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2007에서 체크박스 만드는

-- 디스플레이(상단)-아백 -->

엑셀을 사용하다 보면 체크박스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엑셀 2007에서 간단한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개발 도구를 클릭합니다.

상단 메뉴의 개발자 도구클릭

– 개발도구 메뉴가 없을 경우 2단계로 이동하여 설정합니다.


Excel 2007 확인란 - 개발자 도구를 클릭합니다.<br data-lazy-src=

2. 개발 도구용 메뉴 생성

– “개발자 도구”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다음 단계를 진행해주세요.

빠른 실행 도구 > 추가 명령 옆에 있는 삼각형을 클릭합니다.

가다.

설정 > 리본에 개발자 탭 표시


Excel 2007 확인란 - 기타 명령
Excel 2007 확인란 – 기타 명령

Excel 2007 확인란 - 리본
Excel 2007 확인란 – 리본 메뉴 사용

3. 체크박스 삽입

개발자 > 삽입 확인란을 선택하려면 탭하세요.

– 체크박스를 만들고 싶은 곳 마우스를 드래그하다.


Excel 2007 확인란 - 개발 도구 삽입
Excel 2007 확인란 – 개발 도구 삽입

4. 텍스트 편집

– 체크박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텍스트 편집하다.

– 원하는 만큼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cel 2007 확인란 - 텍스트 편집
Excel 2007 확인란 – 텍스트 편집

Excel 2007 확인란 - 작업 목록
Excel 2007 확인란 – 작업 목록

일단 설정하면 사용하기 쉽습니다.

Excel 2007에서 확인란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디스플레이(하단)-아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