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브라운 크림: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할인 이벤트와 함께 케어 시작해욤!

로레알파리 브라운 크림올리브영 헤어 에센스할인 이벤트와 함께 케어 시작!

>

​안녕하세욤 빌보입니다*3*요로분 헤어 드라이어나 고데기로헤어 스타일링 자주 하시지용?!
그렇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주목해주셔야겠습니댜​레전설이라 불리는 올리브영 헤어오일,’로레알 갈색병’을 탄생시킨우리의 로레알파리가 요번에열 손상 보호에 특화된 신상을출시했기 때문이지욤!
​​​​

>

​흔히 화장하기 직전의 스킨 케어 단계가그 날 메이크업의 퀄리티를 좌우한다고 하쟈나요? 즉, 메이크업 직전 스킨케어가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이는 헤어 스타일링에서도 동일하다는 점!
!
!
!
​모발에 열을 가하면 곧바로 열손상이시작되기 때문에, 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줄헤어 케어 제품을 미리 발라두어야건강하고 윤기 있는 스타일링을완성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

>

​따라서 요기 사진 속 NEW 브라운 크림은매일 아침 드라이어나 고데기를 사용하는모든 사람들에게 필!
수!
템!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
!
!
!
!
!
​​​

>

​L’OREAL PARIS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인 크림 엑스트라 리치 기획 세트​오일 인 크림 100ml + 오일 30ml​​​​

>

​헤어 스타일링 전, 젖은 머릿결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브라운 크림*_*​손상 보호와 더불어 머리카락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어힘 없고 푸석한 모발을 윤기와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준다고 해요.​​​​

>

​같은 라인의 브라운 오일도 있는데브라운 크림이 외출 직전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브라운 오일은 자기전에 사용하는 나이트 영양 케어 제품!
​이것도 써보고 싶어욤 나처럼 모발이 겁나 상한 사람들은이렇게 영양감 풍부한 오일이 필요하다구!
!
!
​또, 브라운 오일과 브라운 크림을 섞어 사용하면 헤어 집중 케어 효과도 최고b라고 하니 담에 브라운 오일을 쓰게 된다면 요 방법도 따라해보는걸로*_*​​​​

>

>

​브라운 크림이라는 닉네임에서 유추할 수 있듯제형은 연한 브라운 컬러를 띄고 있는크리미한 타입이었답니당!
​꾸덕함 아주 부드럽게 스며드는,수분감 가득한 제형이라 모발에 사용하기에도크게 부담이 없겠더라고욤*_*​평소 사용량보다 조금 더 많은 양을바른다고 해서 머리카락이 막 엄청 떡지고그럴 것 같진 않은..@_@?!
고런 텍스처임​​​​

>

​열 보호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라스타일링 직전에 써주는 것이 BEST!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가벼운 크림타입이라젖은 모발 / 마른 모발 관계 없이 항상 흡수가 잘 됨​​​​

>

​외출 전 브라운 크림을 사용하고고데기를 해주는 모습이에요~_~요즘 헤어팩 사용하기를 게을리 했더니머리카락이 리얼 빗자루라고 하기에도좀 민망한 수준이 되었기 때문에^_^;;고데기를 할 때면 마치 제가 머리카락을고문이라도 하는 듯한그런 죄책감이 들었거든욤?​요즘은 브라운 크림이라도 바르고 하니깐그나마 좀 양심의 가책이 덜함^_^!
!
​​​​

>

​브라운 크림을 안 바르고 컬을 넣으면이딴ㄷㄷㄷ 더러운 컬이 나오지만​​​​

>

​브라운 크림을 바르고 고데기를 한 쪽은차분차분하다 이고애오제 모발 상태가 워낙…안습이지만^_^!
!
!
!
!
그래도 반대쪽보다는 훨 낫다.

.그럼그럼​​​​

>

​이렇게 비교해보니 차이가 좀 느껴지시죠?촤하 조금이 아니네 많이 나^_^​

이제 매일매일 고데기 전 브라운 크림을바르고 있으니, 조만간 머리카락들이사람 머리털로 진화해주길 간절히 바래봅니댜…(간절)​​​

>

>

향기도 좋고, 끈적임까지 라더 만족스러웠던 로레알파리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인 크림 엑스트라 리치는 현재 올리브영에서 100ml 본품과 함께미니 오일 30ml 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여기에 30% 할인까지 적용되면여러모로 넘나 개이득!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몰에서도진행된다고 하니, 가까운 올영 매장에들어가서 데려오시길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