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옷 쇼핑몰 30대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아침마다 출근하시거나 어디로 잠깐 외출을 하실 때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고민이신 30~50대 여성분들에게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요즘 나를 가꾸는 것도 하나의 자격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고민 덜어드리기 위해 30대 40대 50대 여성 여자를 위한 코디까지 해결하는 방법과 정보 알아볼게요~​​

>

​트렌치코트부터 겨울용 패딩여성용 윈드브레이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쇼핑몰인데요!
​화사한 트렌치코트 하나만 잘 걸쳐도 옷 잘 입는다는 소리 듣기 쉽거든요!
​베이직한 느낌도 들면서 격식을 차린듯한 모습까지정말 괜찮은 아이템이죠!
​​

>

​사이즈 찾기 어렵다고 생각하실 분들이 더러 있을 거 같은데요​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사이즈도 크게는 5XL까지 준비되어 다양하게 스타일 변신 가능하답니다!
​​

>

​겨울 하면 역시 패딩이죠~따뜻하고 움직임까지 좋은 제품으로 활동성까지 더 해주는 아이템이죠!
​이번에는 패딩 조끼를 준비했는데요~가끔 손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패딩은 좋지만 부한 움직임 때문에 버거워 하시는 분들을보면서 준비하였죠!

>

​​앞뒤로 잘 짜인 디테일 때문에인기 제품인데요!
​보통 패딩조끼 구입하시려면20만원 정도 주셔야 괜찮은 옷 장만하실 수 있지만​스페셜픽에서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고객님들의 지갑 사정까지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가격도 좋고 소재와 질까지 좋은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

>

​패딩조끼의 앞 모습의 V라인과 옆라인이 마감 처리 정말 좋습니다!

>

​이 제품도 다양한 사이즈준비된 아이템으로 ​30~50대 여성분들이 착용하시면 따뜻하면서 기본적인 스타일 아이템으로 ​몇 가지 조합으로 데일리 코디 가능한 조끼이죠!
​​

>

​블랙 컬러는 톤 다운 조합으로 많이 매치하시는 것도 좋고​화이트 계열의 셔츠나 기본 티로 상반되게 입으시는 것도 우아한 감성을 보여주실 수 있어요~​​

>

​다음 제품으로는 목폴라 형태의 루스 핏 상의입니다!
​원피스 형태로 주머니까지 달려있어 ​여성 활동복으로 추천드리고 있어요~​

>

​기본적으로 목폴라 형태이기에 겨울에 착용하시면 목을 감싸는 느낌이 따뜻하면서 보온성이 올라가 ​추위에 좋은 제품이죠!

>

​모델 사이즈 때문에 작아 보인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이 제품도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가 있기에 마음에 드시는 사이즈로 선택하실 수 있도록준비되었는데요!
​또한,4가지 컬러로 다양한 데일리 코디 가능하고요여러 스타일 시도 가능한 상의 아우터입니다!
​​​

>

​오늘은 30대, 40대, 50대 미시옷 쇼핑몰과 코디에 대해 알아봤어요~​코디는 간략하게 알려드렸지만사이트 확인하시면 여러 코디와 상품들을구경하시면서 기존의 옷들과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자세하고 여러 상품들을 찾아보시고 싶으시다면 ▼▼▼▼▼​

문의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 스페셜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