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 할인분양 ↔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 할인분양 ↔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

​전반적으로 시장 전체가 이제 정체기에 접어든 듯한 상황입니다.

여러 번의 규제와 정책이 시장에 가지고 온 변화는 크기는 하였지만 이제 어느 정도 큰 물결이 지나가고 소강 상태에 이른 상황인데요. 다시 회복세를 그리게 될 것이라는 의견에 집중하는이들이 존재하는가 하면 정부가 내놓는 입장은 이제 하락하기만을 기다리는 상황이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아마 앞으로도 계속해서 투기꾼들이 투기를 조장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되겠지만 이러한 상황들에 대해서 추가적인 조치를 보다 강려하게 취할 수 있다는 입장을 표명하는 상황인데요. ​

>

​정말 말했던 것처럼 이렇게 제대로 추가적인 조치들이 취해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 살펴보기 이전에 앞서시행된 조치들이나 정책들에 있어서 문제점이 없는가를 짚어 보는 것이 유의미할 것으로 보입니다.

벌써 실효성을 거두어서 시장이 이만큼이나 가격이 내려갈 수 있었는데 훌륭한 선택지가 아니었냐고 말씀하실 수도 있지만 좀더 자세히 깊게 파고든다면 그렇지 만도 않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공급책을 급하게 늘려서 수요들을 분산시키고자 하였던 정책들은 아무래도 불모지와 같은 곳을 새롭게 만드는 것과 같으므로 도시 하나를 만드는데 들어갈 만한 비용과 시간과 에너지가 투입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인프라들이 갖추어지지 않는다면 새로운 인구가 그곳으로 유입될 이유가 전혀 없기 때문에 다소 무리해서라도 이러한 사업들을 대거 진행을 하였고 그에 대한 약속을 해줄 수 있었기 때문에 적지 않은 이들이 그곳을 매입하고 입주를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그곳을 매입하는 이들의 입장을 들어 보면 현재 불만이 큰 상황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우선 약속이 되어 있던 여러 생활이나 교통인프라와 같은 것들이 시기에 맞추어서 제때 진행이 되고 있지 않다는 것이고 그로 인한 피해를 감수하는 것은 물론 상황을 지켜보던 이들이 점점 입주하기를 꺼려하게 되면서 공실률도 현재 높아진 상황이라고 볼수 있는 것이죠. ​

>

​여러가지 사정상으로 인해서 이렇게 지체될 수도 있는 것이기도 하지만 문제는 그 다음 발표가 아닌가 싶습니다.

새롭게 공급책을 늘리는 방식으로 시장 가격을 조정하겠다는 발표가 떨어지게 되었기 때문이죠. 이건 앞서 입주를 결정한 이들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뒤통수를 맞았다고도 볼수 있을 상황입니다.

이미 앞서 내 건 부분들도 완벽하게 처리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렇게 새로운 곳을 만들겠다는 시도 자체가 불쾌하게 느껴질 수 있을 부분이고 이에 대해서 목소리가 계속해서 나오는 상황입니다.

아마 점차 이로 인한 문제점이 야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식으로 시행을 하게 될 경우에는 정책이 시행되던 그 당시에는 일시적으로 가시적인 효과가 크게 보일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 분명히 문제점이 되어 돌아올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봅니다.

아마 투기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시행되는 조치들 또한 이렇게 주먹구구식이라면 큰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살펴 보았을 때 결과적으로 시장은 다시 회복세를 이르게 될 것이라는 증거는 다른 곳에서도 발견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본가들이 어떠한 방향으로 움직이는가를 주목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현재 뉴스를 통해서도 심심치 않게 들려오는 부분입니다.

투자할 만하다고 판단이 되는 곳들 위ㅜ로는 현재 활발하게 매입이 진행이 되는 상황이며 강남을 포함한 서울 내부에 괜찮은 입지의 상품들은 더 말할 것도 없이 나옴과 동시에 거래가 진행되는 상황입니다.

이로 미루어 보았을때 이들은 적어도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는 큰 이득을 거둘 수 있을 매물들이라고 판단했을 확률이 높고 이러한 판단도 어떤 근거를 가지고 했을 행동이라는 걸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

​절대 자신들의 돈을 잃을 판단을 하고 싶은 이들은 없을 것이기때문입니다.

