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홍보물 제작하는 팁!!]요남자 전단지와 x배너 디자인작업

안녕하세요~ 디자인제라입니다.

오늘하고 내일은 아침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하네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요남자 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전단지와 x배너 작업을 요청해주셨는데요~요남자 전단지 디자인으로 알아보는 음식점 홍보물 제작 팁을 안내드리겠습니다.

!
!

>

​1.홍보물의 목적 체크하기​음식점 홍보물 제작을 위한 첫번째 팁!
!
!
은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들면 단순히 이런 음식점이 있다는 소개를 하고 싶은지~이벤트를 위한 홍보인지~ 아니면 신메뉴에 대한 홍보인지!
!
​목적에 따라 내용도 디자인도 달라지겠죵/? ㅎㅎ

>

2.전단지 문구정하기와 사진찍기​목적이 정해졌다면 들어갈 내용을 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음식점 홍보 목적이기 때문에 음식사진이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이때 중요한건”어!
!
여기가 어디지? 한번 먹어보고 싶다!
!
!
”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메뉴 사진의 퀄리티랍니다.

ㅎㅎㅎㅎ​요즘은 ­핸드폰으로도 얼마든지 예쁘게 찍을 수 있기 때문에전문 기사가 찍으면 가장 좋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해상도 좋은 ­핸드폰으로위치 선정만 잘해서 예쁘게 셋팅해서 찍어서 전달주셔도 된답니다.

>

3.디자인작업하기​사용목적과 들어가는 내용 또는 사진스타일에 따라레이아웃 구성이나 색상등을 정하여 작업하게 되는데요~​중요한건 음식점 상호명이 잘보여야 겠죠~?그리고 음식사진을 좀 크게 넣어서 눈에 띄면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보통 전단지 작업시 가게 전화나 위치 약도등은 하단에배치 하는경우가 가장 많답니다.

^^@​

​​디자인 시안이 확정된 후 에 다른 홍보물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경우 어떻게 해야 해요? 라고 문의주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

필요한 홍보물에 맞춰서 리사이징 작업이 필요합니다.

같은 비율로 리사이징 되는 경우도 있지만​요남자와 같이 전단지사이즈와 x배너 사이즈에는 차이가 있답니다.

따라서 사이즈와 홍보물 종류에 따라서 레이아웃을 변경해야 한답니다.

>

그리고 x배너의 경우에는 가게 앞이나 건물 1층에 세워두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약도는 굳이 들어갈 필요는 없겠죠~??그래서 약도는 뺐답니다.

ㅎㅎㅎ

>

어떠신가요? 발길을 사로잡을만한가요?? ㅎㅎ

요남자에서 예전에 작업했던 디자인도 위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이상 음식점 인쇄물 디자인 시안 제작 팁을 전달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지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디자인제라 카카오톡 채널 추가방법 ▼

>

​​

>

세상을 더 아름답게 합니다.

디자인제라. (c) 2019 DESIGNJERA. ALL RIGHTS RESERVED. 디자인제라의 모든 작업물 무단도용 및 변형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