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집안 대단해? 결혼 집안 자녀 나이 알아봐! .

>

>

>

드라마 부부의세계 재미있게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드라마 인기가 좋다보니 등장인물의 대한 관심도도 상당했는데요~특히 고예림 역으로 출연중인 탤런트 박선영씨에게도 이목이 집중이 되기도 했었어요!

>

오늘 미운우리새끼 방송중에 탤런트 박선영씨가 게스트로 나와서 솔직 반전 입담을 선보인다고하여 무척 기대 중이랍니다!
박선영씨의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 그녀의 대해서 적어볼게요!

>

>

박선영 나이는 1976년 생으로 45세에요.그녀는 1995년 연극 파우스트를 통해서 배우를 데뷔를 했고요!
1996년 KBS 제2기 슈퍼탤런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방송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같은 해인 1996년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었고요. ​

>

>

박선영은 강아지 같은 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데뷔 초반에는 청순한 배역을 많이 맡았지만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 악녀 이신희 역을 맡았는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인지도를 크게 높이게 되었답니다.

이후로는 여러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했고요. 박선영은 진실, 뜨거운 것이 좋아, 화려한 시절, 오!
필승 봉순영, 열여덜 스물아홉, 솔약국집아들들, 초인가족2017, 부부의세계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면서 꾸준하게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

그녀의 작품을 보면 대부분의 작품에서 이미지가 세고 자기주장이 강한 여성으로 출연을 했는데,가장 이름이 많이 알려진 것은 겨울새에서 맡은 박영은 역과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맡은 이수진 역이였어요!
겨울새는 특히 막장요소가 많았던 드라마인데요.그녀가 겨울새 드라마 역 중 최대 피해자이기도 한데 탁월한 연기를 선보였답니다.

>

>

2011년에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MC 자리를 잠시 맡기도 했었고요~2002년 버전의 장희빈에서 인현황후 역을 맡기도 했었어욤!
2016년 사극 장영실에서 소현옹주 역을 맡았는데 호평을 받기도 했고요.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을 해왔기에 드라마, 영화 뿐만 아니라 연극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요!
​그녀는 배우로 데뷔 하기 전에 공무원 준비를 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그녀가 전기대 시험에서 중앙대 행정학과에 지원했지만 떨어졌다고 하고요.공무원 준비하던 시기에 낙방하게 되면서 방송연예학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고.성격이 안정적인 것을 좋아하는지라 배우가 될 생각은 없었다고 해요~

>

박선영 나이가 있는 만큼 탤런트 박선영 결혼을 한 상태인데요.박선영은 7년의 긴 열애 끝에 지금의 남편인 김일범씨와 2010년 결혼을 하였어요~ ​

>

>

박선영 김일범 두사람이 만나게된건 박선영이 28세에 배우 생활을 하고 있을 당시였는데 소개팅으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선영 김일범은 실제로 만난지 3개월만에 남편이 청혼을 하여 결혼을 할뻔 했지만남편의 외국에서의 근무 시간이 길어지면서 연애 기간이 길어졌다고 하네요!
박선영 김일범 열애 당시에 김일범이 이라크 파견 중이었는데 힘들었지만 장거리 연예다보니 더욱 애틋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박선영 김일범 나이차는 3살 차이라고 합니다.

>

>

탤런트 박선영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탤런트 박선영 남편은 김일범씨로 연새대를 졸업한 이후 외교관으로 근무하면서 전직 대통력 통역가로 근무한 인재에요!
김일범은 1999년 외무고시 2부로 외교부에 들어가서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대통령을 맡은 인물이구요.작년에 외교부 북미 2과장 자리를 사표를 내어 외교관을 떠났고 SK 임원으로 자리를 이동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김일범은 외교부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어 SK 수펙스추쿠협의회 글로벌 성장위원회 소속임원으로북미 지역 등에서 글로벌 사업 전략을 담당하고 있다고 해요!

>

>

김일범 집안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김일범 집안은 대단하답니다!
김일범은 주 싱가포르, 덴마크 대사와 오사카 총영사를 지낸 김세택 전 대사의 아들이에요!
김일범은 김세택의 둘째 아들이고요!
김일범 형은 김동범씨로 구도회 예스코 전 극동 도시가스 명예회장의 사위라고 합니다.

>

김일범씨와 탤런트 박선영 자녀는 현재 없는 상태이지만여전히 달달한 모습으로 출연하여 많은 부러움을 얻기도 했어요.시댁에서는 아이를 가지길 바란다고 하지만남편이 외교 활동을 했고, 박선영은 배우 활동을 하다보니, 두 사람이 바빠서 아직 자녀가 없다고 해요.김일범씨와 탤런트 박선영 자녀 계획도 있으신듯 한데, 곧 2세 소식도 들려오면 좋겠네요!

>

박선영씨~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