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한라봉 3kg 온실

 마무리 온실 하우스 한라봉 3kg.126(화)~131(일) 6일간 설 선물세트로 준비했습니다!

대구에서 만감류를 재배하는 첫 농가인 에서 900평이 넘는 최신식 하우스에서 첫 출하된 한라봉입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당도가 낮은 제주산 또는 서귀포산 한라봉과 달리 당도와 산에서 뛰어난 스팩을 유지합니다.

제주에서 시세보다 최고가 높은 모종을 수입하여 심고 좋은 거름과 정성을 기울인 결과, 생각보다 당도가 높은 한라봉을 올 12월에 처음으로 수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갓 잡은 신선한 맛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새콤달콤… 오렌지 본연의 맛으로 오랜만에 한라봉을 맛보고 있어요!

3kg 1박스 9과 사진입니다.

막 수확한 한라봉은 신맛이 강합니다.

나무에서 분리된 후에 당분이 서서히 늘어나므로 후숙 과정이 필요한 ‘후숙 과일’입니다.

작은 배꼽만한 굵기와 굵기를 자랑하는 한라봉입니다.

수확 후 바로 보내드리는 과일이므로 도착하면 한번 시도해 주세요.시다 싶으면 5~7일간 신문지를 살짝 덮은 채 냉장 또는 실온해서 익히고, 새콤달콤하다 싶으면 3일 정도 후에 익혀주세요.습도만 피하면 바로 섞거나 상할 염려가 없기 때문에 한라봉은 최대 30일간 드실 수 있습니다.

* 저는 3일 정도 있다가 재워먹었는데요.별로 시지 않고 달고 즙이 풍부하고 상큼했어요.~~굿~~!
!
!

이번 공구는 선물세트로 3kg 1박스 8~9과에서 합니다.

~~!

3kg 9와 사이즈입니다.

완전 먹기좋고 선물용으로 좋은 사이즈랍니다!

별그린농원의 한라봉은 온실하우스 한라봉입니다.

저렴하게 소개해드린 한라봉은 노지 한라봉이었던 것 같아요.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게요.

온실 하우스 한라봉: 크고 과육이 튼튼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 편!

노지 한라봉 : 크기는 비교적 작지만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과육이 탱글탱글… 한입 먹으면, 입안에 과즙이 퍼집니다.

◎ 공구 품목 온실하우스 데코 폰 3kg 최상급 8~9과 ★ 선물상자와 보자기 포장은 별도입니다.

☆ 구매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공구가격을 확인하세요.~~~!
↓↓

온실하우스 한라봉 3kg : 별그린농원 (naver.com)

종이박스 안에 보자기 포장으로 보내드립니다.

~~!

#별그린농원, #대구하우스한라봉, #하우스한라봉, #한라봉 #설 선물세트. # 한라봉선물세트

☆ 구매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공구가격을 확인하세요.~~~!
↓↓

온실하우스 한라봉 3kg : 별그린농원 (naver.com)

★ 본 공동구매는 판매자에게서 대가성 수수료를 받는 컨텐츠이며 판매업자가 제품의 생산, 주문, 배송, A/S 및 교환.환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함께 진행 중인 공동구매

https://blog.naver.com/yummycook 보령수산의 보령대천특산김, 125(월)-131(일)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조미김 세트, 설명…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yummycook 장흥 동결건조 매생이, 한 잔 얼른 참매생이, 126(화)~128(물) 바다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