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해외여행 시, 뉴질랜드 남섬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곤돌라 티켓 구매 팁을 알려드립니다!

뉴질랜드 여행은 길고, 아이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하기 때문에 제 파트너와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철저하게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95%의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여행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정말 엉뚱합니다.

우리는 렌터카로 뉴질랜드 남섬을 여행하고, 국내선을 타고 북섬으로 이동한 다음, 다시 렌터카로 여행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뉴질랜드 여행 둘째 날에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를 타고 왔습니다.

광고 후에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재생 25 좋아요 2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20 라이브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기본값) 해상도 자동(480p)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선스 이 영상은 고화질 재생을 지원합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0:00:00 축소/확장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 남섬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뉴질랜드 치치 #크라이스트처치 방문지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티켓, 위치

Christchurch Gondola10 Bridle Path Road, Heathcote Valley, Christchurch 8022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를 타려면 도심에서 차로 약 15분 정도 가야 합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약 30~40분 정도 걸립니다.

저희는 차를 렌트해서 차로 이동했지만, 도심에서 이동해서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최소 2~3시간은 따로 마련하셔야 합니다.

아, 그리고 주차는 무료입니다.

곤돌라 운영 시간은 10:00 ~ 17:00 전에도 올렸지만, 뉴질랜드 남섬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가장 유명한 액티비티 3가지는 트램, 펀팅, 곤돌라입니다.

저는 3가지를 다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가장 저렴했어요. 하지만 3가지 중 1~2가지만 하신다면 가격을 비교해서 더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곤돌라 할인 링크는 글 하단에 넣어둘게요!
Christchurch Punting ▼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의 특별한 경험 에이번 강 펀팅(전통 보트)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의 특별한 경험 에이번 강 펀팅(전통 보트)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여행 중에…blog.naver.com 크라이스트처치 트램 1일권 ▼ 뉴질랜드 여행 10월 날씨 남섬 트램으로 둘러보는 크라이스트처치 시티 투어 뉴질랜드 여행 10월 날씨 남섬 트램으로 둘러보는 크라이스트처치 시티 투어 지난번 펀딩에 이어 뉴질랜드 남섬 여행…blog.naver.com 여행을 하면서 본 곤돌라 정류장 중에서 여기가 가장 작은 것 같았어요!
티켓을 보여주고 곤돌라에 탔어요.날씨가 흐리고 비가 올 예정이었지만 티켓을 사용해야 했고 비는 오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어요.세 가지 액티비티 중에서 곤돌라를 먼저 하고 뉴질랜드 남섬을 한 바퀴 돌고 며칠 뒤에 돌아와서 나머지 두 가지를 했어요.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는 10분 정도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가는 길에 산에서 양들이 풀을 뜯고 있는 게 보였어요.ㅎㅎ 자세히 보면 가파른 언덕이에요. 양들이 어떻게 저리 올라왔을까 궁금했어요. 아들은 영상 찍느라 바빴고 딸은 멍하니 있었어요~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어요. 해발 500m인데 스위스에서 곤돌라 타보신 분이라면 귀여워하실 거예요.ㅎㅎ 가장 먼저 우리를 맞이해준 공간은 기념품, 쥬얼리, 하이킹복을 파는 기프트샵이었어요. 살 게 있나 둘러보았는데 쥬얼리는 잘 모르겠고, 그 외에는 여기서만 파는 특별한 기념품은 보이지 않았어요. 그러고 나서 한 층 올라간 레드락 카페에 갔어요. 여기서 커피, 샌드위치, 기타 식사나 간식을 먹을 수 있어요. 식사는 목적이 아니었지만 날씨가 좋으면 여기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전망대, 뉴질랜드 남섬 오마이… 비가 올 것 같은 흐린 날이라고 했잖아요? 아래는 괜찮은데 올라가니까 안개가 너무 끼었어요 ㅠㅠㅠ 처음엔 아무것도 안 보였어요. 절망 그리고 바람도 엄청 불었어요. 실망해서 5분만 기다리라고 했는데 마법처럼 안개?가 날아가서 사라져서 급히 남편한테 전화해서 딸아이와 기념사진 찍었어요. 10월의 뉴질랜드 날씨는 생각보다 추웠고, 위로 올라갈수록 바람도 불고, 머리도 헝클어졌지만, 웃어보죠!
아래에 보이는 곳은 리틀턴 항구인데 정말 예뻤어요. 그러는 동안 작은 크라이스트처치 곤돌라 전망대 탐색을 끝낸 아들이 아래에 재밌어 보이는 게 있다고 했어요. 놀이공원 놀이기구였는데, 4명이 한 차에 앉아서 뉴질랜드 역사를 구경하는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티켓당 1회 사용 가능하니 꼭 이거 사세요. 그러고 나서 다시 전망대로 올라갔어요. 전보다 조금 나아졌지만 선명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럭키 비키!
그리고 인증샷 한 번 더 찍고 재밌었어요~ 너무 리얼해서 눈 감았죠? ㅎㅎ 언제 다시 여기 올까? 이제 내려가야 할 시간이에요!
뉴질랜드의 몇몇 유명한 관광지를 제외하면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도전하기 괜찮은 것 같아요. 차나 캠핑카를 렌트할까 너무 걱정돼서 결국 차를 렌트했는데 만족해요!
ㅎㅎ 그냥 편하게 자고 싶었어요. 원래는 트레킹이나 산악자전거로 올라갈 수 있는데 현재는 안전상의 이유로 닫혀있어요. 그러니 가시는 분들은 꼭 곤돌라 티켓을 예약하세요^^ 4세 미만은 무료예요. 크라이스트처치, 뉴질랜드 곤돌라 티켓 뉴질랜드 렌터카 할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