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화보 패션 라코스테 패딩 추천 ­

이연희 화보 패션 라코스테 패딩 추천Edited by TAESIGI최근 종영한 예능프로그램 ‘섬총사2’에서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던 이연희인데요.이번에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서 이련희와 함께한 파리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니트 원피스와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 패딩 아우터부터포인트로 활용하기 가능한 크로스백 스타일링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해서 살펴보았습니다.

>

파리를 배경으로 편안하고 나른한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인 이연희인데요.패턴 니트 풀착장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위 화보 속 스타일링은 모두 라코스테 제품인데요.18FW 패션쇼 컬렉션 제품으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

양모 자카드 소재의 판쵸 스웨터는사이드 패스닝이 달려 우아하게 연출이 가능한데요.동일한 아가일 패턴으로 구성된 비대치 스커트는 프레피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

위 화보 컷에서는 터틀넥과 데님을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다크 카멜 컬러의 루즈핏 터틀넥은 알파카가 믹스되어 두툼한 두께감은 물론 터치감 또한 보송하다고 합니다.

함께 착용한 보이프렌드핏 데님 팬츠는여유로운 핏에 스트레치 데님 소재로 착장감 또한 편한 제품입니다.

>

다음으로 생기 넘치는 미소와 함께 터틀넥 원피스를 착용한 이연희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 외투와 꿀 조합을 자랑하는 니트 원피스는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연희가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 부분을 시보리로 잡아주고플레어 라인으로 떨어져 슬림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무릎 기장으로 겨울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

>

이번 컷에서는 버건디 니트 원피스+네이비 스니커즈로 세련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데요.원피스는 라코스테 패션쇼에서 영감을 받은 made in france 라인 제품으로 뮬린 울 저지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루즈한 핏과 허리부분 버튼이 포인트가 되며 컬러 밴딩이 배색되어 밋밋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 밸크로 디테일을 스니커즈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

>

원피스와 가디건의 매치로 좀 더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 이연희!
플레어 니트 라인의 니트원피스와 함께 착용한 가디건은안쪽에 그리드 체크 배색으로 탄탄한 조직감과 두께감을 자랑하기 때문에코트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

니트 원피스+ 코트의 매치는 꿀조합이죠?이연희는 니트 원피스에 울&캐시미어 혼방의 롱코트를 함께 연출했는데요.여기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

>

아이보리 니트+팬츠에 오버사이즈 더블코트를 착용해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이연희인데요.가방과 스니커즈로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타탄체크 패턴의 안나백은 양면 활용이 가능한 리버시블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합니다.

버건디 컬러의 스니커즌느 스웨이드 갑피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혹한기 대비 필수 아이템 패딩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연희는 롱한 기장의 구스다운점퍼로 따뜻한 계절룩을 연출했는데요.이연희가 착용한 구스 다운은 허리라인이 잡혀있어 부하지 않게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차가운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머플러도 구성되어 활용도도 높을 것 같습니다.

함께 매치한 쇼퍼백은 라코스테의 베스트 셀러인 L12.12 쇼퍼백을 가죽 소재로 재탄생 시킨 제품입니다.

숄더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숄더-크로스 룩에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

허리의 벨트가 포인트인 롱 구스 다운 벨트 점퍼로여성스러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한 이연희!
후드 탈부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여러모로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이연희의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이연희의 착용제품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분들은라코스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lacoste.com/kr

>

이연희 화보 패션 라코스테 패딩 추천Edited by TAESIGICopyrights © 2018 TAESIG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