물론 이런 것들을 제외하고 아예 규제 밖에 자리하고 있는 물건들을 매입하고 다니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어찌 되었던지 간에 여전히 재테크의 일환으로 이 시장에 투자하고자 하는 수요들이 충분한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상승장을 바라볼 만한 상황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상황과 미래의 변화하게 될 경우에 대해서만 차분하게 잘 분석하여서 그에 맞춰서 거래를 진행하게 되신다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분석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것들은 역시 알아보고자 하는 상품들의 입지여건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앞으로 그 지역에 새롭게 바뀌게 될 큰 변화에 대해서 미리 인지하고 있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

​그로 인해서 완전히 다른 가치로 전환될 수 있고 그 혜택은 고스란히 매입한 사람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선견지명을 가지고서 상품의 미래 가치를 잘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그에 맞춰서 여러분들에게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알아보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지명도가 높은 물건이기도 하고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여건이 너무 우수합니다.

자세히 살펴보고 정리한 내용들이니 관심 있거나 매물들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충분히 시간을 들여서 보시게 된다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읽어보시고 마음에 든다 싶으시면 망설이지마시고 얼른 모델하우스로 발걸음을 옮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본격적으로 설명을 드리기 위해서 개괄적인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개요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텐데요. 제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였을 때 제일 먼저 들었던설명 역시 이에 대한 것이었답니다.

사업명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입니다.

위치는 김포 풍무 5지구에 민간도시 개발 사업으로시행이 된 것이고 1단지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68번길 39에 자리하고 2단지는 풍무로 68번길 41에 자리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경과를 살펴보면 이미 2011년도 11월에 신규분양을 시작하였고 2013년도 11월에 미분양 관련된 물량들을 전세로실시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4년 5월부터 12월 사이에 또 한번의 입주와 2016년 5월부터 전세 만기된 후에 반전세 분양을진행하였습니다.

2017년도 8월부터 기존에 입주하고 있던 분들을 대상으로 34평형 분양 전환을 시행하였고 9월에는 미전환세대에 대해서 신규 분양을 개시하였고 2018년 5월에 또 다시 반전세 만기가 도래 되어서 마지막 분양을 시작 만료되었네요.그동안 활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김포 풍무 한화유로메트로의 상품성이 있다고 판단 할수 있을것인데요. ​

>

​요번에 분양중인 물량은 분양을 받으셨던분들의 부적격세대와 개인사정으로 입주를 못하시는분들의 약간의 물량이 나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가 가지는 메리트들에 대해서 한번 짚어주고 난 다음에 보다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우선 서울 2정거장이면 도착이 가능한 서울 생활권을 공유하는 단지라는 점이 첫번째 강점이였으며 서울 강서지역까지는 1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고 여의도는 20분대 그리고 강남까지는 50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2019년 7월 27일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게 됨으로 인해서 서울까지 2정거장이면 가능한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게 되었으므로 출퇴근을 서울로 하시는 분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

​그리고 보기 드눔 총 2,860세대에 달하는 대단지라는 점이 2번째 메리트이며 현재 9년동안 인구 증가측면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김포라는 지역 자체가 가지고 있는 잠재성 역시 높이 평가할 부분이라고 하셨습니다.

집값 상승을 역시 현재 수도권 내에서 최상위권에위치하고 있으니까요. 김포도시철도를 비롯하여서 풍무역세권 개발 사업들 관련된 포재들도 아주넘쳐나는 상황 입니다.

뿐만 아니라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가 6개나 자리하고 있어 안전하게 아이들을 통학 시킬 환경이며 유현 초등학교를 비롯하여 풍무고와 같은 최고 명문학군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을 부분입니다.

가까운 거리내에 편리한 생활 인프라인 홈플러스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대형 브랜드 마켓이 위치하고 풍무 주민센터를 비롯하여 국민체육센터까지 문화 생활을 즐기기 위한 시설들도 준수하게 갖추어 있고 마곡산업단지가 본격적으로 입주를 시작함에 따라서 그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16만명의 배후수요가 추가되어 앞으로 더 가파른 상승세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수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음에도 계약조건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상담사님이 요약을 해주신 부분이었고 본격적으로 상품에 대해서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

>

​우선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는 총 2차를 포함해서 2,880세대의대단지인데요34평형과 39평형 두가지 평형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할 평형대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1블록의 경우 최고층수가 23층이며 2블록의 경우는 최고층이 21층 입니다.

