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7월 8월 행사 및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

>

이번 서브웨이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7월의 이벤트 내용도 확인차 다녀왔습니다.

저녁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았던 건 덤이야!
이번 행사는 7~8월까지 진행되는 2개월간의 행사로 신메뉴 출시 책자도 걸려 있었습니다.

서브웨이팬 여자친구는 “꼭 맛보자”이며 오늘은 샌드위치 3개 먹을 거라고 맹세했어.

>

쌈!
치킨 데리야키 샌드위치 15cm+음료콤보 7,200원→6,000원 치킨 데리야키 샌드위치 15cm+에그마요+음료 8,800원→7,600원 치킨 데리야키 샌드위치 15cm+아보카도+음료 8,500원→7,300원 각각 1,200원씩 7월 8월 행사 할인!

>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토마토 소스에 버무린 치킨 스트립과 아메리칸 치즈 붉은 양파와 피망으로 소를 채운 플랫브레드 샌드위치다.

야채고정!
가격은 싸다!
=> 3,900원 입니다.

이렇게 두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신메뉴는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 이유는 맛을 평가하면서 말씀드릴게요!

>

서브웨이 메뉴는 아시다시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에 올려 두겠습니다.

이번에 이벤트 치킨 데리야끼 + 에그마요, 쉬림프 아보카도, 치킨 마리나라, 음료 1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만 8천원 정도이고, 프리미엄급 제품을 두 개나 주문해서 가격이 많이 나온 것 같아요.

>

>

서브웨이 7월의 이벤트 제품은 빵과 야채, 치즈, 소스 등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화이트 빵에 야채가 가득한 슈레드를 선택하고 소스는 스위트 어니언에 주문했습니다.

에그마요가 추가로 들어가니까 데리야키+마요네즈 맛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니언 소스가 복병이었다는 슬픈 전설이…

>

>

이번에간지점은아르바이트가초보인지치킨의무게를다섯번이나왔다갔다하면서무게를맞추고있었어요. 한 달에 다섯 번은 가는 서브웨이인데도 이렇게 무게를 재는 직원은 처음 만나서 신기하고 답답했어요. (´;ω;`)

처음 부분을 보면 열심히 무게를 측정하고 있는 직원의 손놀림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한 4번 정도는 잘랐어요. 바쁜시간이었는데도직원분이너무당황한기색이긴했습니다.

야채도 많이 올려주시고 다행입니다

>

그리고 처음 발견한 유자핸킷팬즈소스, 전에 왔을 때는 없었겠지만, 최근에 생긴 것인지 이번에 발견했습니다ww 관심이 없어서 발견하지 못했을지도 모르지만, 유자 한켓 팬즈의 맛이 조금 신경이 쓰였습니다만, 맛을 알고 있는 분은 가르쳐 주세요.

>

2명에 샌드위치 3개는 넉넉했어요. 음료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서 그런지 쑥쑥 들어가 있어서 좋네요.

>

>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입니다.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두면 매콤해 보이지만, 그런 풍미는 전혀 없고, 자작감이 있습니다.

채소는 붉은 양파, 피망으로 고정하고, 아메리칸 치즈만 들어가는 정도로 맛은 짠 계열에 가깝네요. 아삭아삭 야채만 들어가니 식감도 좋아요.

>

하지만 양부분에서는 조금 불만족스러웠어요. 에그마요가 4,300원에 야채가 듬뿍, 소스치즈의 자유선택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400원 추가하여 푸짐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치킨 테리야키+에그마요와 신메뉴 두께의 차이를 보면 확실히 제 말을 이해할 수 있어요. 그래도 치킨 쪽은 토핑이 추가된 편이니까 좀 더 두꺼운 걸 감안해도 상당히 부족한 느낌이야.

>

개인적으로 먹는 분은 치킨 고기가 많다는 것에 의미를 가지고 먹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야채를 좋아하는 여자 친구는 좋아하지 않으면 사지 않을 것이라고 하더군요.

>

7월~8월의 이벤트 메뉴인 치킨 테리야키는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지만 소스는 매콤하거나 짠맛이 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데리야키 소스가 단 것을 생각해서 스위트 어니언과 함께 먹고 있으면, 단맛+단맛 콜라보가 되어 단맛을 좋아하는 분에게만 선호되는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

나는 엄청 맛있게 먹었지만 단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녀는 음, 별로~라고 한 조합. 다음에는 후추같은 소스를 곁들여 먹을 거래요.

>

>

마지막 쉬림프 아보카도는 최애 샌드위치다.

불변의 스위트 어니언 런치 소스의 조합은 정말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야채의 맛이 살아있고 달콤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 여러분도 꼭 먹어보세요. 저번 행사에서는 쉬림프 시리즈가 이벤트 목록에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