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방법 + 전후 변화 달맞이꽃 효능 +

 

여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 같은 생리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몸 컨디션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저는 현재 폐경 상태인 몇 달 전만 해도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던 사람인데 생리 때도 생리통이 너무 심했고 워낙 주기가 불규칙해 호르몬 주사를 맞았어요.그때도 미리 관리했으면 갱년기도 조용히 보냈을 텐데.사람들은 왜 겪어보고 후회하는지 모르겠네요. ^^;

그래서 저는 갱년기에 좋은 달맞이꽃의 효능을 찾아 먹기 시작했습니다.

달맞이꽃의 효능은 여성의 몸을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하고, 갱년기 증상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혈액 속의 노폐물 제거까지 하고 혈액순환에도 좋기 때문에 생리통, 생리불순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달맞이꽃이라도 해도 갱년기 관리를 하기에는 부족하다고 건강 프로그램 PD인 친구가 알려줬어요.갱년기에는 몸이 약해져 더 악화되기 쉬운 시기이므로 이것 하나만 먹지 말고 필수 성분을 조합해 복합적인 관리를 하라고 합니다.

오늘은 친구가 가르쳐준 관리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서 제 삶의 질이 뚝 떨어졌어요.그래서 갱년기에 좋다는 석류도 먹어 보았고 달맞이꽃의 효능도 알아보면서 영양제까지 먹었어요.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크게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조금 나아진 것처럼 보였지만 다시 컨디션이 나빠져서 증상도 완벽하게 해결되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언제까지 달맞이꽃의 효능만을 찾아 관리할 수 없어서 친구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친구가 건강프로 PD인데, 이전에 갱년기 테마로 프로그램을 준비한 적이 있다고 해서, 뭔가 알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근데 역시 친구들의 정보력은 못 따라가요갱년기 관리하는 방법을 말하면서 여기서 얼마나 관리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더니 화를 내더라고요. 크게 야단맞고 왔거든요.친구가 달맞이꽃의 효능이 좋은 것은 확실하지만 그만큼 마시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갱년기 시기는 너무나 중요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악화된 건강상태를 관리하려면 성분 하나를 단순히 섭취해도 부족하다고 하더군요.

이때 필수성분 조합을 먹는데 그 중 우선순위가 높아 반드시 보충해야 할 것으로 갱년기 복합식품 종류 중 하나를 먹으라고 했습니다.

설명을 아무리 친절하게 해줘도… 핸드폰 켜놓고 메모장에 받아 적었더군요. ^^

갱년기 복합식품의 종류는 갱년기에 반드시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 한꺼번에 들어와 복합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종류도 많고 조합도 풍부하기 때문에, 그 중에서 확실히 선택해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선택할 때에를 선택합시다.

근데 오늘은 이름까지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얼마 전 어떤 분이 장사꾼이냐고 엉뚱한 욕을 하셨어요.괜히 좋은일하고 욕먹으니까..너무나 징그러워서..오늘은 내용물 사진만 올리고 별로 이름까지 언급하지 않아요.어차피 내가 먹고 있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필수 성분의 조합을 먹느냐가 중요하니까요.~~대신 마지막으로 갱년기 복합식품 중에서 제대로 골라먹는 방법 다시 눈에 띄게 정리할테니 마지막 부분 참고하세요.

매일 거르지 않고 먹었는데 정말 좋아져서 지금까지 계속 먹어주고 잘 관리해주고 있어요.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도 갱년기 관리는 하지 말라고 제가 가르치고 있을 정도니까요. ^^

확실히 가슴이 두근거리고 계속 몸이 무겁게 느껴지던 증상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더웠다 추웠다 하면서 후끈후끈 달아오르니까 항상 땀도 안나고^^ 하고.. 사실 저는 땀때문에 많이 힘들었습니다.

밖에 나갈 때도 왠지 주위의 시선이 신경 쓰였고, 집에서 자다가도 자꾸 깰 정도로 불편했는데 지금은 완전히 좋아져서 잠도 잘 자고 밥도 잘 챙겨먹고 있네요.

그리고 여기 저기 아픈 증상도 적어지므로 체력도 좋아지는 것 같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젊어지는 것 같습니다.

남편은 내게 혈색도 좋아지고 예뻐졌다며 이제야 제 모습을 찾은 것 같다며 얼마나 좋아했는지.ㅎㅎ

몇 달 전부터 본격적으로 운동까지 시작했습니다.

전에는 움직일 힘이 없어서 운동을 하고 싶어도 못했는데.지금은 집에서 열심히 일해서 아침저녁으로 운동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남편이 그렇게 다치면 적당히 하라고 하는데 저는 이렇게 하면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으로 매일 운동 열심히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100% 이것을 먹고 이렇게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히 운동도 해주고, 밥도 잘 먹고 푹 잔 영향도 있을 것입니다.

근데 저는 얘를 먹고 나서 좋아하게 됐고… 얘가 저 살린다고 생각하면서 먹고 있어요~~

여러분도 갱년기 필수성분 조합으로 잘 관리해주세요나는 요즘 생활의 질도 갑자기 오르고 주위에서도 잘생겼다고 동안에 생겼다고 잘 하거든요. 달맞이꽃의 효능이 갱년기에 좋은 것은 확실하지만 꽉 필수 성분의 조합을 잊지 마세요.또 좋은 정보 가져다 드릴테니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그럼 갱년기 복합식품중에 제대로 고르는 법 다시 적어드리며 저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중 잘 골라 먹는 방법 1. ”갱년기 복합식품” 검색 2.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 D”가 한꺼번에 들어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