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와 구입! 업체에서 하세요. 광주 포스탈 설치,

 

여러분 안녕하세요 24년 동안 소상공인의 선택!
주식회사 한길카드넷입니다.

요즘에는 어딜 가나 광주포스기를 이용하시는 업체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실제로 포스기는 단순히 결제 수단 기능뿐만 아니라 실시간 업소 상황, 매출 회계 관리, 직원 관리, 메뉴 관리, 인터넷 등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부분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많은 사장들이 선호하는 결제 수단입니다.

그런데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사장님들이라면 정확하게 이 포스기가 어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관리가 가능한지 기기에 대해서 문의나 상담 요청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처음 포스기를 확인하실 경우에는 포스기뿐만 아니라 다른 구성되어 있는 부가장비까지 갖춰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비용 면에서도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다가 임대 또는 중고로 문의하기도 합니다.

물론 오픈 전에 지출이 필요한 비용이 많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 비용을 최소화하고 싶은 사장의 마음은 압니다만, 기계는 아무리 새 것처럼 보여도 결국 중고 포스기는 엄연한 중고입니다!
새것과 비교하면 중고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오히려 잔고 고장으로 인해 수리비용이 늘어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임대 임대하는 것은 어때 까요? 기본적으로 결제 수단 전문 기업에서는 기기 판매와 카드사를 통한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장이 임대로 포스기를 구매할 경우 업체에서는 우선 카드사의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얻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수익은 기기 판매를 통해 수익을 올려야 하는데, 이를 위해 임대 시 스마트폰, 인터넷,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약정 계약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결과적으로 기계를 빌려 납부하는 월 비용의 임대 시스템은 어디!
어떤 업자라도 위약금이 존재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기계를 빌려주면 그 기간 내에 수익을 내야 하는데 중간에 약정을 해지할 경우 오히려 포스코 업체에 손해가 발생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통 어떤 업체든 계약 기간은 거의 3년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약정기간을 지키지 못하면 위약금이 발생하는 부분은 부득이하지만, 구입비용 부담으로 임대렌탈로 구매하실 경우 꼭!
계약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또 살펴봐야 해요. 그 이유는 이를 이용하여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폐업한 경우 기기값의 두 배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청구하는 일부 악덕업체에 의한 피해사례가 있기 때문에 계약내용을 반드시 자세히 확인하고 이점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한길카드넷은 지난 24년 동안 1만여 명의 소상공인 사장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대형마트, 도소매업, 병원, 카페 등 업종을 불문하고 포스기, 유무선 카드단말기, 무인결제기(키오숙)를 설치해 왔습니다.

설치를 돕는 직원들은 모두 다양한 업종의 경험을 쌓은 베테랑 직원이기 때문에 업체마다 각 업종의 특색에 맞는 결제수단을 권장하여 설치하고 있습니다.

㈜한길카드넷에서는 오픈을 앞둔 사장님을 돕기 위해 결합상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행사는 매장 오픈 시 필요한 요소만 모아서 한번에 결합하여 설치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약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합니다.

포스기를 사용하기 위해 설치해야 하는 인터넷, 그리고 IPTV 연결까지 (주)한길카드넷이 통합 관리하고 있어 여러 업체를 찾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사장님은 설치 후 어차피 납부하실 인터넷 통신비용만으로도 최대 100만원이 넘는 포스기 유·무선 카드단말기 삼성 49인치 UHD 스마트TV 등 다양한 혜택(사은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장님들도 사업 초기

비용지출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

KT 인터넷 등록 및 변경 때,

유선 or 무선카드 단말기 무료!

KT 인터넷+IPTV 등록 및 변경 시

100만원이 넘는 포스기 Full set 무료!

삼성 49인치 UHD 스마트 TV 무료!

유선 or 무선카드 단말기 무료!
여기에 + 초기 구매 지원 금액 최대 40만원 증정까지!
!

위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시어 사장님께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시고 (주)한길카드넷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항상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결제수단 및 이벤트 결합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광주광역시 북구 문화소통로 170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