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미식식혜, 새싹보리, 배주스, 요구르트(보리올쇼핑몰) 설 선물세트

설 선물세트 좋은 유기농 식품 – 새싹보리 분말, 유기농 식혜, 배주스, 수제요거트, 모차렐라치즈스틱, 보리고추장

보리올은 보리산업특구인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자라는 고급 영광 찰보리 가공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공동브랜드입니다.

농민의 정성으로 생산한 찰보리를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보리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리전신에좋은찹쌀브랜드영광보리올m.boriall.com

보리전신에좋은찹쌀브랜드영광보리올m.boriall.com

보리전신에좋은찹쌀브랜드영광보리올m.boriall.com

보리올쇼핑몰 설 선물세트로도 좋을 것 같아요~ HACCP인증(식품위생관리)을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식품안전시스템 가동으로 안전한 식품공급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입니다.

여기서 HACCP는 위해방지를 위한 사전예방적 식품안전관리체계를 말합니다.

HACCP(HACCP) 제도는 식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 요인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사전에 위해 요인의 발생 조건을 차단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시스템적인 규정을 말합니다.

얼마 전 TV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백일섭, 조영남, 이효춘 어른들을 위해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어디선가 자주 보던 찰보리빵&식혜가 나와서 신기했대요.저도 먹어본 제품이라 그런지 더 반가웠어요.수량이 한정적이기도 하고 어떤 품목은 이미 솔드아웃된 제품도 있어서 사실 저만 알고 싶은 쇼핑몰이긴 한데 포스팅 해볼게요.유기 보리 새잎 분말[새잎원] 새싹보리가 좋은 거 아시죠? 얼마 전 TV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이효춘 배우를 위해 준비한 새싹보리 분말 제품입니다.

물에 타서 간단하게 마실 수 있으며 각종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자연재배를 통해 위생적인 방법으로 분말을 제조하고 폴리코사놀, 가바, 엽록소, 사포나린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부모님 선물로 좋습니다.

유기농 식혜 500ml [새암푸드먼트]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든 식혜라서 그런지 확실히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사탕유를 직접 제조해서 만들었고 보존료나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니 유아, 아이들에게 줘도 되겠네요.^^ 500ml와 1800ml 두 종류가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금방 없어지니까 부족하지 않게 주문하는 게 좋아요.찰보리빵 [하나식품]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우수한 품질의 명품 찰보리를 이용하여 만든 아이스 찰보리 빵입니다.

낱개 포장되어 하나씩 꺼내 먹기 좋습니다.

빵과 빵 사이에 팥과 강남콩으로 만든 팥소가 들어가 건강을 위해 밀가루를 먹지 않는 분들에게도 좋은 영양 간식이 될 것 같습니다.

찰보리로 만들었다고 해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맛을 보니 왜 그래? 찰보리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드셔보시면 맛있어서 저처럼 놀라실 거예요.수제 요구르트 플레인 요구르트 / 수제 요구르트 딸기 요구르트 500ml [밀 목장]미르목장 원유는 365일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청보리를 먹고 자란 젖소에서 얻은 ‘1등급 원유’로 만든 수제 유제품으로 풍부한 유산균(유산균 1g당 1억~10억 마리 함유)을 함유하여 소화를 돕고(우유 속 유당이 젖산으로 변해 소화흡수) 높은 칼슘 함유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ACCP 인증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우유에 유산균과 약간의 당분 외에는 무향료, 무첨가물을 원칙으로 만든 제품.부드럽고 고소하며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보리는 건강식품으로 우수성이 인증된 영양식품으로 베타 크루칸과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혈당 함량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찰보리구이 도넛 [금호]찰보리 쿠키[금호]무색료, 무향신료, 무화학제, 무방부제 제품으로 우리의 건강을 위해 자연에서 받아온 원재료를 사용한 음식입니다.

~보리올 쇼핑몰 설 선물세트 구성에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폴리올 영광 흑맥면 흑맥면 360g(2인분) 원재료부터 정성스럽고 신뢰할 수 있는 가공시스템, HACCP 인증을 받은 깨끗한 가공공장으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흑누리> 품종으로 만든 흑맥면입니다.

