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잎열수추출물의 모든 것 (효능, 제제 등)

수국 잎 열수 추출물은 둥근 꽃을 피우는 식물인 수국의 잎에서 추출됩니다.


수국 잎 열수 추출물은 전통적으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한약에서 사용됩니다.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성
소염제
수국 잎 추출물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작용을 합니다.

관절염, 통풍 및 기타 염증성 질환과 같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장 결석 예방
수국 잎의 열수 추출물은 소변에서 과도한 칼슘과 옥살산염의 제거를 촉진하여 신장 결석 형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뇨제
수국 잎 추출물은 이뇨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소변량을 늘리고 몸에서 과도한 물과 독소를 제거합니다.

산화 방지제
수국 잎 열수 추출물에는 산화 스트레스나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암,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항균
수국 잎 열수 추출물은 박테리아 감염과 싸우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수국 잎 추출물은 소화를 개선하고 변비, 가스 및 가스와 같은 소화 문제를 완화합니다.


-- 디스플레이 고정 300 * 250 -->

통증 완화
수국 잎의 뜨거운 물 추출물은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및 기타 염증 상태와 관련된 통증과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먹니?
수국 잎 열수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캡슐, 정제 또는 액체 추출물 형태로 제공됩니다.

물과 함께 구두로 복용하거나 음식이나 음료에 첨가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수국 잎 열수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권장 복용량을 복용할 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부작용으로는 소화불량, 설사, 메스꺼움, 구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뜨거운 물에 수국 잎 추출물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부작용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수국잎 열수추출물 만드는법
집에서 수국 잎 추출물을 만드는 것은 특별한 장비와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재료
마른 수국 잎

밀폐 유리 병
고운 체
호박색 유리병


-- 반응형 -->

1. 수국 잎은 깨끗이 씻어 불순물을 제거한다.


2. 완전히 말립니다.


3. 잎사귀를 잘라 밀폐된 유리병에 담는다.


4. 자른 잎이 완전히 잠기도록 알코올을 충분히 붓고 뚜껑을 단단히 덮는다.


5. 병을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두십시오. B. 찬장에 넣고 가끔 병을 흔들면서 4~6주 동안 추출합니다.


6. 양조 후 혼합물을 고운 체에 통과시킵니다.


7. 변질을 방지하기 위해 소독한 호박색 유리병에 액상 추출물을 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