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스테디셀러 스킵합 국내 정식 유통, 이제는 모움에서 ­

>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는 미국 국민 유아동 브랜드 ‘스킵합 SKIP HOP’과 국내 독점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여 이달부터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엄마­들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며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모움몰은 대표적인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와 아일랜드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스웨덴 물놀이 완구 ‘아쿠아플레이’, 친환경 입욕제 독일 브랜드 틴티 등 안전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어 육아 맘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그 동안에도 국내에 스킵합 브랜드는 소개되고 있었지만 헐리웃 연예인의 자녀가 사용하는 귀여운 아기 가방 브랜드로만 인식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스킵합은 미아방지 가방 외에도 장난감, 식기세트,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베이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또한 스킵합은 플라스틱을 가공할 때 쓰이는 화학물질로부터 안전한 BPA Free를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김신우 대리는 “그 동안 국내에서 스킵합은 제한된 품목만이 백화점 및 할인점 등의 한정적인 공간에서만 볼 수 있어 아쉬웠다.

앞으로 온라인쇼핑과 모바일 방송 및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채널 등 변화된 유통 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올­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품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사이트 모움(MOWM)은 스킵합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모움 인스타그램에서 맘심과 부심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6월 25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여 올­해 스킵합의 신제품인 장난감과 물놀이 용품 등을 소개할 예정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코베 및 유교전, 베페 등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상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킵합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과 체험단은 모움베스트(MOWMBEST)와 모움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