왕초보영어공부 쉽게 하는 TIP ­

>

우스갯소리로 많은 분이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영어와 친했던 적이 없어서갑자기 공부하려니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또 막상 하려고 하니 영어단어부터 문법까지 외울 것이 너무 많아 시작할 엄두가 안난다는 분들도 계시지요. ​하지만!
이제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해외여행, 취업준비, 대학 입학 등 여러 분야에서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가 된 것이지요.​정말 다행인 건 왕초보도 영어공부를 쉽게 할 수 있게 다양한 공부방법들이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왕초보영어공부 TIP바로 만나보실 게요.

>

​​

​여러분 처음으로 알파벳을 배울 때그냥 A, B, C만 외우셨나요, 아님 Apple(사과), Banana(바나나), Car(차) 같은단어들도 함께 외우셨나요?​아마 대다수가 관련 그림이 그려진 카드로쉽게 재미있게 알파벳을 떼셨을 겁니다.

​그냥 A, a라는 텍스트로 외우는 것보다예쁘고 빨간 사과 이미지와 연결해 외우면 학습의욕도 올라갈 뿐만 아니라 글자만 외우는 것보다기억이 훨씬 더 오래 가기 때문인데요. ​어릴 때만 통할 줄 알았던 이 암기법, 성인에게도 통합니다.

더 정확한 이해를 위해 예시 이미지를 보여 드릴게요. ​​

>

brochure 팜플렛, (안내, 광고용) 책자 [브로우셔 → 보러 오셔!
] 행사 안내를 위한 책자(팜플렛)를 주면서 “보러 오셔!
”​​​

>

deter 방해하다, 저지시키다 [디터 → 뒷터]뒷터(뒤에 있는 땅)는 자기 땅이라며 지나가는 행인들을 방해하고 저지 시키다​​어때요, 단어의 발음, 뜻을 상황과 연결하여 이미지화 하니 영어 초심자인 나도 50~100단어, 충분히 외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하루에 단어를 30개, 50개 단위로 외우고 있는데다음 날만 되면 다시 도로아미타불이 되는 것 같다면영단어에 상황, 이미지를 연상하게 해더 쉽고 빠르게 암기가 이루어지는 경선식영단어 해마학습법을 활용해 보세요. ​

>

​”왕초보를 위한 기적의 암기법, 해마학습법”​이 해마학습법이 진짜 효과가 있나?생각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KBS2 인기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토익 편에도 소개될 만큼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해마학습법은 클라스가 다릅니다.

>

​우리 뇌에서 ‘기억’ 부분을 담당하는 중추기관인해마는 일반 텍스트를 단순히 암기할 때는별다른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데요. ​시각화된 이미지와 함께 특정 정보를 암기할 때는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그때 저장한 정보를장기기억소로 옮기는 작업을 합니다.

>

​즉, 한 번밖에 보지 않은 단어도오래 기억할 수 있다는 거죠. 이렇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해마학습법, 꼭 해봐야 겠네요.​​

​학원을 가도, 영어 고수 친구에게 가도 리스닝 공부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면100이면 100 모두 이렇게 대답합니다.

​”영어는 많이 들으면 나중엔 저절로 이해가 돼.”​맞습니다.

언어는 일단 많이 듣는 게 최고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다짜고짜 LC 300제, 500제 문제집을 사서 1번부터 쭉쭉 들으시는데요. ​이 방법은 진짜 왕초보에게는 큰 효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정확한 발음을 모르기 때문에 내가 들은 단어가 이 뜻인지, 아닌지 감을 못 잡거든요. 심한 경우는 Where인지 When인지도 모르기도 하고요.​’내가 바로 그 케이스다!
’ 싶은 분은단어의 정확한 발음부터 확실히 숙지하신 후해당 단어가 이용된 예문을 듣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래서 추천해 드리는 게 동영상 강의입니다.

영상을 앞뒤로 돌려보면서 선생님의 설명과 발음을반복적으로 들을 수 있는 건 물론이고내가 알고 싶은 발음 부분만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발음이 함께하는경선식영단어 강의를 만나보세요!

​영단어 공부를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한 번쯤 들어봤을 해마학습법의 달인, 경선식 선생님!
사실 경선식 선생님은 정확한 발음을 알려주시는 걸로도이미 수강생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신 분이에요. ​진짜 원어민처럼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수업의 분위기도 살려주시기 때문에 재미있고 확실하게 발음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한 단어를 알려주실 때마다관련 예문도 소리 내서 읽어주시고요. ​

​실제 원어민과 대화할 때, 혹은 리스닝 시험을 볼 때 해당 단어나 표현이 어떤 식으로 발음되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으니 절로 리스닝 실력이 향상되겠죠?​​

​위 제목만 보시고 ‘잉? 빨리 읽고 정답 포인트 찾는 게 중요하다던데?’라고 생각하신 분들, 분명히 한두 명 있을 겁니다.

​실제로 일반 토익이나 토플 학원에 가도 강사님들이 저런 말씀들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왕초보영어공부에서는 지양해야 합니다.

왕초보가 이런 식으로 리딩 문제를 풀면빨리 풀려고 아는 단어만 조합해서 지문의 내용을 전혀 다른 방향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결국, 안 좋은 문제풀이 습관을 만드는 거죠. ​이 불상사를 방지하려면 지문 내용을완벽하게 해석하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

​그러려면 역시 지문에 나오는 숙어, 혼동어, 동의어 등을 다 알고 있어야겠지요. 수능영어, 토익영어, 토플영어, 편입영어 등 해당 분야에서 자주 나오는 빈출 어휘는 물론이고요. ​”지문에 나오는 단어를 다 알려면몇천 개의 단어를 외워야 한단 거 아니에요?”​네, 한 지문의 단어를 거의 다 알려면3,000~4,000개 이상의 단어를 알아야 하는데요.이걸 가능케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 4일 만에 4,138단어 암기하는 숨은 비법 ※​앞에 소개한 ‘해마학습법’이 그 주인공입니다.

​우리의 뇌, 그중에서도 ‘기억’을 담당하는 기관인 해마는 자극적이고 시각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몇천 개에 달하는 단어를 그냥 머릿속에 집어넣는 걸로는 활성화 시킬 수 없어요. ​​​

>

​그렇다고 포기하기는 이릅니다.

아주 약간의 자극이 더해지면 적게는 5.9배, 많게는 13.3배의 기억력 향상 효과를 내기 때문입니다.

​입으로는 발음을 소리 내어 읽으면서눈으로는 시각화한 이미지로 단어를 외우는 것, 경선식 선생님의 해마학습법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

실제 수강생 중 2일 만에 1,789단어를 외운 중학생도 있으니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해마학습법!
​교재에는 재미있는 퀴즈와 테스트도 수록되어 있어더 많은 단어를, 더 쉽고, 빠르게 외우고 싶은 영어 왕초보분들에게 딱이랍니다.

​​

>

>

​유재석, 홍진경, 조세호 등유명 연예인들도 인정한 극강의 암기 비법경선식영단어 해마학습법으로 영어초보에서 어휘고수로 거듭나 보세요!
​해마쌤도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왕초보영어공부 1,789단어 1일에 완성하러 가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