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나이 키 몸매 졸업사진 귀요미당

>

​​​​남주혁은 모델로 데뷔해서 큰 키와 특유의훈훈함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배우입니다.

​악동뮤지션의 ‘Give Love’ 뮤직비디오에서 교복을 찰떡으로소화하며 귀여운 이미지를 뿜뿜 내비쳤습니다.

​그 때 이후로 인기가 훅 상승하면서 현재는 주연급연기자가 되어 여러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

​​​​​남주혁나이는 1994년 2월 22일 생으로 2020년­­27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동갑인 가수이자 배우인 수지와 함께 차기작’스타트업’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그는 학창 시절 장기용을 보고 반해버려서 모델이되고 싶다는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

>

​​​​워너비로 손꼽았던 장기용처럼 현재는 주연급 배우가되어 훌륭한 연기력과 훈훈함을 발산하고 있어요~​남주혁키는 모델 출신답게 굉장히 훤칠한데요!
187cm에 남다른 기럭지로 어떤 의상이든 척척 소화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농구선수로서 중학교 대표 활동을하며 프로 선수를 꿈꿨었다고 합니다^^​​​​

>

​​​​​운동을 꾸준히 하며 남주혁몸매를 관리해서 그런지데뷔 초보다 근육이 붙은 모습을 자주 보여줬는데요~​그리고 어릴 때부터 농구를 해왔기 때문인지 탄탄한라인을 쭉 유지하고 있어서 관리 비결이 궁금합니다.

​부상을 당해서 어쩔 수 없이 농구를 그만두게 됐는데 그때 주변 친구들이장난처럼 모델을 해보라고 했던 일을 계기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고 해요.​​​​

>

​​​​그리고 지금 현재 모습이라고 해도 어색함이느껴지지 않는 남주혁졸업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지금은 조금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생기긴 했지만정말 달라진 점이 하나도 없어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예전에 모델을 준비할 시절에 아카데미 장학생이되면서 받았던 장학금 3000만원을 다녔던 고등학교에 기부했었다는일화를 공개하면서 마음도 외모도 완벽한 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

​​​​지금까지 남주혁의 나이, 키, 몸매, 졸업사진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차기작 ‘스타트업’의 정확한 방영 예정 날짜나 라인업이되어있는 상태는 아니지만 방송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네요~​

​#남주혁나이 #남주혁키 #남주혁몸매 #남주혁졸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