2차 꿈에그린에 대해도 설명읖 드리면 총 3가지 블록에 이루어지게 될 예정이고 각각 최고층수는 20층,23층,23층이랍니다.

총 1,070세대가 분양이 되었는데 상담사님 말씀으로는 4일만에 분양이 완로됐을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하더라구요. 평형대 중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34평형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중소형 상풍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보니까 그에 적합한 34평이 큰 인기를 누릴 것이고 공급량도 70퍼센트 이상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그 뒤가 46평이었답니다.

지하는 2층까지 있고 지상은 2층까지 총 26개동으로 이루어진 대단지임에도 대부분이 중소형 평수로 갖추어져 있다는 것은 그만큼 시대에 어울리는 상품이라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

​앆도 잠깐 언급을 드린 꿈에 그린 2차 같은 경우는 4일만에 분양이 완료되고 난 뒤에 그 이후로 벌써 엄청난 프리미엄이형성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로 미루어 보았을 때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 역시 충분히 프리미엄을 누릴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김포 안에서도 이 풍무동이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셨는데요.2지구랑 5지구에 현재 총 8,059세대 입주를 고려하고 있는 미니신도시급 브랜드 주거단지가 계획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서이로 인한 파급효과도 어마어마할 것으로 기대가 된답니다.

>

​2지구의 경우에는 푸르지오 1차와 2차가 들어서 1차는 2712로 2016년에 입주를 끝냈고 2차 2467세대는 2018년에 입주하였답니다.

이렇게 배후수요들이 풍족해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이마트 트레이더스나 CGV처럼 대형 수요가 있어야 생겨날수 있는 대규모 상업시설들이자리를 잡게 된 상황입니다.

5지구의 경우 유로메트로와 꿈에그린 1차가 들어서게 될 예정인데요. 근처에는 국민체육센터나 근린공원등 여러 문화시설도 풍부하게 갖추어진 상황입니다.

이렇듯 거의 신도시급 프리미엄을 볼 수 있을 대단지가 들어서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지역에 한번 더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최근 9년간을 돌이켜 보면 시단위로 따져 보았을때 인구증가율이세종시를 빼면 1위라고 하더라구요. ​

>

​그래서 인구 수도 41만명을 돌파한 상황이며 상대적으로 인근 지역들에 비해서 전세가가 낮게 책정이 되어 있어서 임차인들이 대거 유입 중인 상황이라고 하셨습니다.

지역 자체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이죠.또 그럴 수밖에 없는것이 근처에 마곡지구가 있는데 이 마곡지구와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가 직선거리로 따지면 약 9킬로미터로 차량으로 이동하게 될 경우 11킬로미터 가량으로 배후 생활권에 자리하고 있는 상황인데 그에 비해서 마곡지구 24평형 전세 밖에 살수 없을 금액으로 39평대 내집 마련이 가능한 곳이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이기 때문에 더욱 더 인구 유입이 가속화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셨습니다.

>

​이번에 바로 이어서 살펴봐야 할 내용은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에 값어치 상승에 영향을 줄수 있을 여러가지 개발 호재들인데요. 이런 것들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지 제대로 된 투자를 할 수가 있는 법이랍니다.

먼저 살펴본 것은 마곡 알엔디 산업단지입니다.

인근에 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으면 반드시 매입을 진행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지역 활성화에 큰 영향을 끼치고 그로 인한 가격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 바로 산업단지 개발호재 입니다.

이 개발들 전후로 완전히 다른 행보를 걸을 수 있기에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

​현재 마곡 알엔디 산업단지의 경우에만 종사자가 16만명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들이 현재 강서구의 집값이 폭등하는 상황과 맞물리면서 김포시로 꾸준하게 유입이 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계속해서 주거 수요가 폭등하는 상황을 연출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오 마곡 그리고 가양동 일원에 110만평에 달하는 면적 위에 진행이 되는데 이는 상암 DMC와 비교하였을 경우 6배에 달하는 면적입니다.

