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로!

우와!
날씨가 선선해졌다고 생각하니 벌써 9월이 다되어 추석이네요.작년에는 가족끼리 지냈는데 올해는 다행히 부모님을 뵐 수 있을 것 같아요.작년과 올해는 부모님을 만난 적이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부모님 얼굴도 보고 집에 가는 거라서 추석 선물세트를 챙겨가려고 했어요.어떤 게 좋을까? 고민 끝에 역시 60, 70대 부모는 건강에 가장 관심이 많으므로 발효홍삼을 준비해야 한다.

생각했어요.

요즘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추석 선물세트로 이런 건지 식품을 하나 준비하는 게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특히 홍삼은 스테디셀러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찾으실 거예요.홍삼을 드시는 것은 효능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컴파운드케이로 흡수율을 꼭 지켜주셨으면 좋겠고 안전한 NPP 제품인지까지 두 번 확인해 주시면 더욱 제대로 건강을 챙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htps://smartstore.naver.com/jinsengdang/products/5117207744

추석 선물세트로 홍삼을 구입할 때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만 확인했는데, 내가 먹고 있는 홍삼이 안전한지도 확인해야 한다.

생각했습니다.

이 제품은 프탈레이트 성분에 대한 고민으로 인체 유해물질 저감기술을 특허등록하여 잔류농약 및 프탈레이트로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콤파운드케 #발효홍삼 #진생당 #진생당NPP #홈삼흡수율 #진생당NPP발효홍삼콤파운드케 #콤파운드케흡수율 #추석선물세트

가을 지나고 날씨가 선선해지면 건강관리에 신경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 부모님도 지금쯤 항상 홍삼을 사 드셨을 거예요.이번에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좀 더 좋은 것을 드리고 싶어서 알아보니 사포닌 흡수율과 안전성이 뛰어난 NPP인지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부쩍 유명해진 NPP 컴파운드케이 발효 홍삼을 골라봤습니다.

기력회복,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홍삼, 특히 한국인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직접 다림질해서 드시지 않는 한 가공된 제품을 구입해서 드시겠지만 몇 년 전에 홍삼 제품에서 프탈레이트라는 환경호르몬 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식약처 조사 결과 제조사 35곳, 제품 36곳에서 검출됐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과 서비스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지금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더 합리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바로 2개 사면 1개 더 주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개 가격에 3개 살 수 있으니까 갖다 놓고 먹는 것도 좋고 추석 선물세트로 사서 나눠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가격도 한 세트에 5만원대로 합리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12g 1포에 컴파운드케이 하루 섭취 함량이 5mg 들어 있습니다.

저분자 사포닌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체내 흡수율은 더 뛰어나겠죠?HACCP 인증 마크도 눈에 띄네요.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로 만들어져 안전한 스틱 타입의 제품입니다.

바로 그 기술로 만든 제품이 바로 이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생당NPP발효홍삼컴파운드케이5, 홍삼추출물, 홍삼스틱, 홍삼추출물, 홍삼추출물, 홍삼농축액, 홍삼제품 : 진생당진생당NPP발효홍삼컴파운드케이5, 홍삼추출물, 홍삼추출물, 홍삼추출물, 홍삼정, 홍삼농축액, 홍삼제품 smartstore.naver.com발효 홍삼 농축액만 100% 들어있고 어떤 제제인지 궁금해서 넣어봤어요.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은 제제입니다.

아무래도 꿀이나 단맛을 위한 원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까칠한 느낌이 적은 것 같습니다.

쓴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쓸데없는 성분없이 100%라니 감사한 마음에도 구수한 성분으로 되어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섭취할테니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야겠다!
결심했어요.근데 그냥 안전하기만 하면?홍삼 찾는 데 많은 이유가 있잖아요.홍삼 사포닌에는 굉장히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인 100명 중 25명은 장내 미생물의 불활성화로 인해 진세노사이드 Rb1을 분해할 수 없다고 합니다*출처의 보도자료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것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니..그래서 고분자 사포닌을 저분자시켜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발효기술이 적용된 것이 컴파운드K입니다.

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로!
재생 수 3 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25 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360p 480p 720p HD 1080p HD 화질 전체화면 00:00 00:05 00:10 00:15 00:20 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バンドTwitterFacebookブログカフェURL 주소복사HTML 소스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Flash 미지원으로 Object 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 복사 레이어 닫기접기/펴기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로!
#발효홍삼#컴파운드케이#컴파운드케이흡수율#홍삼흡수율#추석선물세트섭취하기 쉽도록 이지컷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등산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이 등산을 가셔서 한 꾸러미씩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콤파운드케 먹으면서 큰딸 생각한다!
) 집에서는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게 되어 정수기 위에 놓아두었습니다.

신랑은 출근하기 전에 파이팅 하는 마음으로 한 꾸러미씩 먹고 있어요!
어버이 추석 선물세트 진생당NPP발효홍삼콤파운드케이5홍삼은 선물로 많이 준비하는데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들어요.10포씩 작은 상자로 총 30포 들어 있습니다.

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로!
재생 수 3 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25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360p 480p 720p HD 1080p HD화질 전체화면 00:00 00:05 00:10 00:15 00:20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 ● ● ● ● ● 밴드 TwitterFacebook블로그 카페 URL주소복사 HTML소스 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 Flash미지원으로 Object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닫기접기/펴기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로!
#발효홍삼#컴파운드케이#컴파운드케이흡수율#홍삼흡수율#추석선물세트지금 이 제품은 컴파운드케이 함유량이 5mg인데 25mg짜리도 있어요.저는 처음이라 가성비 좋은 걸로 골랐는데 고함량을 원하신다면 25mg을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정제 타입의 제품도 있고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으니 잘 보시고 가장 잘 맞는 것으로 고르십시오.어머님 추석 선물세트 드리면 원재료는 잘 안 보는데 홍삼은 꼭 보고 있었어요~ 굉장히 비싼 원재료이기도 하고 생각보다 홍삼 이외의 원재료가 많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여원수에 정제수(물) 비율을 높여 원재료 가격을 낮추기도 한다는데 이 콤파운데케이는 발효 홍삼 농축액 100% 그리고 국내산 6년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