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이네 F107s 드론으로 입문용 접이식 ­

>

시중 수많은 드론 중 아이들 장난감을 빼고 고민을 하게 된다면 몇 개 안되는 고가의 드론만 나열 되는데요.처음 시작하는 사용자가 고가의 드론으로 연습을 한다는 건 리스크가 클 수 있다는 것에서 접근하기가 어려운 게 사실이다 하겠네요. 특히 결혼을 한 남자라면 더더욱 말이죠.드론을 가지고 싶은 마음은 크기만 또 그럴 수 없다는 게 현실이다는 것에서 여기,포커스 F107s 드론은 마음껏.. 진짜 마음껏~날리고 던지고 망가져도 부담이 그만큼 낮다 할 수 있는.. 입문용 드론이 되겠습니다.

>

국내 KC 인증까지 완료된 F107s 드론, 믿고 날려도 된다는 말? 국내 전파인증까지 완료된 드론이라 믿고 날려도 되겠습니다.

>

입문 드론치곤 넘치는 스펙이라고 해야 할까요? 기압계 센서와 기체 하부에 카메라를 통해 사물을 인식하고 안정적인 호버링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HD급 카메라까지 탑재되어 있는 이러면 가격 좀 있겠는걸? 하지만 일십만 원도 안 하는 가격이 구매를 자극하기도 한다는 것이죠.

>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포커스 F107s 드론,

>

입문용 치고는 구성도 알차다는 게 보이는데요. 여분의 프로펠러도 동봉되어 있다는 게 괜찮다 말하고 싶은 구성이 되겠네요. 마이크로 5p 충전 케이블과 보호가드, +드라이버, 조종기, 메인본체 F107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크기요?날개를 다 접었을 때 손 크기 만함을 보이네요.사실 접이식 드론이 보관, 휴대에 강점이라는 것에서 특히 유부들에겐 어디에 숨겨도 몰래 사용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가진 드론이다는 것에서 충스가 접이식만 여러 대를 가지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겠네요. 어디에 보관을 해도 아무도 모르고 저도 모를 때가 있기 때문에 부피가 큰 건 위험하다 하겠네요.

>

랜딩기어 날개까지 다 편 상태의 크기이네요.이렇게 보니 드론 다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또한, 추락이나 비행 중 사물의 부딪힘을 방지해주는 보호가드도 동봉되어 이렇게 장착이 가능한 F107s 드론이기도 하겠습니다.

 사실 별개 아닌 것처럼 보여도 보호가드 있고 없고는 사물에 부딪힘으로 망가지는 추락하는 걸 어느 정도 막아주기에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보호가드이죠.

>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보관 시엔 보호가드를 분리하고 비행할 땐 장착해 즐기기가 가능합니다.

편리하쥬~^^

>

고놈 참 멋있구먼…

>

별도로 구매를 하고 싶어도 쉽지 않은 부속품 중에 하나로써 여분의 프로펠러까지 이렇게 동봉되어 있다는 건 반가운 F107s 드론이 되겠네요. 또한, 마이크로 5p USB 충전 케이블로 스마트기기 케이블과 호환이 되기에 어디서든 쉽고 빠른 충전이 가능함이 있네요.

>

>

입문용이라 하기 미안할 정도의 기능들이 많다는 건 조종기에서도 알 수가 있겠는데요.그 유명한 뭐시기 에어와 조종기가 흡사하다 할 정도의 느낌을 가져다주네요.SPEED(스피드)는 최대 3단계로 초보자부터 준 전문가까지 고속으로 달리게 조절이 가능하며,RETURN(리턴) 버튼으로 시작점 위치로 다시 복귀하는 기능이 되겠으며,HEADLESS(헤드리스) 기능은 기체 방향과 상관없이 내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비행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며,3D roll(3D 롤)은 360도 곡예비행을 해주는 버튼이 되겠네요.그 외 이착륙 버튼과, 사진/동영상 촬영 버튼이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

>

포커스 F107s 드론을 보면 신기하게도 듀얼 렌즈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그런 게 가격도 착해~전용 APP를 통해 비행 중 전면뷰/하부뷰 선택이 가능하겠으며, HD화질로 사람이 볼 수 없던 고도에서 신기함을 담아주겠습니다.

>

또한, 하부 슬라이드 형태 배터리 장착으로 비행 중 안정감을 더해줬으며, 간편히 배터리 옆 마이크로 5p로 바로바로 충전이 가능한 다이렉트 충전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겠네요. 한번 충전으로 최대 13분 정도 비행이 가능하며 조종기와의 거리 70M 정도를 보여주겠습니다.

다소 아쉬운 비행시간이기도 하지만 입문용 드론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나쁘지 않은 시간이기도 하겠죠?

>

HFUN 어플을 내려받아 이렇게 화면을 보면서 각종 컨트롤도 가능한데요.사진/동영상 촬영은 기본에 이착륙 및 터치로 조종도 가능함을 보여주네요. 또한 자동 복귀 기능으로 내가 위치한 곳 근처로 날아와 육안 비행이 가능하게 도와주네요.

>

이런 드론 어디서?국내 포커스 테크에서 착하게도 만나볼 수 있게 해줬네요. 아잉~ 고마워라~

>

생각보다 훌륭하다는 말을 꺼내게 해주는 포커스 F107s 드론!
접이식 드론이라 휴대성에도 보관성에도 굿이다 말하고 싶을 정도의 만족도가 좋은,고가의 드론이 아직은 눈에 안 들어오는 즐거움이 있다 하겠네요.가볍게 날리고,걸려도 가볍게 피해 갈 수 있는 드론!
!
부담도 낮아지니 좋구먼요~이런, F107s 드론 공구로 만나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