해당 사업지와 거리도 8.2킬로미터 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차량 탑승시에 15분이면 도착이 가능합니다.

들어서게 되는 기업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엘지 알엔디 셑너를 기점으로하여서 엘지 디스플레이와 엘지화학그리고 엘지그룹과 같은 연구 시설들이 들어오게 되고 희성전자와 넥센타이어 및 이랜드파크를 비롯하여 각종 대기업 계열사들이 들어서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로 인해 생겨날 경제적 유인 효과와 고용 효과는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의 예상 종사자 수는 약 16만명입니다.

현재 강서의 인구가 60만명이고 김포가 39만명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이는 어마어마한 인구가 유입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또 다른 강점 중 하나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 이미 개점을 한 상황입니다.

지하4층 지상 8층에 달하는 대규모 창고형 할인 매장이들어서게 되었는데요. 2지구의 S9블록 도시철도 풍무역 앞에 위치하게 되었고 주체는 신세계건설이 하였고 사업지로부터 차량 탑승시 5분이면 도착할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서 입주민들이 매우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의 입지 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텐데요. 우선 한강 신도시보다도 서울과의 접근성이 더 우수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

​이렇게 뛰어난 접근성을 갖출 수 있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고속화도로와 김포도시철도가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다 보니까 서울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의 입장에서 안성맞춤인 입지 여건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 내에서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사용할 경우에 수도권으로도 쉽게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을 이유가 없을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생활 인프라적인 측면입니다.

이곳은 지역 내에서도 주거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한 남부 생활권 입지라는점을 강조해주셨는데요.그렇기 때문에 웬만한 인프라들은 다 갖추어져 있닥 보시면 됩니다.

홈플러스부터 시작해서 현대백화점아울렛과 같은 대형 쇼핑 시설 그 외에 김포시청이나 법원 그리고 우리병원과 같이 관공서나 편의시설들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만한 것중에 하나는역시 근린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

​가까운 곳에 20만평에 달하는 근린공원이 존재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여러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지금 집 앞에 공원이 없으면 거의 생활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것을 그곳에서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매일 같이 해주는 유산소 운동을 공원을 통해서하고 있는데 대부분 유산소 운동을 하기에 도시는 길이 잘 닦인 곳들은 많을 수 있지만 공기까지 깨끗한 곳을 찾기가 힘들기 마련입니다.

차량들이 너무 많이 다니고 또 건물들이뿜어내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달리기를 하려다가 도리어 안좋은 공기만 마시게 되는 불상사를 겪을 수가 있습니다.

>

​그래서 달리기 장소에 대해서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이렇게 해당 사업지 처럼 근처에 공원이 자리하고 있는 경우에는 일한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길을 토해서 런닝이나 거기에 설치된 운동 기구들을 바탕으로 충분히 운동을 즐길수가 있으며 깨끗한 자원 환경을 즐기기 위해 가변게 거니는 용도로 혹은 주말에 피크닉을 나서기에도 좋은 곳이기 때문에 삶의 질을 한단계 더 높이 올려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20만평이나 달하는규모를 자랑하기 때문에 더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교육 인프라입니다.

이곳은 지역 내에서도 명문 학군이 포진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담당자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우수한 학세권은 뛰어난 입지 여건의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거주하는 한은 교육 또 수능 시험과 완전히 벗어날 수가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언제나 우수한 학세권을 찾는 학부모들이 넘쳐나는 실정입니다.

보다 나은 교육 여건이 갖추어진 곳으로 우수한 인재들이 몰리다 보니까 그로 인해서 계속해서 그 지역에 관련 인프라들이 더 성장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다들 목숨을 걸고 우수한 학세권을 갖춘 지역에 입주를 하려고 하는 것이죠. 먼저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유현초등학교와 풍무초등학교 그리고 양도초등학교와 풍무중학교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로만 따지면 약 1킬로미터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다 도보로 통학할 수 있을 수준이며 이곳에서 명문고로 유명한 김포고등학교와 풍무고등학교 그리고 사우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명문고가 자리하는 곳이다 보니까 당연히 자연스럽게 사교육 관련 인프라들도 더 발달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공교육만으로 모든 과정을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므로 이렇게 우수한 사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까지 교육인프라를 고려했을 때 따져봐야 할 부분입니다.

