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무농약 석류즙 100%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안녕하세요. 데이로그입니다.

🙂

오늘은 #유기농석류즙 #석류즙100 ‘하이헬스유기농석류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유기농석류즙 #석류즙100 ‘하이헬스유기농석류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그냥 석류가 아니에요!
유기농 인증 석류만을 사용한 유기농 석류로 만든 석류즙!
석류가 몸에 좋지만 유기농 석류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 몸에 좋은 유기농 석류즙 ㅎㅎ 올해 재배된 신석류만 엄선해서 사용한다는 점도 알아주세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석류즙을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유기석류에 사용된 석류는 석류의 나라 터키에서 생산된 석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 유기농 USDA 인증 석류 100% 석류즙으로 설탕, 합성보존료, 색소 무첨가 국내 유기농 식품 인증까지 받은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
!
HACCAP 및 유기농 식품 인증을 받은 첨단 시설에서 깨끗하고 정직하게 석류즙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석류즙은 한 상자에 30포 들어 있습니다.

박스 옆면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데 2024년 2월 24일까지라 충분하네요.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기농 석류즙은 100회 이상 시음 TEST를 진행하였으며, 300여명의 고객 체험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지도, 짜지도, 쓰지도 않고 가장 맛있는 석류 맛을 찾았다고 합니다.

유기석류즙 성분을 보면 가장 중요한 석류는 청정한 지중해의 비옥한 토양, 따뜻한 햇볕과 깨끗한 바람을 맞으며 자란 터키산 석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공식 인증 마크를 취득한 석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품질검사기관인 SGS로부터 Non-GMO(유전자 조작 농산물 아님) 인증을 받는다!
!
!
또한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터키 Goknur Glda사의 엄격하고 체계적인 품질관리로 석류 파종부터 수확까지 엄격한 관리감독하에 신뢰할 수 있는 석류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여성에게 중요한 그것!
유기농 석류즙의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음을 공인기관을 통해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후후후 한동안 석류영양성분 TMI 석류는 비타민C, 비타만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비타민K, 나이아신, 펜토텐산, 엽산, 콜린칼슘, 철분,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 아연, 망간, 셀렌, 안토시아닌, 코엔자임Q-10 [자료출처:National Nutrient Database for standard Reference Reference Release (2014)여성에게 중요한 그것!
유기농 석류즙의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음을 공인기관을 통해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후후후 한동안 석류영양성분 TMI 석류는 비타민C, 비타만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비타민K, 나이아신, 펜토텐산, 엽산, 콜린칼슘, 철분,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 아연, 망간, 셀렌, 안토시아닌, 코엔자임Q-10 [자료출처:National Nutrient Database for standard Reference Reference Release (2014)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색상부터 다른 석류즙 100% 과즙 컬러물이 타지 않아 빨강과 빨강 과즙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유기석류즙의 당도는 15brix 이상!
분위기 있게 마시기 위해 글라스에 부어봤어요~ 졸졸졸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 색상부터 다른 석류즙 100% 과즙 컬러물이 타지 않아 빨강과 빨강 과즙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유기석류즙의 당도는 15brix 이상!
분위기 있게 마시기 위해 글라스에 부어봤어요~ 졸졸졸와인처럼 보이는 유기석류즙 ㅎㅎ 달콤해서 와인은 못마시니까 건강하게 석류즙을 마시면서 와인을 마시는 기분을 내야해 컬러감을 보다 자세히 느끼기 위해 확대샷을 첨부합니다.

그럼 이제 데이로그가 마셔볼게요!
!
!
유기농 석류즙의 맛은 새콤달콤하지만, 신맛을 싫어하는 저도 참을 수 있을 정도의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먹기전에 깔끔한 맛이 느껴질줄 알았는데 전혀 깔끔하지 않고 깔끔한 맛!
홈페이지 글을 보니 석류씨와 껍질은 제거하고 오직 과육만으로 착즙하여 단맛은 상승하고 신맛, 쓴맛, 깔끔한 맛은 낮췄다고 합니다.

흐흐흐유기농 석류즙의 맛은 새콤달콤하지만, 신맛을 싫어하는 저도 참을 수 있을 정도의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먹기전에 깔끔한 맛이 느껴질줄 알았는데 전혀 깔끔하지 않고 깔끔한 맛!
홈페이지 글을 보니 석류씨와 껍질은 제거하고 오직 과육만으로 착즙하여 단맛은 상승하고 신맛, 쓴맛, 깔끔한 맛은 낮췄다고 합니다.

흐흐흐모든 건강의 시작!
하이헬스 종합건강식품 전문브랜드 하이헬스 공식스토어 – 프로바이오틱스, 석류콜라겐, 건강즙, 건강환, 건강기능식품 www.hihealthmall.com하이헬스 석류즙하이헬스 석류즙오가닉 석류 즙은 국내 유기 가공 식품 인증을 받고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
한국의 유기 가공 식품 인증을 받으려면 3년 이상 화학 비료나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곳 아니면 유기농 인증을 받지 못하지만 하이 헬스 유기 가공 식품 인증을 받은 안전한 터키산 유기 석류로 만든 석류 주스입니다.

석류 즙 100오가닉 석류 즙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외출 때도 가지고 다니기 쉬움 산미에 잘 견딜 수 없는 데이 로그는 새콤한지만 참을 수 있는 차원에서 시고 한잔 얼른 얼른 얼른 마시고 하이 헬스 오가닉 석류 즙은 석류 즙 100이라 그런지 석류의 진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모양이군요~기분 탓일까?하이 헬스 오가닉 석류 즙의 가격도 싼 편이라서 부담이 안 된다, 이 정도면 싸잖아요? 저는 출근할 때 한 꾸러미씩 들고 다니겠다고 결심한 것으로 먹은 후 다시 사자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유기농 석류즙 리뷰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유기농석류즙 #석류즙추천 #갱년기영양제 #석류즙100 #무농약석류즙 #하이헬스유기농석류즙 #하이헬스석류즙 #석류즙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