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몰 크루 크루 UFO 장난감 고양이 외로움을 달래다

 

저는 거의 집에서 일하면서 일상을 하루 종일 보내는 편이라 바빴던 20대보다 훨씬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안정감 있게 지내며 아이와 반려동물을 돌보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하루종일 애완동물과 고양이를 쓰다듬거나 바라볼 수 없기 때문에 낮에는 대부분의 시간을 자면서 지루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고양이 두 마리와 개 한 마리가 이제 노령을 넘길 나이가 되었습니다.

연애결혼, 출산, 육아를 하는 과정을 다 같이 하면서 10년 가까이 지내게 됐네요.

고양이가 외로움이 없다는 말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개보다 표현만 덜할 뿐 진짜 주인의 애정을 갈망하고 옆에서 우물거리며 스킨십하는 걸 좋아해요.특히 울가울은 저에게 의지하고 있는게 느껴져서 안고 일도 하고 안고 잠도 거의 매일 자고 있습니다.

저만 따라다니는 귀여운 고양이들에게 선물을 준비했습니다가끔 낚싯대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면 사냥본능이 깨어나서 너무 좋아하는데 내가 왔었어 일일이 잡아서 놀아야 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놀기가 힘들어요.

핏펫몰 핸팅마켓 뱅글뱅글 UFO 장난감으로 울 양털면 고양이장난감 준비완료

역시~ 가울은 금방 와서 호기심을 가지더라구요.날개만 보이면 눈이 번쩍 뜨이는 놈인 줄 알았어요.

세 가지 기능 모드가 있는 움직이는 장난감이라서 빨리 작동을 해보고 싶거든요.

개봉하면 이렇게 짧고 귀여운 깃털이 장착돼 있어요.부드럽고 가벼운 타입입니다.

‘ 나사를 풀 듯이 돌려 탈부착이 가능하며 깃털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동모드로 조명이 화려하게 변경되어 고양이들의 집중력과 호기심을 높입니다.

역시 엄청 지루했던 울가울냥고양이 장난감 옆에 초밀착해서 지켜볼게요

아래 버튼을 3회 누르면 마치 마치 코처럼 빙글빙글 돌아다닙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5분 후에 자동 슬립 모드로 전환되기 때문에 제가 따로 제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하네요.나머지는 로봇청소기나 고양이가 발로 톡톡 두드리면 바로 작동하여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6살 꼬마도 너무 좋아해서 첫날은 함께 개봉하고 놀았습니다.

www

우리 집에서 제일 쫄았던 셋째 딸은 솜 아니 뭐야 이거 옹구 계속 보는군요 ㅎㅎㅎ ㅎㅎ

먹이 장난감인 깃털이 몇 종류이므로 고양이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것을 선택하여 장착했습니다.

6개의 구멍으로 랜덤으로 먹이장난감이 들어와서 흥미진진~

계속 옆에서 초집중하고 있는 가울이에요 ㅎㅎ 아이들이 아기고양이였다면 날개를 잡고 난리를 쳤을텐데 이제 노령묘라 반응이 늦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시선을 모아 호기심을 살려주는 것만으로도 고양이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친구가 된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책상이나 바닥~ 고양이들이 주로 지나다니는 길목에 놓고 빙글빙글 UFO 고양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줬어요.

건전지가 필요 없고 충전 타입이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고양이를 기르는 지인 분에게도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날개랑 먼저 친해지려고 깃털만 가지고 놀아줬는데 반응폭발

역시 사냥본능이 뿜뿜~ 먹이장난감 깃털 최고!

국가통합KC인증까지 받아 생산된 안전한 고양이 장난감입니다.

구멍 안에 간식을 넣어주는 기능이 있거든요

UFO가 우리 집에 착륙한 것 같은 귀여운 움직이는 고양이 장난감

컬러가 다양하게 빛나서 저도 신기해서 자꾸 깃털이 언제 나오는지 보게되요 ㅎㅎ

집사만 바라보는 귀여운 고양이들에게 외로움을 달래고 싶다면 고양이 자동장난감을 하나 사주는 것도 추천!

울가울, 은섬이랑 다양한 놀이도 해주고, 피펫몰 헌팅마켓 ‘빙글빙글 UFO 고양이’ 장난감과도 잘 놀아줘야죠!
^^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 집사님들 시선고정!

핏펫몰 www.fitpetmall.com 위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