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과 가상교정의 결과를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청주치과의 가상교정 결과를 보여주는 아이템에서만 6~10세는 인간이 살면서 가장 활발하게 성장하는 시기를 말합니다.

유아에서 어린이가 되면 골격과 구조물이 새롭게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성장기라고 명명하는 시기입니다.

신체 전반이 골고루 뻗어나가는데 그중에서도 치아는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며 유치와 영구치가 공존하는 혼합치열기를 거치게 됩니다.

이때는 영구치가 나올 잇몸공간이 확보되어야 하므로 골격성장과 치아맹출이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균형잡힌상태에서올바르게나오면걱정없이원만한구강상태를갖출수있지만,자라는아이모두정상적인범위내에서성장하는것은아니기때문에예외상황도발생하게됩니다.

제때 싹이 트지 못하거나 턱의 성장이 치아의 싹이 트는 것과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등이 있는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치아가 균일하게 나지 않고 덧니, 치아의 총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정교합이나 안면 비대칭 등의 구강 전반의 문제도 나타나기 때문에 성장기 치아의 성장은 아이들의 부모가 주의 깊게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주시과에서는 아이의 교정을 보다 쉽고 빠르게 치아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3D 구강 스캐너 아이템으로 장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3D 오럴 스캐너의 아이템은 무엇일까.

고화질 구강 검사가 가능한 3D 장비는 구강 전반을 3D 입체적인 진단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입안에 장치를 넣고 촬영하면 스크린에서 치아 전반의 상태와 어느 부위가 씹는 힘이 가장 강한지 등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검사보다 교정에 적합한 장비로서 고해상도로 1분 이내에 촬영한 결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정확도와 시간 단축까지 한번에 기대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청주시과에서는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는 어린이의 치아, 골격 문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교정의 필요성까지 진단해 드립니다.

정밀도 높은 치열교정을 시작하신 곳에서 자녀의 치열과 교합에 이상이 있거나 영구치가 자라야 할 공간에 아직 자라나지 않은 경우에는 청주시과에서 교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치아의 상태를 확인하고 싶다면 비교적 정밀한 진단으로 교정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치과를 내원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진단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른 교정 치과를 내원하시면 의료진마다 다른 판단과 기준에 따라 객관적인 치료를 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진료하고 있으며, 3D 장비를 이용하여 오차율 적은 진단까지 내리는 청주치과를 내원하세요!

3DCT, 모르페우스, 아이테러 등 정밀진단에 정성을 담은 치과담당 교정원장님의 임상경험과 역량이 풍부해도 인간의 진단에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연새엔서울에서는 의료진의 진단과 함께 미세한 오차도 줄이기 위해 동원할 수 있는 장비를 모두 동원하여 교정에 대한 현명한 판단을 내리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출신의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개별 1:1 맞춤진료를 합니다!
교정의 첫 단추나 장치를 제거하는 마지막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교정이 이루어지면서 세부적인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가급적 인증된 장소에서 교정과 의료진의 자격을 얻고, 경험도 많은지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시과에서는 연세대학교 출신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습니다.

교정과 전문의 제도가 생긴 이래 최초로 교정과 전문의 자격을 얻은 의료진으로서 현재까지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치대 교정과 외래 교수이기도 한 의료진에게만 숙련성과 숙련성으로 자신 있는 교정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대 교정원장, 카이스트, 서울대 여성교정원장도 함께 하고 있어 두 분의 교정원장 세심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대표원장님만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책임감을 가진 치과입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15 대우메가폴리스

“연세에는 서울 치과 교정과 치과의원의 의료 광고입니다.

모든 시술은 부작용을 수반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