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허리 디스크 매트리스 침대 체험 리뷰

딱딱한 허리디스크 매트리스 침대 체험 리뷰 요즘 자고 일어나면 허리도 개운치 않고 아무래도 수면의 질이 높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원인이 침대 때문인 것 같아요.잠은 편하게 자야 다음 하루가 피곤하지 않고 활기찬 하루가 되잖아요? 그래서 이번 추석연휴도 있어서 온김에 가구매장을 한번 둘러봤는데 그 소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

허리 디스크 매트리스를 조사하기 위해 방문한 곳은 지아티라는 가게입니다.

용인시에 있는 기흥리빙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어 가게 찾기도 매우 쉬웠습니다.

ㅎㅎ 저도 우연히 방문했는데 직원분이 설명도 너무 잘해주시고 마침 제가 원하는 딱딱한 매트리스가 있더라고요, 너무 부드럽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은데 누우면 허리를 잘 받쳐주니까 똑딱 자르는 느낌 아니었나요?

매트리스 말고도 가구매장이라 이것저것 구경할 가구들이 많았고 깔끔하고 정돈된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또한 지아티에서 9월 혜택으로 매장 방문 시 5% 할인과 동시에 추가 할인을 5% 추가해준다고 합니다!
어차피 허리디스크 매트리스를 구입할까 고민이시라면 9월에 구입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지금까지 딱딱하고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매장을 방문해서 설명을 들어보니 허리디스크 매트리스는 너무 딱딱해도 좋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직접 방문해서 제 눈으로 보고 설명까지 직접 들으니 좋았습니다.

🙂

매장 한쪽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사실 알고 있던 유명 브랜드가 아니라서 궁금했거든요. 이미 허리가 안좋으신 분들이나 선진국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었거든요, 이번에 설명을 듣고 제대로 알겠습니다.

제가 봤던 코잔 허리디스크 매트리스인데 평소 허리가 아파서 잘 때마다 뒤척임이 불편하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제품이래요.높은 탄성으로 볼링공을 내려놔도 잘 잡아주고 몸 굴곡에 맞게 허리를 잡아줘서 허리가 아프지 않고 너무 편해요. 직접 누워보시면 정말 딱 느껴지는 편안함-

특히 내장재 소재가 독특했는데 다들 아시는 메모리폼, 라텍스, 스프링 등 기존 매트리스 소재가 아니었거든요.에어 레이어라는 새로운 소재였는데, 소재는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기의 모유 팩 소재라고 합니다.

사용하는 소재를 면처럼 길게 빼서 물에 굳혀서 만드는 소재였어요.그래서 탄성이 높아서 그만큼 편했어요.

손으로 꾹 눌렀을 때 단단히 받쳐주는 탄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에어레이어 소재이기 때문에 소재 자체가 탄성이 높기 때문에 이런 탄성 높은 에어레이어가 수만 개의 고탄성 스프링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자거나 누워 있을 때 허리 곡선이 무너지지 않도록 확실히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 몸의 특성에 맞게 무게가 무거운 몸통 부분이 더 튼튼하게 설계되어 있어 자는 동안 허리 곡선이 자연스럽게 유지된다고 합니다.

신체 곡선이 자연스럽게 유지되기 때문에 허리 통증이 자연스럽게 줄어들 거예요. 또한 전후면 경도가 한쪽은 부드럽고 한쪽은 하드해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접착제를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독성이나 화학물질 등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친환경 소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최대 7회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친환경적입니다.

아토피나 피부염에 시달리는 아이들 또는 어른들이 이 침대를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커버뿐만 아니라 내장재까지 통째로 100%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지금까지는 상상도 못했던 일이거든요.~진드기나 곰팡이 걱정도 없어요.그래서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세척이 쉽고 매트리스 오염 걱정도 없다는 점 -!

직접 누워서 느껴보면 허리를 꽉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그렇게 딱딱하지도 않고 지지력이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번에 직접 보고 설명을 들으니 너무 만족스러운 허리디스크 매트리스라서 제 지인들은 바로 구입했대요.지인이 보내준 사진을 보니까 저도 바로 체험해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지인도 요즘 이렇게 바닥에 놓고 쓰는데 밤에 숙면을 취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허리 통증이 낫지 않아서 좋대요.

현재 코잔에서 서울, 경기지역에 한하여 15일 무료로 직접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매트리스 체험을 해 보았으므로 코잔 홈페이지에서 15일 무료 홈 체험을 신청하여 체험한 후 구입할까 합니다!
허리디스크 환자나 평소 허리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에 홈체험행사로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아주 좋은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 아 그리고 9/8부터 9/28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코잔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직접 체험을 물론 할인도 진행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