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류의 레오파드 겟코 베이비 탄생의 모습!

 안녕하세요 도우미 개코입니다기분 좋은 금요일이네요이번 주말에는 비가 오기로 이번 주 들어 유일하게 시원한 오후에요.뙤약볕이 따가워서 그런지 밖에서 활동하기 힘들지않은 날씨!
!
주말에는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을 꼭 챙겨다니세요. 🙂 반려동물류 레오파드 게코 핫츠링 도우미 게코

요즘 거의 매일 새로운 생명이 생겨나고 있어요.여러가지 펫종류중에서 제가 선택하고 늘 함께하는 레오파드 개코!
!
지금은 시간이 너무 흘러 예쁜 2살까지 저와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 자, 그럼 이번에 태어난 레오파드게코 해츠링은 어떤 아이인지 알아볼까요??

젖소무늬 레오파드 게코 베이비 도우미 게코

아직 아기라서 어떤 모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너무 예뻐요 마치 젖소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커지면서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wj도 세상에 나와서 다들 처음봐서 그런지 굉장히 소심한 얼굴을 하고 있어요. 펫의 종류 중 레오파드 개코 결정을 하고 애완동물로 함께 있는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다른 애완동물에 비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
!
신경쓰지 않는다는 말이 방치한다는 말은 절대 아니구요… 예를들면 예방주사 및 미용등 다른 동물에 비해 신경쓸것이 많지 않고 단독생활을 하는 아이들이라 혼자 두어도 기르기에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 또한 먹이도 이틀에 한번씩 주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나들이가 잦거나 맞벌이 하시는 분들이 키우기에 좋은 반려동물 종류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빅베이비 렉사유크장 세팅 도우미 개코

언제나처럼 레오파드 개 고햇츠링이 태어나면 아이들이 지낼 수 있는 사육방을 만들어 줍니다쉽고 간단한 세팅!
!
만약 레오파드 개코 아기들을 만났다고 해도 어떤 환경에서 키워야 하는지 잘 모른다면 언제든지 도우미 개코에게 물어보세요.아는 만큼 돕겠습니다:) 애완동물류 『레오파드 게코』핸들링 도우미 게코

세팅된 사육장에 넣어드리기 전에 건강하게 태어났는지 손에 올려서 체크해주세요:) 어릴 때는 성체보다 스트레스가 많으므로 가급적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도우미 개코의 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가능한 한 핸들링은 하지 않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역시 무탈하게 잘 태어났군요. ㅎ 레오파드 게코 핫츠링 “동영상” 도우미 게코

오늘은 하얀구불이가!
!

하얀 애들도 너무 귀여워

애완동물 종류 레오파드 개코베이가 태어나면 항상 영상으로 돌아다니는 모습을 기록하여 포스팅에 기록하고 있습니다그러면 나중에 글을 보면 태어났을 때의 모습도 기억되고, 여러모로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의 내용을 기록하자.도우미 게코

마지막으로 자녀를 렉 사육 자리에 들어가기 전에 자녀의 부모나 해칭 온도, 해칭 날짜 등 중요한 부분을 간단히 기록해 줍니다.

그래야 나중에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어느덧 3층도 만실이 되어갑니다.

쿠쿠쿠

애완동물류 레오파드 게코 베이비를 보면 항상 빠지지 않고 할 수 있는 계란 수집!
!
오늘도 알 수집 성공!
!
이쁘게 커지자!
!
!
쿠쿠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