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시티 경기 일정 중계,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

 2021-2022 프리미어리그 개막 1R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 일정

토트넘 v 맨시티 08.16.(월) 00:30 Tottenham Hotspur Stadium

토트넘 맨시티

출처 : 네이버 스포츠

축구팬 여러분 프리미어리그가 개막됩니다

유로와 올림픽 등 지난해 코로나로 미뤄진 국제 경기가 여름 내내 이어져 지루할 틈 없이 프리시즌을 넘긴 것 같아요.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 중 가장 관심을 끄는 경기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와 프리미어리그 최고 이적료 신기록을 세운 잭 그리리쉬를 영입한 디팬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입니다.

두 팀의 저희 시간은 일요일부터 월요일이 넘는 밤 00:30에 시작되며 장소는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입니다.

●양팀 주목선수 그리쉬-손흥민 지난 시즌 두 팀의 결과는 많이 달랐는데.맨시티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리그에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낸 반면 토트넘은 모리뉴 감독을 영입하고도 리그 7위에 그쳐 기회는 오히려 유로 파티 획득도 하지 못하고 콘퍼런스 리그에 참가해야 하는 실패한 시즌을 보냈다.

하지만 선수 대부분이 프리시즌 동안 국제대회를 치른 맨시티는 첫 경기부터 원정경기를 치르는 부담감을 갖고 있는데.

그동안 맨시티에 강한 모습을 보여 온 토트넘이 개막전 홈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이적 문제 미해결 케인맨시티전 복귀하나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케인은 맨시티전에 복귀할까.손흥민과 재계약에 성공해 전력 유출을 막은 토트넘의 마지막 과제는 팀 내 최고 에이스 해리 케인의 잔류 여부입니다.

이에 앞서 케인은 토트넘 선수단의 공식 훈련에 참가하지 않아 많은 선수들의 우려를 자아냈는데.이에 대해 케인은 입장 표명을 통해 무단 불참은 아니며 격리 등의 사정에 따른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토트넘의 새 감독인 누누산트 감독은 개막 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케인의 복귀를 시사했는데.과연 케인은 맨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까요?

축구팬 여러분, 저희의 파티는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관련기사 다시 쓰기=토트넘 홋스파누 상투 감독 선임=모리뉴 FC 포르투 감독 시절 골키퍼였던 누누 손흥민 3연속 포르투갈…m.blog.naver.com 202021 프리미어리그 우승=맨체스터 시티 4시즌 3회 우승, 왕조 구축=풀럼 웨스트 브롬 셰필드 Utd 칸… m.blog.naver.com●첼시 맨시티 챔피언스 결승●하벨츠 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