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MX70 스피드메탈 비교 골프 아이언 추천 중고골프채매입가격 굿! ­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언은 미즈노!
#미즈노mx70 아이언 구입 후기!
초보자용 아이언 중에서 가장 좋은 게 #미즈노jpx919포지드 #투어스테이지v3007 아이언이라고들 하죠?!
가장 무난한 아이언으로 불리고 있는데 요즘에는 JPX919 포지드 다음 모델인 MX70 아이언의인기가 장난 아닌 듯!
!
!
!
!
제 지인들도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저랑 제 지인도 얼마 전에 #안산골프샵 방문해서 #미즈노MX70스피드메탈 이랑 MX70 일반 아이언2세트 구입했거든요~ 물론 다른 인물입니다!
​요즘 골프샵을 하도 자주 다녀서요 아무튼 주변에서 골프채 살 때 연락을 정말 많이 주는데 실패하지 않고 원망 듣기 싫으면 미즈노 아이언을 추천드려요!

>

이번에 같이 간 친구도 처음 하는 친구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한테 연락해서 같이 갔는데처음부터 미즈노 아이언 아니면 투어스테이지 V300 아이언을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다 똑같나 봐요 그래서 제가 말하고 추천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
전문가가 추천해 주고 설명해 줘야 더 와닿고 믿을 거 같아서 ​안산에서 핫한 골프숍에 방문했죠!
여기는 갈 때마다 사람도 많고 전화가 계속 와서 시간 안 맞으면골프샵 프로님들이랑 대화도 제대로 못할 때가 있어요~ 운이 좋기를~~~~~​일단 골프샵에는 MX70 포지드 아이언과 MX70 스피드메탈 아이언 시타 채가 다 있어서 갔죠!
가격도 가격이지만 일단은 친절하고 무엇보다 실패하지 않고 믿고 구입하려면 시타 채가 있어야겠죠~~???

>

다행히 갔을 때 손님이 한 팀밖에 없어서 편하게 시타 하면서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골프샵 프로님도 MX70 아이언이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하셨어요최고로 실패가 없는 클럽이라고 쉬워져서 바꾸면 실력이 늘었다는 거니까​기분 좋게 바꾸실 수 있고 그게 아니라면 가장 무난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그렇다고 퀄리티 떨어지는 제품이 아니니까 MX70이 좋을듯한데​일반 포지드 아이언이랑 스피드메탈 아이언 두 가지가 있다고 시타를 도와주셨어요!

지금 미즈노에서 주력 아이언은 MX70 아이언과 #미즈노JPXS10 두 가지 아이언인데요!
JPX S10 아이언은 비거리 아이언이라서 친구가 사용할 정도는 아닌 거 같아서 패쓰!
!
!
!
!
!
​스피드 메탈도 조금은 걸리긴 했지만 운동신경이 좋은 친구는 아니라서 일단은 두 개다 시타 했는데 미즈노 주력 아이언들은 구성이 전부 5번부터 S 아이언까지 8개 아이언 구성으로어프로치와 샌드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요!
​최대한 금액을 낮추기 위해서는 좋은 구성이죠!
!
!
!
!
친구도 장비 욕심은 있는데 지갑이 얇아서 최대한 금액을 줄일 수 있는 쪽으로다가~~~

웨지가 포함이 되어있는 모델이라고 해서 안 좋은 모델은 아닙니다!
절대!
보시다시피 웨지는 전문 웨지 형태로 세팅되어 있어도 제품 모두 숏게임에서도 일관성 있는숏게임을 즐길 수 있으실 거예요!
특이한 건 있어요!
​아이언 소재가 MX70 포지드는 이름에서도 나오는 것처럼 단조 아이언이고MX70 스피드메탈 아이언은 주조 아이언인데 스피드메탈의 웨지는 MX70 포지드 아이언과 동일한단조 소재의 웨지로 세팅되어 있어요!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이 느껴지는 대목이죠!
!
!
!
!
!
!
제 친구한테 설명해 줬는데 그냥 뭐든 좋대요

>

초보자와 상급자 아이언의 척도가 되는 솔의 두께는 눈에 띄는 차이는 없어요.두 아이언 모두 편하게 칠 수 있으니 헤드 타입은 걱정 안 하셔도 될듯합니다!
​두 아이언 모두 관용성 면에서는 확싫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전 모델인 MX50 아이언도 마찬가지로 치기 편한 관용성 좋은 아이언으로는 거의 원탑이었으니!
!
!

왼쪽은 MX70 포지드 아이언 오른쪽은 MX70 아이언이에요!
오른쪽 사진에 앞에 아이언은 설명드린 것처럼 단조 아이언이라서 1025 보론 단조라고 쓰여있죠!
뒤에 있는 일반 아이언들은 없는 게 보이실 거예요!
​스피드메탈의 5번부터 P까지는 주조 아이언으로 거리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미즈노 아이언 하면 손맛 좋은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그 비결은 1025 보론 소재의 단조 아이언에 미즈노 아이언만의 ‘그레인 플로우 공법’으로 제작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열을 가해 제작되는 아이언의 특성상 불순물이나 가스가 차서 순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미즈노는 순도를 극대화하는 미즈노만의 제조 공법으로 순도를 높여 퀄리티 높은 아이언을 제작한다고 합니다!
​손맛은 걱정들 마시라고!
!
!
!
!
!

샤프트와 그립은 두 아이언 모두 동일한 샤프트가 장착되는데요!
편한 아이언답게 벨벳 그립에 950 경량 샤프트가 장착되어 편하고 부담 없이 스윙할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골프샵 프로님도 친구한테 이것저것 주면서 시타 도와주시더니 무거운 샤프트보다는경량 샤프트 정도면 충분히 사용하실 것 같다고 하시면서 MX70을 추천해 주셨어요!
​스피드 메탈은 바꾸는 주기가 빨라질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스피드 메탈과 일반 MX70 아이언은 로프트 각도도 다르다고 말씀해 주셨는데거리 안 나시는 분들은 MX70 스피드메탈 아이언 강추!
!
!
!
!
!
!
!
!
!
!
!
​주조 아이언임에도 불구하고 쫙쫙 감기는 손맛 정말 좋습니다~!
!
!
!
!

사용하던 클럽이랑 같이 가져가서 비교 및 시타 해보세요!
상담도 잘해주고 클럽 특성도 설명 잘 해주실 거예요!
제가 항상 지인들 데리고 가는데 아직까지 안 좋은 소리는 못 들었어요~~~사용 중인 #중고골프채매입 도 가능하고 똥 클럽인데도 #중고골프채매입가격 도 잘해줘서 이번 아이언도인터넷보다 많이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골프샵추천 드립니다!
​아아아아아!
!
!
!
!
!
!
!
!
!
!
!
!
!
!
!
!
!
지금 미즈노 JPX S10이나 MX70 아이언 구입하시면 미즈노 골프화 증정 이벤트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미즈노 골프화 정말 좋아요!
​꼭 미즈노 코리아 공식 대리점에서만 진행하는 거니까 공식 대리점에서만 구입하시길!
!
!
!
!
!
​​031-475-8945010-2025-893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