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원룸텔’ 알투엠모터스와 함께합니다..ㅎㅎ ..

RTM 모터스 사장님이 #수원룸텔 총무님이 되셨습니다~~~세상에 이보다 더 바쁜 분이 있나요?오늘은 서둘러서 쌀 배달~~ 총무라고 할까? 배달비 가서 말하면 되나? 아무튼 정말 바쁘신 분이에요.

>

SCR100에 저까지 둘이 타고 저 쌀자루까지 실코 #안양1번가에 있는 #수원룸텔에 왔습니다.

저는 왜 따라왔는지… 옛날에는 #고시원 이랬었는데… 세상이 바뀌어서 지금은 원룸텔이 유행인가봐요.

>

#안양 제일가에도 #고시텔이 있을까 했는데…지금까지 돌아다녔고 관심이 없어서 그런 거예요.www 20대 때는 각종 시험을 본다며 약 3개월은 고시원에서 지내곤 했는데 벌써 추억이 되었네요. 범계역, 평촌역, 야탑역, 양재역, 청호역 등등 정말 수험생들이 많이 살았어요.wwww

>

>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안양 제일가에 사람이 많지 않네요.

>

입구에 있는 수원 룸텔~ 간판… 딱 눈에 띄는데 빠바쿠가 LED로 했어야 하는데.wwww

>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계단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손이 떨리네요.울음

>

#안양 제일가에 위치한 #고시텔이라 그런지 입구가 커서 화려하지 않아요.안양역에서 멀지 않아서 교통편이 편해요.

>

우체통이 너무 귀여워요.~~사장님이 아주머니를 꼬셔서 뺏어 와야합니다.

~~~~~ 이사오면서 우편함을 다 버린게 아닙니다.

알티엠 매장에 붙이면 예뻐?

>

세상이 험악해진 것 같아요.먼 CCTV가 이렇게 많은지…

>

국형이 요즘 밤마다 어디를 가나 했더니 가끔 청소를 해 오더군요.오~ 청소를 열심히 해서 복도는 깨끗하네요.~~

>

쌀 배달을 마치고 돌아가시는 크니그니 씨…어깨가 너무 피곤해 보여요.힘내세요

>

>

최근 #원룸텔은 방 안에 샤워시설이 되어 있는 것 같네요.저 10년전 고시원 샀을때는 이런방 30~45만원 달라고 했는데…물가는 오르는데…싸지는건 싸지네요.

>

#범계역, #평촌역만 가서 그런지 #안양역 앞에 있는 #고시텔은 뒤질 줄 알았어요~~ 이 정도면 상태가 좋아요.제 나름대로 고시원 전문가예요.근데 혼자 자라고 하니까 컴퓨터만 해 버릴 것 같아.한바퀴 둘러보는데 역시 제 관심은 흡연구역이 어디있는지에요.

>

창문이 있다고 해서 방 안에서 흡연하면 안되겠죠.~15년 전에도 방에서 흡연을 했더니 주인 아저씨에게 혼났습니다.

>

>

사람 사는 곳에 빨래가 널려 있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에요.서로 쑥스러운 세탁물은 방 안으로 건조하는 센스~ 널어 자면 가습기도 되고 금세 마릅니다.

>

벽지 장판 공사를 하는 방이래요.~공사중이라서 그런가? 크고 예뻐 보이네요.

>

>

세탁기가 이거 하나밖에 없니?주말엔 세탁전쟁이 날지도 몰라요.근처에 빨래방이 있는지 한번 물어볼게요.여름에는 샤워하면서 간단하게 빨래 정도는 끝낼 수 있지만, 겨울 옷은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화장실도 한번 둘러보고… 바로 식당에… 고고.

>

식당은 따로 있군요.~~~전에 고시원 샀을때 밥한번 안먹고… 항상 근처 식당에서 사서 들어가서 쪼그려 먹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을까.. 저도 어릴적에는 소심했던거 같아요.

>

밥솥, 전자레인지, 화로 등이 있으면 취사 준비가 완료됩니다.

먹은 후에 설거지는 기본이죠.~~~

>

>

>

뭔가가 끓고 있으니까 한 번 보려고 하면, 주인이 따로 있다고 만지지 말라고 합니다…….안전을 위해 고시텔에서 커틀릿지는 없어졌다고 합니다.

~IH조리기가 사용하기 쉬운것은 좋네요.~

>

전에는 키를 갖고 다녔던 것 같은데…요즘에는 방마다 번호키네요.편하긴 하죠.분실했다고 해서 만원씩 벌금을 낼 걱정은 없네요.wwww

>

>

이상으로 미스터 자키의 #안양역앞 #스고시텔탐방기였습니다.

십 몇 년 전의 추억과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고시텔 사업이 궁금하신 분은 RTM모터스 사장님께 문의 바랍니다.

앗~ wwwww

“하드코어 pcx 튜닝 파츠 전문점 R2M” [www.pcx.co.kr] https://cafe.naver.com/cbr50rr

고객과 함께 만들고 싶어서 카페를 활성화 시키려고 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파츠앤스쿠터 #알투엠모터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로 575-1 #혼다 #pcx #튜닝 #바이크판매 #모터사이클보험 #오토바이보상서비스 #각종업체 신차출고 #중고바이크판매및매입 #바이크정비 #바이크정비서비스대표번호:031-449-6318카카오톡ID:jockey언제든지쉽게연락주세요감사합니다#안양고시텔 #안양고시원 #안양1가 #안양터미널 #안양안양1동 #안양월세방 #만안구고시원 #안양1동 #안양월세방 #만안구고시원 #안양1동 #안양월세방 #만안구원룸텔 #만안구고시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