직접 재배한 농산물,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곡물을 올바르게 가공한 흑맥면에는 하루에 필요한 식이섬유 25g 중 24g이나 들어 있으며 흑맥면 한 그릇[1인분 기준]을 드시면 식이섬유 하루 필요량의 96%가 충족된다고 합니다.

면 Lover를 위해 이왕 먹을 것을 건강하게 흑보리국수를 사용하여 잔치국수(옵션추가구매)와 함께 드시면 ‘따뜻한 온면’ 팔*비빔장+참기름+김가루와 함께 드시면 ‘맛있는 비빔면’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양념을 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쫄깃함과 탱탱함 가득~ 한번 먹어보면 잊을 수 없는 맛이에요!
모차렐라치즈스틱 1kg / 모차렐라치즈핫도그 80g [부경식품]에어프라이어 180℃에서 6~7분 혹은 프라이팬에 1~2분 튀기면 아이들 간식은 물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나 사이드 메뉴로 즐겨도 되는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스틱입니다!
치즈와 바삭바삭 빵가루의 하모니~점점 늘어나는 재미있는 간편한 간식, 모차렐라 치즈스틱입니다.

바삭바삭한 껍질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쭉쭉 자라면서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후 한입 베어물면 쫀득쫀득한 모짜렐라 치즈와 육즙이 풍부한 국산 소시지가 들어있어 쭉쭉 늘어나는 쫄깃함!
푸석한 빵을 위해 소시지만 골라 먹던 핫도그를 전라남도 영광에서 생산된 찰보리 분말을 이용해 만들고 밖에는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리고추장[옥당골장류]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옛날 방식으로 만든 옥당골의 이봉순 찰보리 된장과 고추장입니다.

콩과 고추를 직접 재배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찰보리가루 넣어서 깊은 맛이 나요~ 삼겹살 먹을 때 쌈장에 먹으면 너무 좋았어요.대마 주조 떡국 소주(500ml) ‘떡한잔 소주’는 영광 보리특구에서 생산되는 찰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증류식 소주입니다.

입안 가득 보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일품이며 알코올 도수가 30도로 높아 소주 특유의 쓴맛이 있지만 보리에서 나오는 감칠맛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3년에 이어 2014년 2년 연속 ‘남도 전통주 품평회’에서 증류식 소주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고, 2014년 ‘대한민국 한국주 품평회’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옛 방식으로 영광소주를 재현한 전통주 ‘떡한장소주’는 찰보리를 원료로 전통 제법 그대로 증류한 소주로 톡 쏘는 소주 특유의 맛과 보리에서 우러나온 달콤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박하와 비슷한 일본식 풍미가 그대로 전해져 알코올 30도로 높지만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아삭아삭 도라지 배즙 / 스파우트형(장미) 110ml [아름답고 그린배] 직접 운영하는 배농장의 GAP인증 배로 만든 배즙입니다~ 물없이 짜는 방식인 저온착즙(NFC) 공법으로 만들어져 더욱 맛있습니다.

NFC 저온착즙: 착즙기 원리를 이용한 제조 공법으로 재료 고유의 영양소를 보존시키고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투명합니다.

영광찰보리 고단백 스낵(고구마맛) 25g [보리올]100% 국산 영광 찰보리와 국산 현미를 사용해 만든 과자로 특허받은 파핑 기술로 기름 없이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아 자꾸 손이 가거든요.양배추동결건조분말 100g[화진바이오텍] 유기농 국내산 양배추를 이용하여 급속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든 분말이지만 100% 국산 양배추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속이 좀 안 좋아 먹지 못한 음식이 있는데 이거 먹은 후에는 속이 편하게 되어 어느샌가 잘 소화시키고 있습니다.

그것도 진하고 달콤한 양배추 특유의 맛이 살아 있고, 많이 먹고 싶은 거요? 새싹 보릿가루 말 유기시 쯔케, 배 쥬스, 손수 만든 요구르트, 모짜렐라 치즈 스틱, 보리 고추장 등 유기농 음식 설날 선물 세트로 찜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