​​​이곳이 최고의 학군이라는 것은 충분히 수치로 입증이 가능한부분이라고 하셨는데요. 강남과 비교를 하여도 전혀 부럽지 않을 정도로 높은 4년제 대학 진학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리어 수치상으로만 따지면 강남구 대비 평균 1.5배나 4년제 대학 진학률이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군부대와 국립축산원이 이전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므로 그에 따라서 좀더 발전된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의약품 일대 개발 사업이 장기화가될 것으로 바라보고 있으므로 전망이 매우 밝고 서부 수도권 ㅉ에서 의신중심으로 입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의 단지에 대해서 살펴볼 차례입니다.

우선 전세대가 남향으로 볼수 있도록 배치를 하였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로 인해서 집 안에서도 언제나 손쉽게 일조량 확보가 가능할 예정입니다.

숲속놀이터라던가 여러 부대복리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베드민턴장과 울라블라놀이터 거기다가 자연을 담은 놀이터등 여러가지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또 동간 거리가 50미터 이상을 넓게 만들어져 있으므로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은 물론이거니와 앞 건물이 채광을 가리는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였고 또 동간 프라이버시 유지에도 만족스러울 것으로 보입니다.

상담사님 말씀으로는 애초에 유럽의 정원을 걷고 있는 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기 위해서 조경에 공을 기울였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실제로도 2만여평에 달하는 근린공원을 내부에 품고 있습니다.

힐링 라이프가 대세인 요즘 시대에 정말 적합한 주거 환경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대규모 단지에 고층 아파트이다 보니까 이에 어울릴만한 커다란 잔디마당이 갖추어져 있고 그 광장의 주축을 따라서 수로를 만들어 두어서 정말로 유럽의 전원에 온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더라구요. ​​​또 넓은 잔디밭에는 방향성 수목이랑 여러가지 조화가 심겨져 있어서 계절의 변화에 따라서 자연이 변하는 즐거움을 내 집에서 마음껏 누릴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전형적인 유럽 스타일의 녹지 공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또 산을 끼고 있는 것이 부럽지 않게 밀도를 높여서 식재들을수립하여서 집에 와 있지만 마치 숲속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서 노력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공을 들여서 조경에 신경을 쓴 까닭에 2011년 하반기에는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수상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고 2010년에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에 속하는 독일 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하기도 하였답니다 2009년과 2010년에도 역시 독일 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거머지었다고 하니 얼마나 세계적인 기술력이 들어간곳인가를 쉽게 예상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제 실내로 들어가게 되어서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가 가지는 특화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손 끝 하나로 모든 것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뉴테크놀로지 기술이 접목된 실내 공간이라는 점이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유비쿼터스라이프를 지향할수 있게 도움을 주는 홈네트워크와문자자막 방송 시스템 그리고 전세대에 주방에 7인치 액정티비가 제공이 되고 벽걸이 티비용 시스템 바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도 혁신적인 에코노비 시스템을 채택하여서 입주자들로 하여금 에너지 소비로 인해 느끼게 될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였고 주방 자동환기와 실내 환기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상황입니다.

보안과 관련된 부분도 정말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 주차 관제 시스템이나 원격검침 그리고 씨씨티비를 활용하여서 철저하게 입주민들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으며 일괄소등과 가스차단을 할 수 있는 스위치나 실별로 온도조절이 가가능하게 만들어 둔 점 또 절수형 풋 벨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등을 통해서 입주민들을 다방면으로 배려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 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들을 살펴보면 1단지 쪽에서 114동과 부대복리시설등그리고 106동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114동을 볼 경우 취미실과 주민회의실 그 외에 문고와 독서실 및 관리 사무소와 경비실로 구성이 되어 있고 부대복리시설동에는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갖추어져 있답니다.

106동은 휘트니스 클럽과 탁구장 지엑스룸 처럼 운동과 관련된 시설들이 자리잡고 있고 골프연습장과 사우나 별동에는 에코맘스카페가 마련이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2단지를 보면 2단지는 202동과 역시 부대복리시설동 추가로 21동과 별동이 존재합니다.

