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컷 자연스럽게 해보자 올­해에는 다운펌

​​안녕하세요.낙성대 미용실 까벨로블랑코 네이버 뷰스타 헤어디자이너 리키 입니다.

​​

>

>

​이모 삼촌들 안녕하세요.오늘 우리뢉 문센가서 할아버지­로 변신!
너무 귀엽죠? 로빈할배!
폭풍성장중이신 로빈이 인트로 쭉 기대해주세요.

​​​오늘 보여드릴 헤어스타일은 크롭컷 다운펌 입니다.

​​

>

​​​고객님께서는 옆머리는 자연스런 색감을 원하셔서다운펌은 하지 않고 4-6mm 정도의 길이로 커트하고세미 투블럭 해서 진행 하셨어요. 본인의 머리가 뜨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뜨는 머린줄은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저는 이렇게 뜨는머리 보면 사진 찍고 싶어지거든요.첫 방문이시지만 촬영에 흔쾌히 허락 해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일은 크롭컷 다운펌 으로 진행 할건데요.보통 플랫하게 펴진 느낌을 원하시지만고객님께서는 자연스런 반곱슬 같은 느낌을 원하셨답니다.

한번 보실까요?​​​

>

​​크롭컷 다운펌 왼성 후 모습 입니다.

안그래도 얼굴이 작으신데 더 작아지심?​​​

>

​​​라인 부분은 다운펌을 원치 않으셨기에 자연스럽게 커트만하고 윗 머리부분을 따로 놀지않도록 전체적으로 3mm 4mm 아이롱 기기로 모류 작업을 마친 후 반곱슬 형태로 잡아드리기 위해 12mm 14mm 아이롱 기기로 와인딩 해드렸답니다.

​​

>

​​앞머리 부분은 너무 뭉텅해져 있으면 호섭st 될수 있어서질감처리 하며 쳐피뱅 느낌을 살짝 가미 시켜드렸답니다.

​​

>

​​

​​

>

​머리 길이는 너무 길지 않아도 되세요.3cm정도만 되어도 충분하시답니다.

​보통 스포츠 머리 형태로 가장 많이 방문하고 계시답니다.

블럭 형태를 원하신다면 좀 더 긴상태로 오면선택 폭이 조금 더 커지겠죠?​​​

>

​​구렛나루가 길쭉하게 넘 예쁘게 나셔서부러움×100 완전 부려워 죽겠네요.저는 안나서 흑흑 저렇게 섹시하게 라인 내고 싶어도 못하고 있답니다.

어찌나 부럽던지…짧은머리 하실때 절케 나면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너무 예쁘고 멋지더라고요.​​​​​

>

​​

​​​

>

​​펌 주기는 딱 정해진건 없답니다.

사람마다 모발이 자라는 속도가 다르기때문에본인이 평소 커트하는 주기 잘 체크 해보시면 좋으세요.펌은 최소2-3개월은 버티고 해주는게 좋아요.너무 뜬다면 부분다운펌 가능하니커트 주기에 맞춰서 커트하고 옆에 뿌리 누르는 식으로하면 전체펌 주기는 늘릴수 있겠죠?무작정 방치하면 지저분해 지기때문에중간중간 커트는 해주는게 좋으세요.​​​

>

​​​크롭컷 다운펌 갓 전역 하신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 이신듯 합니다.

.포마드펌 못지 않게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쭉 길게 기를 예정이시라면 내리는 스타일로 해서 기르는게 좀 더 균형감도 나아서 참고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

​​전,후 비교샷스타일러쉬하게 변신성공!
​손질은 간단 하답니다.

머리 감고 나오셔서앞쪽방향으로 바람주면서 손으로 좌우로 털면서 말리면 끝. 지금도 말리고 컬링에센스만 가볍게 바른거랍니다.

​​​​

​마지막으로 후기 영상 입니다.

클릭 한번 해보세요.사진보다는 좀 더 정확하겠죠?​​​즐건 하루 보내시고요.또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