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빗코리아를 알아보자.비트코인 거래소,

 

© Public Domain Pictures, 출처 Pixabay, 오늘은 비트코인거래소 핫비트코리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비트코인에 대한 흐름이 좋아요 페이팔이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결제하고 미국에서는 은행 맞춤형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특별금융법을 통해 제도권 내에 들어오고 있으며, 각국 CBDC발행 등을 통해 디지털 자산시장에 점진적으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국일수록 우리 암호화폐를 보관해야 합니다.

” 콜드 월렛으로 보관하거나 안전한 거래소에서 보관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대형 거래소 외 보관을 하시는 경우는 보안성이 높은 거래소 이용을 권장합니다.

적어도 해킹으로 자신의 자산을 잃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저희 거래소의 럭키 5 이벤트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별로 모르시겠지만 게이코 이벤트였어요.1. 럭키5 이벤트

2020년 10월 30일까지 진행된 행사였습니다.

비트코인을 시세보다 20%나 싸게 판매했습니다.

구매수량이 많을 경우 할당되어 지급됩니다 당시 입소문이 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판매 규모보다 구매 신청 누적 금액이 많았습니다.

저도 신청 금액의 200만원을 포함해 약 60~70만원의 비트코인을 받았습니다.

당시의 시세를 생각하면 1300~1400만원 정도였지만, 저는 1100만원 정도로 구입한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행사를 기다렸는데 아쉽게도 아직 오픈하지 않았어요. 지속적으로 다양한 암호화폐를 럭키 5 이벤트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당시 경험은 어떤 계좌든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금처리가 간단했습니다.

저는처음입금했을때새벽에입금했는데아침까지입금이안되어서고객센터에문의했더니친절하고신속하게처리해주었습니다.

고객서비스측면에서빠른대응은정말좋았습니다.

원하 입금후 거래도 간편하고 보안성도 뛰어난 거래소였던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거래소 보안에 대해 지켜볼 예정입니다.

위험관리팀이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업계 최고의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KYC솔루션, AML 자금세탁방지 솔루션, 회원계좌 인증 서비스 등 안전하게 거래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공격적인 상장 진행 처음 오픈했을 때보다 현재 계속적으로 많은 코인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상장 소식을 매일 매회 전해옵니다.

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클레이턴도 상장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최근 상장이 차례차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상장으로, 여러가지 디지털 자산을 취급해 많은 고객을 유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역시 많은 코인이 있으면 사용자도 늘어날 테니까요. 제가 좋아하는 몇 개의 코인을 상장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3. 핫비트코리아 소개

핫빗코리아는 2020년 6월 10일 BTC 마켓을 오픈하여 한국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핫비트는 2017년에 문을 연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거래액 기준 상위 10위안입니다.

(매회 변동은 있습니다)

핫비트 글로벌과 국내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체인베이스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핫비트가 본격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핫비트코리아를 연다.

외국계 거래소가 국내로 진출하는 트렌드가 있었죠. 바이낸스, 후오비, OKex 등 다양한 거래소가 국내 시장에 참가했습니다.

다소 늦게 간 만큼 빠르고 공격적인 모습으로 시장을 장악해야죠.

핫빗코리아 박병훈 대표는 고객자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거래소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특히, 특별 금지법 시행전에 규제 요건을 만족시켜 가이드 라인을 완전하게 준수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ISMS 등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지 지켜봐야 합니다.

4. 회원가입 이벤트

‘친구야 비트코인을 받아가라’ 행사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이 변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하나하나 따라해 보세요.참가방법 ① 친구에게 핫비트코리아 카카오톡 초대행사 링크 발송(오른쪽 ‘행사참여’ 클릭) ② 초대받은 친구 핫비트코리아 카카오톡방 입장 ③ 구글폼 작성 보상 참가시 5천원 상당 비트코인 + 1만원 상당 WRD코인 지급 많은 친구 초대시 순위에 따라 추가비트코인 지급 www.hotbit.co.kr 등 10만원 상당 www.hotbit.co.kr – 10만원 상당 30만원 상당 www.hotbit.co.kr 등 10만원 코인 지급 10만원 등 30만원 상당 비트코인 지급

보상도 상당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면 받아 두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https://kamp.im 핫빗코리아 카카오톡방에 입장만 해도 15,000원 상당의 코인을 드립니다.

kamp.im 이고 구글폼 이고 꼭 작성하세요~ 친구들 초대해서 수익도 챙기세요.이벤트가 빨리 끝나는건 너무 아쉽네요ㅠㅠ

공식커뮤니티 (거래소가 직접 운영) : https://open.kakao.com/o #핫비트코리아 #핫비트글로벌 #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디지털자산 #코인 #비트코인 #암호화폐거래소 #가상화폐거래소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