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클라우드 회원가입을 위한 해외 가상번호 생성

 중국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 ‘바이두 클라우드’는 회원 등록을 하기 위해 전화번호 인증이 필요하다.

어느 사이트에서나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거치지만 바이두 클라우드는 국내 전화번호로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이런 바이두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텍스트 플러스 앱을 통해 해외 가상번호를 만들어 바이두 클라우드에 가입한다.

바이두는 중국 최대의 검색엔진이다.

과거 구글의 짝퉁 정도로 여겨지던 바이두는 이제 구글을 위협하는 존재로까지 성장했다.

탄탄한 자본을 기반으로 무인자동차에서 O2O까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에 연구소를 세워 전 세계의 실력 있는 인재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여기에서 바이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이두클라우드는 중국의 대형 포털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바이두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의 다른 클라우드 사이트에 비해 대용량으로 다양한 기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용량은 1테라 정도 제공한다.

다만, 중국어를 모르면 사용하기 어렵지만, 온라인 번역 기능이 매우 충실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앱 검색 textplus(텍스트 플러스) 검색한다.

설치 후 실행한다.

가입은 사인업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페이스 인증에 의해 액세스 하기 쉽다.

최초 가입 후 이메일을 먼저 등록한다.

네이트 네이버에서 지메일을 추천한다.

등록된 이메일로 텍스트 플러스 인증번호를 확인한다.

인증번호를 입력한다.

그리고 국가를 선택한다.

뉴욕을 선택한 후에 716 입력한다.

무단 가입을 막기 위한 로봇이 아닙니다.

절차를 밟도록 한다.

바로 진행되면 해외 음성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번호는 메시지란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두 클라우드에 접근한 다 . https://login.bce.baidu.com/ ? lang = enInfinite Possibilities Comprehensive and Proven AI . Open and Secure Big Data . Reliable and Advanced Cloud . login . bce . baidu . comsendadynamic password に 認証 番号 を 入力 する 。

인증번호는 해외 가상번호를 통해 메시지에 오면 6자리로 확인할 수 있다.

가입하면 이렇게 클라우드 화면에 접속할 수 있다.

https://pan.baidu.com/ 안전존귀 생활 이이 아리조 Windows Android iPhone iPad MACpan.baidu.com ᅳᇀ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