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컨설팅 비교과까지 챙기는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 ­

대입컨설팅 비교과까지 챙기는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
!
아이가 커 갈수록 맘이가 알아야 하는 정보는 정말 많아지는것 같아요학교 공부만 잘한다고~ 수능만 잘본다고~대학을 잘 갈 수 있는 시대가 아니란건 다들 아실꺼예요.대입의 가장 큰 기준이 된 학생부종합전형!
!
이 학생부종합전형은 혼자서 하기는 정말 힘든거라요즘은 대입컨설팅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중학교때부터 시작하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더 좋구요.

>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 투스카이가 대입컨설팅까지 관리해준다고 해서방문해서 상담받고 왔는데요.일단 입구에서 2018 대입합격자 명단에 한번 놀랐어요.우리 아이도 여기에 이름이 있었음 좋겠다 생각을 하며 들어갔네요.

>

>

실력으로 증명하는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 투스카이수학!
!
대입합격자 명단과 함께 중간고사 점수도 딱~!
!
교과관리도 잘 되고 있는 걸 알 수 있는데요.궁금했던 대입컨설팅, 교과 비교과를 같이 관리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궁금하여얼른 물어봤네요.

>

마이 스쿨 스토리가 바로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에서 진행하는교과, 비교과 컨설팅 북이에요.대학마다 학생을 평가하는 방법은 다 다르고 다양하지요.그래서 교과는 기본이고 아이가 참여한 다양한 활동들,독후활동, 교우관계, 대회참가기록, 봉사활동등모든 것을 기록해 놓아야 하는데요.이 마이 스쿨 스토리 한권으로 아이의 1년을 모두 담아놓는거랍니다.

>

>

월단위 주단위로 관리되는 교과진도와 독서,봉사,동아리 활동들!
!
이렇게 까지 자세하게 준비해야하는 줄 몰랐던 저는정말 많이 놀랐는데요.정말 전문가가 관리해주지 않으면 스스로는 하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단순한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 결과에 이르는 과정활동을 선택한 이유나 그 활동을 통해서 느낀점까지체계적으로 기록이 됩니다.

>

>

>

대입컨설팅 비용이 만만치 않은거 알고계실꺼예요.기본 3~40 정도인데인천 논현동 수학학원은 월 9만원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이니 대입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요.컨설팅업체와 제휴로 재원생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

>

아이들이 작성한 내용을 컨설팅을 통해바로 잡아주고 더 풍성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주어자기소개서와 면접 대비까지 할 수 있게 해주는인천 논현동 수학학원만의 대입컨설팅~~!
!
인천 논현동에서 유일하게 비교과까지 컨설팅해주는 곳이랍니다.

>

진로를 정하고 원하는 학과진학하기 위해 필요한 활동들을체계적으로 준비해나간다면대입에서 한걸음 앞설 수 있답니다.

>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의 2018년 대입 성적은고3재원생 15명중 13명의 서울 명문대 합격!
!
바로 유일하게 비교과까지 관리하는 대입컨설팅의 결과인거죠~

>

>

인천 논현동 수학학원 투스카이에는아이들을 위한 독서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공부의욕 뿜뿜해주는 좋은 시설과체계적인 관리로 우리 아이도 여기로 맘 정하고 왔네요.

>

>

우리 아이들의 대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학생부종합전형~비교과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려면 꼭 필요한 대입컨설팅!
!
미래교육과의 협약으로 부담없는 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 인천 논현동의 유일한 학원투스카이에 아이의 미래 맡겨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