202동은 114동과 동일하기 취미실 주민회의실, 문고독서실, 관리사무소 경비실로 역시 부대복리동 동일하며 212동은 휘트니스클럽 지엑스룸 추가로 사우나와 골프연습장 자리한 구조입니다.

에코맘스카페도 역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삶의 질을 올릴수 있는 커뮤니티도 훌륭하게 갖추어져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만 한다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이 모든 시설들도 유로피언 스타일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실내 구조를 마지막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1A의 경우 판상형 3.5베이 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기본으로 마련된 방3개를 제외하고 추가로 알파룸 이용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맞통풍이 뛰어난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안방이 넓게 제작이 되어 있어서 전형적으로 가족들이 살기에 좋은 단위 구성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거실을 사이에 두고 침실이 양쪽에 위치하고 있고 침실1위로 안방이 자리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주방 옆에 알파룸이 제공되며 알파룸은 필요에 따라서 여러가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101B의 가장 큰 특징은 주방이 11자형이라는 점 그리고 드레스룸이 더 크게 제작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침실 2개가 떨어져 있지 않고 나란히 붙어 있는 구조를 띄고 있으며 침실1 옆으로 주방과 거실 추가로 거실 밑에 안방이 위치한 형태입니다.

전면부에 코너에 남동쪽과 남서향 쪽으로 개방형이기때문에 채광이 우수하고 안방이랑 자녀방을 분리가 가능한 구조를 뜁니다.

101C 역시 11자형 주방과 넓은 드레스룸 이용이 가능하며 침실 2가 넓어서 아이들 방으로 쓰거나 서재로 쓰는 것처럼 여러용도로활용이 가능합니다.

3면 발코니 확장이 가능하므로 아주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포함합니다.

101D역시 판상형 3.5베이 구조를 띄고 있으며 알파룸은 따로 추가가된 형태입니다.

주방에 펜트리 활용하여서 수납공간을 넓히고 채광이나 환기면을 고려해도 아주 만족스러울 수준입니다.

마지막 117의 경우에만 판상형 4베이 설계를 기반으로 하였ㅅㅂ니다.

알파룸은 역시 제공이 되며 2개의 침실 맞은편에 알파룸이 위치한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건물 외관이 전체적으로 유럽 저택형을 띄고 있다는 점 그래서저층에 위치한 세대들은 발코니 턱이 높게 시공이 되었다는점을 참고하시고 이러한 부분은 직접 방문을 하셔서 살펴보시면 한번에 이해가 될 것이라고 봅니다.

저층부를 클래식이라고 부르는 이 클래식이 가지는 장점은 아무래도 발코니가 외창 턱보다 높다 보니까 프라이버시 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냉난방 단열 효과가 우수하다는 점 등이 존재합니다.

초고층 아파트들은 최근 추세가 자녀방 턱을 높게 시공한다고도 하니 이런 부분도 어필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에 대해서 정리 해본 내용입니다.

조금만 찬찬히 읽어 보아도 왜 이렇게 많은 이들이 높은 관심도를 보이고 있는가 파악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은 조건이라고 보여집니다.

직접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살펴보시고 대화 나누시기를 적극 추천드리는 바이며 오시기 전에 미리 살펴 본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이나 좀 더 깊이 파악해야 할 점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서 오시면 아마 보다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거주하는 이들의 입장이든 투자자의 입장이든 어찌되었던지 간에 실물로 봐야지 판단을 내리기가 더 쉬울테니까요. ​

>

​이미 앞서 분양이 된 매물의 사례들로 미루어 보았을때 충분히 프리미엄 가격을 노릴 수 있을 조건을 갖춘 매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다 꼼꼼하게 개발 호재라던가 지역이 가지는 장래성에 대해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어 보시면 도움이 될실 것이라고 봅니다.

꼭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거 잊지 마시고 주소 문자로 받으셔서 그곳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좋은 가격에 좋은 조건의 매물을 가질 수 있을 흔치 않은 기회라고 봅니다.

경쟁 상품들과 비교도 해보시고 아무쪼록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김포풍무 한화유로메트로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됩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상담을 위해 아래 대표번호로 예약후 출발해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