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하우스 김슬기 패션, 런닝맨 성동일 스타일의 가웨(KWAY)도 좋다.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는 예능 서핑하우스!
서핑하우스는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열고 손님들에게 서핑강습을 하며 힐링공간을 제공하는 예능이에요!
요즘 국내에서도 서핑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늘고 있는데요, 특히 여름이 되어 절정기를 맞이한 지금, 시즌과도 정말 잘 맞기 때문에 더욱 관심있는 프로임에 틀림없습니다.

배우는 과정에서 멍도 들고 물에 빠지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서핑!

서핑 강습을 하다 보니까 출연진들은 다 움직이기 편한 옷을 입고 나오는데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고 뭔가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옷을 선택하는 것 같아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특히 ‘서핑하우스’의 김슬기 패션이 제일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김슬기의 점프슈트 컬러가 너무 상큼하고 예뻤어요.

피치컬러의 상큼함에 지퍼디테일로 편리함까지 갖춘 스타일이라 데일리하게 입을수 있을뿐만 아니라 특히 여행간다면 꼭 입고 싶은 김슬기 점프수트가었습니다^^

주목하고 있을 때 오랜만에 성동일 씨가 예능을 나가셨더라고요.서핑하우스 김슬기 패션이랑 성동일이랑 무슨 관계가 있을 것 같은데 이미 제목으로 얘기해놨으니까… 네, 그렇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에 나온 성동일은 역시 드라마나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꿀잼!
웃음을 많이 주거든요wwwwwww

런닝맨에서 얼마나 재밌었는데.이광수 잡는 건 성동일이 최고라고 생각해요그런데 런닝맨의 성동일 스타일이 더 눈에 띄었는데, 네온 그린 컬러의 바람막이와 그레이 컬러 티셔츠, 산뜻한 컬러감이 완전히 인상적이었어요.

여기서 서핑하우스 김슬기패션과 런닝맨 성동일 스타일의 공통점!
두 분 모두 카웨(KWAY) 제품을 착용했어요~

카웨(KWAY)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카웨는 프랑스 브랜드이자 이탈리아 디자인으로 유럽에서 인지도가 매우 넓은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상당히 두꺼운 카웨는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적절히 가미한 이탈리아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카웨이라면 바람막이 옷을 언급해야 하는데 프랑스 파리 출신의 의류사업가 레옹 클라우드 뒤멜이 1965년 어느 비오는 날 사람들의 옷이 젖어 불편한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세계 최초로 완전 방수가 되는 바람막이 옷을 만들었대요 “세계 최초의 완전 방수 바람막이 바람막이”로 발매하자마자 25만 장이 팔렸고, 프랑스 사전에 바람막이(Wind breaker)를 통칭하는 대명사로 사전 등록되었습니다.

경제전문지 ‘포브스’에 파워브랜드로 선정되어 전통과 명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로 데이비드 베컴, 레이디 가가, 비욘세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카웨 아이템을 착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프랑스 대한민국 서핑 국가대표의 공식 패션이기도 한 카웨는 국내에서 大韓대한웨이크서핑협회, 大韓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의 공식 패션으로도 선정되어 트렌디한 서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핑하우스 김슬기 패션 #가외점프수트

일단 서핑하우스의 키 무슬기 패션에 착용된 카웨(KWAY) 제품.이 상품은 1965년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브랜드 카웨의 점프슈트입니다.

타올 소재의 여성용 점프수트로 허리선에 조이는 끈이 있어 다양한 핏 조절이 가능하여 더욱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합니다!

KWAY LOREN SPONGE 149 , 0 00원

또 타월소재라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착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무엇보다 특유의 뽀송뽀송함이 최고에요~~

런닝맨 성동일 패션 #가웨 윈드브레이커, 피케 셔츠

다음은 런닝맨 성동일 스타일에 착용된 제품이에요!
LEVRAI 3.0 CLAUDE 3.0은 3,000MM의 비바람도 견딘다는 표시로 비바람도 견디는 완전 방수제품이에요!
가볍고 접어서 휴대가 가능해 가방에 넣어두었다가 갑자기 비올 때 꺼내 입을 수 있는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방수 자켓입니다.

LE VRAI 3 . 0 CLAUDE 98,000원

다음은 편안한 성동일 피케셔츠입니다.

면95%와 라이크라5%소재로 구성되어 탄력성과 원상회복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소매부분과 카라 밑단에 카웨 시그니처가 배색되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VINCENT CONTRAST 89,000원

지금까지 서핑하우스의 김슬기 패션과 런닝맨의 성동일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전혀 연결이 되지 않는 두 배우의 공통점!
카웨의 잇 아이템을 멋스럽게 차려입은 모습이었는데 김슬기, 성동일 스타일 모두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활동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 실용적이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제품 구매 및 다양한 공지사항 및 정보는 아래 카페 공식몰,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hopkway.krwww.instagram.com/kway.fanpage/

본 포스팅은 온라인 서비스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