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주지훈 거실 속 #소파 #벤스 ­

​​​​​​안녕하세요!
벤스입니다.

오늘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하이에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

>

>

​​​​#벤스 #플랑라운지체어 에 앉아있는 윤희재​플랑라운지 체어는가장 많이 등장하는 #벤스가구 에요.저번 포스팅의 #정금자 사무실 편에서 소개해드린 제품이죠.​​오늘은 윤희재의 집!
거실에 협찬된 가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럭셔리 명품 변호사의 대명사, 윤희재.과연 로열 변호사의 집은어떤 모습일지 보러가볼까요~!
​​

배우 주지훈 이 연기하는변호사 윤희재의 거실​​

>

>

​​​#다비드소파 와 #루멘소파테이블그리고 #루멘사이드테이블​​​다비드 프리미엄 에닐린 천연가죽 소파는2019년 출시되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파에요.​​​​

>

​​​​자연스럽고 깊은 클래식브라운 색감은#풀에닐린 소파의 최상급 가죽에서만 느낄 수 있는자연의 결이랍니다.

​사용감에 따라 변하는 소파의색감과 주름,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멋을자랑하는 #풀에닐린소파 죠 !
​​​​

>

​​​ 소파, 좋은 가죽 고르는 법알려드릴테니오늘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

>

​​다비드 클래식브라운 컬러는가죽 중에서도 최고 등급으로 여겨지는에닐린 공법을 사용한 가죽을 사용합니다.

​천연원피 그대로,가공이 거의 되지 않은 상태죠.그렇기에 촉감, 흡습성, 통기성이 매우 탁월합니다.

​​

>

​​​​가죽의 등급은 공법에 따라 위의 그림처럼 크게 4가지로분류할 수 있습니다.

​소파로 사용하는 가죽은특히나 통기성이 뛰어나야 하기 때문에원피 그대로의 질감을 살린에닐린공법의 천연가죽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

>

​​​특히나 닿지 않는 곳까지천연가죽을 사용한완벽한 프리미엄 라인이기 때문에더욱더 가치가 있죠.​​

​이런 클래식 무드에모던한 #소파테이블 을 매치하면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절로 완성되죠.​​​

>

​​​​벤스의 #루멘소파테이블 이바로 그런 아이템!

>

​​낮은 소파테이블 덕분에시야가 트이기도 하고어떤 오브제를 올려놔도모던한 룩이 완성됩니다.

​​

>

​​​​​너무 낮아 실용성이 고민이라면!
#루멘사이드테이블 레이어링 해보세요!
​​​​​

>

​​​앉았을 때도 적당한 높이감으로올라오는 루멘사이드 테이블은루멘커피테이블과 세트로 많이선택하시는 상품이에요.​원목과 대리석 패턴의 조화가멋스럽게 매칭되죠.​​​자~ 이제 오늘 소개해드린세 제품의 링크 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 종방이 얼마남지 않은하이에나!
​본방 사수하면서윤희재와 정금자가 다비드소파에 앉는 투샷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