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모바일+PC하는법! ­

>

안뇽하세요!
락스타도르짐입니다 ^ㅡ^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려고해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을사용하다가너무마음에들어서 칭구한테선물할려고했는데 어랏..?​선물하기 어떻게했더라 ?물음표 되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알아봤더니 간단하더라구요!
^ㅡ^​그래서오늘 !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방법 !
!
이해하기 쉽게 바로 설명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당!
!
!
​모바일 + PC 버전 설명해드릴게요​지금바로 출발!
레릿고​​​​​1. 모바일 하는법!

>

익숙한화면이죠??노랑노랑 한 카카오톡 먼저 실행해주세요!
카카오톡 실행!
​​​​​​

>

카톡 실행해주셨나요??​그럼친구목록 맨오른쪽밑에 보시면 000 보이실거에요!
​빨간테두리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잘보오시나요???​왕쩜쩜쩜 3개짜리클릭을해주세요 ^ㅡ^​​​​​​

>

000 클릭해서들어가주셨나요??​왼쪽 중간에 보이시면 이모티콘 이라고 보이시죠???​웃고있는 이모티콘 아이콘 클릭해주세요 !
​​​​​

>

이모티콘 을 구입할수있는사.이트 로 들어왔어요!
​여기서 제일 인기 많은 이모티콘 을 구입하도록 해보겠습니다 ^ㅡ^​홈 신규 옆에 인기 !
인기로 클릭해서 들어가볼게요!
​​​​​​

>

그럼 순위로쭈루루루룩나오게되는데요 ​카카오톡 대화 하면서 몇번 봤던 이모티콘 들도 많이보이네요!
여기까지 다왔다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거의 다왔습니다 ^ㅡ^ 조금만더 기다려주세요!
​순위중에 1위를 저는 클릭해서선물해보도록할게요!
​이유는 없어요 그냥 1위니깐 ​​​​​

>

1위 이모티콘 클릭해서들어가니깐 펭귄이네욤 ​요즘 아쥬 핫한 펭귄이쥬?​귀엽네용 ​마음에 들었으니깐 이제선물하기 해봐야겠죠??​오른쪽 아래보면​선물 이라고 되어있을거에요구매하기 옆에 선물 표시 보이시쥬??​​선물 클릭!
​​​​​

>

선물하고 싶은 칭구 를 선택하면되는데요​선물하고싶은 친구 를 선택한후!
칭구 목록 옆에 동그라미 를 클릭해주시면됩니다​그리고 아래 선물하기 버튼이있죠???​선물하기 버튼 클릭!
​​​​

>

제일 위에있는칭구 선택하면​선물하기 버튼이 노랑이로바뀌었네요 아까는 색상이없었는데​선물하기 클릭해주세요​​​​​

>

​선물하기 클릭하면이모티콘 선물 을 해주면서 ​선물 메세지 까지 보낼수가있는데요보내고싶은 메세지를 입력해주세요!
​​​​

>

메세지 입력후 맨아래확인버튼 클릭해주시면​구입 하기 가뜨죠??​아이휴대폰 이라 저는 이런화면이나왔어요^^ 구입 버튼 눌러 주면 ​모바일 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끝!
아주간단하쥬??~~~​​지금부터 PC 로 하는방법 설명해드릴거에요!
PC 로하시면 500원이나 더절약해서 구입 또는 선물 을 할수있더라구요!
​500원 절약하는방법도 설명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
!
​PC 로 하는방법 꼬꼬씽!
​​​​​2. PC 로 선물하기 방법!

>

모바일과 동일하게 카카오톡 을 실행해서 로그인해서들어가주세요!
!
​PC 버전 으로 !
​​​​​

>

로그인해서 들어와주셨나요?그럼 친구목록 옆에 보면 ​왼쪽아래부분에​스마일로 된이모티콘 보이시쥬??​빨간테두리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닷​스마일로 된 이모티콘 클릭!
​​​​​

>

이모티콘 들어왔으면신규아래 보면 인기 버튼 있쥬??​인기 클릭해서 1위 펭귄 또클릭!
​본인이 원하는 이모티콘 으로 클릭해주세요저는 설명해드릴려고 일보로 1위 펭귄클릭했어요 ^^​​​​​

>

1위 펭귄 클릭해서 ​선물하기 클릭해주세욤!
​​​​

>

선물하고자하는 친구선택해주세요!
친구가 안보이면 ​이름 , 닉네임 검,색 하는란에 입력해주셔서찾으시면됩니당!
​​​​​

>

선물하기 메모 입력해주고선물하기 하면끝!
!
!
​PC 로하면 좋은장점이​500원이 할인됩니당..​할인가격 – 500원 보이시쥬??​부들부들!
!
PC 로할걸​​​​​

>

마지막으로 결제수단 선택해주시고 ​구매조건 확인 및 결지잰행에 동의​체크 해주고 결제 눌르면 끝!
!
!
!
!
!
!
​PC 버전도 간단하죵???​​이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ㅡ^​글에 도움이 많이되셨나요??​도움이 많이되셨다면 ​공감&댓글​한번씩 부탁드려용!
!
​그럼 저는이만 좀더좋은정보로나중에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1!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