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번역 정확한 서비스 제공! .

>

​중국어번역 정확한 서비스 제공!

>

​중국의 영향력이 점차 커져가면 중국에 대한 관심과 비중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업 또는 비즈니스 준비로 중국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들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업 뿐만 아니라 중국과 비즈니스를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는 개인 사업자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처럼 중국과 교류가 많아지면서 중국어번역에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어는 한자와 성조를 사용하는 언어로, 실제로 단기간에 배우기에는 난이도가 높은 언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직접 번역을 하기에는 단어 하나에 문맥이 달라지므로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봐야 합니다.

>

>

인터넷에 중국어번역을 검색하면 많은 번역업체들이 나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으며, 번역의 퀄리티와 서비스 비용 각기 다르게 존재합니다.

또한 중국어번역 수준이 어떤지 직접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업체가 좋은지, 어떤 식으로 진행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패없이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중국어번역 묻고 답하기

>

A. 중국어번역 문서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견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번역한 서류를 업체에 전달 후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A. 아닙니다.

업체 선정시 비용이 영향이 끼치지만, 무조건 비싸다고 정확한 번역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번역 대행시 회사 규모, 전문번역사 보유, 합리적인 비용인지 등 조건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A. 번역 품질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번역을 진행한 a/s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의도한 바와 다른 번역이 왔을 경우 업체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

중국어번역 업체 고르는 방법!
(1). 샘플 번역 가능한지

>

​디자인회사에서 디자인 작업을 의뢰하기 전, 업체에서 작업했던 포트폴리오를 먼저 확인하여 업체를 선정하는 것과 동일하고 번역회사도 샘플 번역을 통해 그 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번역의 경우 대부분 개인정보나 사업 내용이 담겨져 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번역본을 확인하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의뢰할 문서 일부분을 전달해드리며 샘플 번역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프로젝트가 있을 경우 번역회사 역량이 부족할 경우 오역이 날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번역회사의 샘플 번역을 통해 확인한 후 진행한다면 번역업체를 선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철저한 번역 감수

>

우리가 사용하는 중국어 그리고 중국 현지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를 놓쳐 번역을 진행하면 현지인은 무슨 의미지인지 이해할 수 없으므로 중국 현지에서 사용하는 중국어에 대해 현지인만큼 잘 이해하고 번역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번역작업을 진행할 경우 번역 후 꼼꼼하게 진행되는 감수작업도 확인해야 합니다.

번역 후에는 전문 감수사가 세심하게 감수작업을 진행해주는지 확인하며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번역물이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특히 감수작업의 경우 중국 원어민이라면 번역본의 퀄리티와 신뢰성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분야별 전문번역 가능한지

>

​중국어번역 의학, 법률, IT, 뷰티, 영상 등 전문성이 필요한 분야 경우 전문 지식을 갖춘 번역사가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지식이 필수인 분야의 경우 기본적으로 전문용어에 대한 이해도를 밑바탕으로 작업 해야하는 특징이 있으며, 일반적인 번역사를 통해 진행할 경우 용어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여 오역이나 의역이 발생할 수 있기 대문에 분야별 전문 번역사가 존재하는 곳인지 확인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체계적인 시스템

>

​많은 번역업체중 대충 작업 하는 곳이 많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전문적인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체계적인 관리 피드백과 납기일 보장이 완벽하게 진행되는지, 급하게 수정요청을 해야 하는 상황 등 발생할 경우 제대로 작업을 진행해주는지 업체를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

중국어번역 업체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기업은 해외진출을 준비하거나 염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번역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번역을 탄탄히 진행하려면 경력과 실력이 정말 중요하며, 오랜 기간 번역 전문기업을 진행해온 레드트랜스를 통해 중국어번역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작업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해 2,000건 이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는 전문 번역회사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번역과 피드백, 납기일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필리핀어, 등 다양한 언어 번역 작업이 모두 가능합니다.

간단한 서류번역에서부터 큰 프로젝트 번역까지 모든 중국어번역을 전문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각 전문 분야별로 번역사와 원어민 감수사를 통해 고품격 번역본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