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한국 국제커플의 한국의 집 전통혼례 이야기 by주노무비 .

#전통혼례 촬영전문주노무비!
인사드립니다.

먼저 위에 올려드린웨딩예고편 영상을먼저 감상해주세요^^

>

>

​와 첫 사진부터 예사롭지 않군요오늘 여타 전통혼례와달리 독특한 점이 있어서 위 사진으로 포스팅을 시작했어요.보시다 시피우리 신부님 아랍에미네이트승무원이시구요. 세계 각지에서친구분들이 와주셨는데센스넘치게도 항공사 모자를준비하셨네요!

>

>

이어서 오늘의 주인공신랑신부님을 소개합니다!
​주노무비는 전통혼례 전문동시에 #국제커플 전문이기도 하죠.​한국에서 전통혼례를 준비하시는국제결혼 예비부부님들은결혼준비중에 저희 주노무비를모르고 지나치실 수 없다는 사실..​

>

완전 외국인처럼(?)잘생기신 우리 신랑님은스웨덴 사람.완전 단아한 한국적인미를 가지신 신부님은한국사람.​

>

두분도 다른 국제커플처럼2번의 식을 하시게 되는데한국에서는 역시!
전통혼례를 하기로 하셨지요.짝짝짝~정말 잘 결정하셨습니다!

여러분, 저희는요.전통혼례 하시는 분들에겐이렇게 식전에 별도로 시간내서한복스냅 촬영을 해드린답니다.

​일반 식장에서신부대기실 들어가자마자인사하고 정신없고..@$#$@이런게 아니에요​전통혼례는!
여유있게 두분의 결혼식날을즐기실 수 있답니다.

​htt­pss://youtu.be/t6RZ8hI2saw

전통혼례 촬영이 어떤식으로진행되는 지는 위 유튜브 참고하시고요.​

한복스냅 촬영을 마치고실제 결혼식때 입을혼례복으로 갈아입습니다.

연지곤지도 찍고요~^^그리고 절연습도 하시게되요.​

>

짜잔~ 혼례복 환복후.기럭아범과 함께 찰칵진짜 유쾌하신 분들~이날 찍은 사진들 다~~잘 나왔어요^^​

어머나,우리 신랑측 가족분들도한복을 곱게 입으셨어요.너~~~~~~무보기 좋죠!

저희는요.본식스냅, 본식영상 모두가족분들. 특히 부모님들많이 담아드리려 늘 노력한답니다.

​요즘 신랑신부님들께서부모님 많이 찍어주세요~하는 요청들을 많이 해주셔요.좋은 현상이라 생각합니다!

지난번 전통혼례 촬영에서포토테이블에 양가 부모님의 결혼사진을전시하셨던 커플이 급 생각났습니다!
참 마음이 예쁘죠?^^​

>

아 그리고 이분들..신부대기실에서 사진찍어 드릴때왠지 예사롭지 않다 했는데~​

>

네 이분들이셨습니다​

그리고 이분들도여윽시 프리스타일외쿡친구들ㅎㅎ​

>

자 이제 혼례를 시작할거에요.한국의 집의 자랑~아름다운 선율의 삼현육각라이브 연주와 함께 시작합니다.

여러분한국사람이라도 국악공연라이브로 볼 일이 많이 없죠.진짜 너무 좋아요.전통혼례 최고!

​식전공연은 사물놀이+부채춤 이였어요.한국사람 보기에도 정말 흥겹고 예쁜데,외국분들은 말할 것도 없겠죠?정~~말 좋아들 하세요ㅎㅎ

>

공연을 보는하객분들이 완전 좋아하시자흐~~뭇해 하시는 신부님^^원샷 클로즈업!

신랑이 기럭아범과 함께입장하고 기러기를 전달 받습니다.

오늘 식이 6시 인지라 살짝 어두워지고 있는데요.여러분,우리 결혼식은 원래낮에서 밤으로 바뀌는 시간에하는 거랍니다.

이어서 신랑은 초례청(처가)로가서 기러기를 장모님께드려 혼인 승락을 받는데요.이 의식을 전안례라고 해요.​

이어서 오늘의 진정한(?) 주인공신부입장~~^^신부님들은 이렇게 입장하실때절수건으로 얼굴을 가리시기 때문에 굉장히 설레고 떨리신다해요.​

이어서 신랑신부님은교배례, 합환주등의 의식을 통해혼례를 진행하구요.전통혼례는요.옆에서 이렇게 수모님들이절하는거 술마시는거다 요목조목 도와주시기 때문에우리 신랑신부님들은편하게(?) 계시면 된답니다.

좋죠?​

>

네 이렇게 해서 오늘의 혼례식은 잘 마쳤구요.그런데이게 끝이 아닌특별한 순서가 있었으니~​

바로 양가 아버님의 편지낭독 시간이 있었어요.사진만 봐도 그 감동이 느껴지시나요?​아니요.​영상을 보셔야합니다.

여러분 이 중요한 순간.평생 기억할 아버님의 목소리.사진만 촬영하신다면영원히 잊혀지는 겁니다.

​자 영상으로 보세요.​큐~​

>

오늘 준비한 내용은여기까지입니다.

모쪼록 전통혼례를 준비하시는예비신부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감사합니다.

​ps.1또 다른 영화 같은 멋진주노무비 작품들을 보고 싶으시면저희 홈페이지로 오셔요!
www.junomovie.co.kr

>

​ps.2주노무비의 촬영 현장,멋진 사진, 후기,생생한 소식은 인스타그램으로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식장(혼례장): 한국의 집(KOREA HOUSE)사진, 영상촬영 : 주노무비(JUNOMOVI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