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위해 사용한 스코어 갤럭시S20울트라, 길고 깔끔하게

 신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꼭 해야 할 일이 있어요.그게 바로 보호 필름입니다.

저는 최근에 갤럭시S20울트라를 배송받고 바로 보호필름을 찾아보았습니다.

갤럭시S20울트라가 집에 도착했을 때 집자마자 묵직한 무게가 한꺼번에 느껴졌어요.크기와 성능의 차이가 이질감 있는 무게에서 느껴졌습니다.

새 제품 살 때는 항상 똑같은 마음이잖아요.개봉 때 보여줄 수 있는 깔끔함을 최대한 오래 유지했으면 하는 마음.그런데 이 무게를 잘못 놓치면 정말 큰일 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의 갤럭시S20울트라를 지켜줄 믿을만한 필터를 찾아보았습니다.

많은 상품을 추천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만, 저는 스코코라는 브랜드의 보호 필름을 샀습니다.

제가 여러 브랜드 중에서 코코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저처럼 보호필름을 처음 붙이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제품이라는 글이 많거든요.

좋은 제품을 추천하는 글은 많은데 저처럼 마음 한구석에 강하게 자리잡고 있는 초보자들의 걱정이 ‘상냥함’이라는 단어에 확신을 주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전면, 후면, 카메라 렌즈 필름까지 모두 주문했습니다!

갤럭시S20울트라 렌즈는 카메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카메라의 렌즈가 구분되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친절하다는 말이 딱 들어맞았습니다.

일단 제품의 뒷면에는 제가 주문한 제품의 성능을 이해하기 쉽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사용시 편리함을 주는 기능도 많답니다

개봉전에 이런 내용을 보면 스코코를 잘 샀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것 같아요.

근데 내가 제품을 처음 구입해서 그런가?보통필름을사면이렇게많은구성품을주는게맞을지처음에저는잘못구입한줄알고홈페이지를다시들어가서확인했습니다.

초심자인 나에게 필요한 붙여넣기 가이드로부터, 본제품의 필름과 함께 무엇인가 여러가지 들어간 구성품이 있었습니다.

가이드를 보면서 뭔지 알았어요초보자도 전문적으로 달 수 있도록 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스코코가 친절하구나’라는 걸 일깨워주는 중요한 순간이었어요

내용물을 보시면 화면상의 큰 먼지제거 스티커나 잔여먼지 닦아낼때 사용하는 일회용 청소티슈, 그리고 기포제거에 사용하는 스크래퍼까지

저는 이 구성품을 보기 전까지 설명서를 잘 보고 붙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거기에 모든 제품에 구성품은 동일하게 들어있어요 구입한 사람이 어떻게 경험을 쌓느냐에 따라서 추가 혹은 제외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예쁘게 붙일 수 있도록 하는 배려라고 생각해요.

필름이 조금이라도 뒤틀려 있거나 작은 기포 하나가 있어도 사용 내내 눈 위에 혹이 생기기 때문이죠.

이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은 붙인 사람이 조금 구부러져 사용했는데, 사용해도 계속 손가락에 걸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불편하거나 불편한 정도는 아니지만 계속 손가락으로 튕기는 버릇이 되거든요.

또한 옆으로 나선 틈에 먼지가 조금씩 쌓였다가 금방 벗겨지고 귀찮아서 필름을 붙이지 않으면 눈에 보이는 스크래치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큰맘 먹고 주문한 갤럭시S20울트라 필름도 촘촘히 붙여서 예쁜 화면이 오래 지속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스코코 제품을 구매할 때 정말 궁금했고, 사용 전부터 신기했던 스코코 제품의 기술력이 좋습니다.

에어프리 기술입니다.

필름 부착 중에 작은 기포가 생기면 그 모양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합니다.

기포가 생겨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너무 궁금해서 필름을 붙이기 전에 일부러 기포를 남겨볼까? 이런 고민을 좀 했어요

하지만 고민할 필요 없이 초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듯 화면 구석구석에 작은 기포를 서너 개 만들어 놨어요.뒷면 필름을 붙일 때도 있습니다.

근데 진짜 붙인 다음날에 기포가 아예 없었어요!
정면 필름에 남은 기포는 물론 후면 필름에 있던 기포까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사라졌습니다.

의도하지 않았던 실험 정신이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스코코 필름 제품에 다시 한번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제품개봉전부터개봉후구성품을보면서다시그려서붙이면서참친절한브랜드라고느꼈습니다.

저는 앞으로 또 스마트폰을 교체하면 다시 한 번 스코코에서 보호 필름을 구입하겠습니다.

튼튼해서 추천하기 좋은 제품은 스코코 포함해서 정말 많았는데

사용해 보고 느끼는 것은, 개봉 전부터 장착할 때까지, 친밀감을 느끼게 하는 제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가이드라인을 보면서 필름을 붙였는데 그래도 걱정이 되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유튜브 스코코 채널에 부착 가이드 영상이 있으니 영상 참고하셔서 더 편하게 붙여주세요.

그리고 스코코에는 현재와 같이 위생을 중요한 시점에 서서 필요한 항균 보호 필름, 펜을 사용하는 노트나 탭 유저에게 추천하는 종이 질감 필름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코코 홈페이지 가기

[위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갤럭시S20 #갤럭시S20울트라 #갤럭시S20울트라액정 #갤럭시S20울트라필름 #갤럭시S20보호필름 #갤럭시카메라필름 #보호필름 #스코코 #스코코보호필름 #스코코갤럭시S20울트라필름 #스코코갤럭시S20울트라보호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