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수염레이저제모 5, 6회차 후기 남자인중제모 얼마 안남았다

#아포지플러스 기계는 여전했고 #남성 중 탈모 시술도 금방 끝났다.

체감상 5분 안 걸리는 것 같아.점점 줄어드는 것 같기도 한데 매번 조금 아파.눈물 눈물 그리고 얼음 목욕하고 끝.

저번 방문 때 뭔가 정신없나 싶었는데 원래 있던 바로 맞은편으로 이동.이사라고 해야 되나?wwwwww

남성 수염 레이저 제모를 시작한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났다!
한 달 간격으로 남자 중 탈모 6회차까지 마쳤으니 6개월 부들부들… 시간이 빠르다.

1개 패키지 = 인중+턱탈모 4회차 총 2개 패키지 진행중!
보통 8~10회 정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사실 크게 수염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서 8번이면 적당할 것 같아.그리고 오늘은 남성 수염 레이저 탈모 시술 전, 6번째 시술 후에 사진을 함께 준비해 두었다.

(두근두근)

삼성동 남자인중 레이저 탈모 남자 턱수염 레이저 탈모 1회차 후기 2021년을 맞아 이거 해볼까. 한가지는 남자턱수염레이저제분들… 사실 코밑이나 턱쪽에만… blog.naver.com

잘 마무리… 오늘은 평소보다 더 아픈 느낌이 든다.

한 달 간격으로 받고 나서 조금 더 늦춘 탓인지 괜히 기분 탓도 있고 컨디션 탓도 있지만 무사히 지나갔다.

오늘도 평화롭게 오전 예약으로 방문. 그래도 병원이 바쁘지 않고 한가한 시간에 받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오전에 가는데 그렇다고 사람이 없는 건 아니다.

1차 리뷰는 아래 링크로 ↓ https://blog.naver.com/htae_/222240336005

삼성양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7누가 봐도 턱 주위에 피부가 안 좋은 애나 큐 그래도 남자들 중 탈모하면 면도를 잘 안 해서 트러블도 좀 줄까 했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는 나아졌지만 아직 여전하긴 하다.

대신 미끈거리는 건 인정한다.

이제 익숙해지도록 크림도 바르고 랩으로 씌워주시면?다시 마스크 쓰고 얌전히 기다릴 것.첫 번째 때는 너무 시간도 안 된 것 같았는데 이것도 몇 달 하다 보면 시간도 잘 간다.

wwwwww오늘은 #남자수염레이저탈모5,6회차를 한번에 정리해서 쓰는 리뷰라 일단 5회차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사실 매번 비슷해서 급하게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왠지 크림 이쁘게 바른듯한 생크림케이크 먹고싶은 비주얼(나만 그런가?)그리고 가장 최근에 받은 여섯 번째 남자 수염 레이저 탈모.기존에는 뭔가 중후한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좀 세련된 피부과 느낌이 좋겠다.

연고나 크림 바르고 집에 뒹굴뒹굴 하면 돼.다섯 번째는 너무 쉽게 지나간다.

다섯 번째는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도 좋을 때라 큰 걱정 없이 방문했다!
마지막 등장한 남성 수염 레이저 제모 시술 전과 남성 중 탈모 6번째 후 비교 사진!
똑같이 면도를 하지 않았을 때 사진인데 이렇게 사진을 붙여보면 전체적인 양도 줄고 늦게 자라는 게 보이는 것 같다.

원래 인중분들은 수염 양이 많지 않아서 잘 안보이는데 턱 부분은 잘 보여.그리고 하루 이틀 수염이 자라도 옛날처럼 거칠지 않고 되게 부드러운 느낌?여섯 번째까지 받은 자신을 칭찬해 준다.

ㅎㅎ 이제 나머지 두 번째도 잘 받고 7, 8번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8월 중순도 파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