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1톤 버킷차매매 동해1200 고소작업차

안녕하세요~ 당신의 화물차입니다.

벌써 저녁에도 제법 쌀쌀해졌어요.그래서 어제부터는 겨울 이불을 썼는데~ 너무 따뜻해서 따뜻하게 잤어요.^^피로회복에는 수면보다 좋은게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화물차는~”중고1톤 바지차매매 동해1200 고소작업차”인데… 지상에서의 최고작업높이가 무려 12미터나 되어 전기공사나 통신외선작업에 많이 쓰이는 1톤 고소작업차입니다.

예전에 동해1200바지 차량은 봉고 31.2톤에 탑재되었으나~최근에는 1톤 차량에 결합되어 출고됩니다.

물론 적재함에 적재물 무게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1.2톤을 선호하기도 하지만 보통 승차감을 위해 1톤을 많이 찾으세요!

2016년 7월 출고된 133마력의 6단 미션으로 10만km를 주행한 무사고 차량입니다.

바가지 차량으로 갖춰야 할 옵션 중 물건을 인양하는 윈치를 제외한 모든 옵션이 갖춰져 있습니다.

직류 전기를 교류로 변환시키는 인버터, 눈, 비, 바람, 햇빛 등을 막아주는 캐노피, 그리고 작업자의 행동 반경에 제한이 없는 편리한 무선 리모컨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무사고로 관리되고 있으며 고소작업차의 필수조건인 안전검사까지 완료하여 언제든지 작업현장에 투입이 가능한 상태인 동해1200 중고 1톤 버킷 차량입니다.

안전검사 유효기간은 2023년 7월 21일까지로 최근 변경된 안전검사 항목 중 턴테이블 마모도 검사는 10년 주기로 하기 때문에 제외항목입니다~현재 상태는 작업에 전혀 문제가 없는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검사 유효기간은 2023년 7월 21일까지로 최근 변경된 안전검사 항목 중 턴테이블 마모도 검사는 10년 주기로 하기 때문에 제외항목입니다~현재 상태는 작업에 전혀 문제가 없는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비의 최대 높이는 11.7미터로 사람이 탑승했을 때 12미터 정도 작업할 수 있으며, 최대 작업 반경은 6.5미터입니다.

사람이 타는 버킷은 2인용이며 최대 200kg의 하중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구를 가지고 탑승하여 작업하기 때문에 하중 능력에 비해 안전한 작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선리모컨과 유선리모컨 둘 다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로 다루기 편한 무선리모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고 유선리모컨은 비상시에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상사태가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유선 리모컨은 거의 새것처럼 보관되는 경우가 많죠!
도장도 하지 않은 장비 상태~ 이런 것들이 바로 관리 상태를 엿볼 수 있는데요~ 어떤 작업 환경인지도 중요하지만 운전자의 관리 방법, 노하우에 따라 중고차 외관과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1톤 버킷 차량인 동해1200 고소작업 차량은 연식에 비해 적당한 주행거리와 장비의 컨디션이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1톤으로서 12미터의 높이를 작업할 수 있다는 작업능력을 가지고 있는 옵션이 좋은 중고1톤 버킷 차량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한 동해1200버거 차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당신의 화물차로 연락주세요.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오늘 소개한 동해1200버거 차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당신의 화물차로 연락주세요.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당신의 화물차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풍전로 53 안산 AutoDome당신의 화물차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풍전로 53 안산 AutoDome당신의 화물차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풍전로 53 안산 AutoD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