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만드는 아이스 쿨타올.

 [여름 판촉물] 아이스 쿨타올 단체에서 기념품을 제작한다

등산 산악회 기념품과 피크닉 단체 기념품 등 여름 판촉물 만들 때 시원한 쿨링 제품을 많이 찾게 되네요.여름 판촉물은 쿨토시, 휴대용 선풍기, 아이스 쿨 스카프, 부채 등 다양합니다만.

예를 들어 아이스 쿨 스카프는 찬물에 20분 정도 두르고 스카프 안에 내장된 냉매제가 부풀면 목에 감아 사용합니다.

아이스 쿨 스카프에서의 단체 선물 만드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elloprpr [쿨 스카프 단체 로고 제작] 국내산 물방울 아이스쿨 스카프 더운 계절 야외행사용과 등산 산악회, 체육 …blog.naver.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찬물에 한 번 담가 사용하는 아이스 쿨타오로 단체 기념품을 제작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이스 쿨타올은 100% 냉각사 원단으로 수건을 찬물에 적셔 물기를 짠 후 쿨링타올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수건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시원함을 유지해 등산, 체육대회,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아이스 쿨 타월 규격: 78*33cm 타월 색상: 파란색, 그린, 오렌지

아이스 쿨 타월을 기념품으로 단체로 제작할 때는 로고, 단체명 등을 실크 1색 인쇄나 컬러 전사 인쇄로 제작합니다.

로고를 한 색으로 인쇄하는 경우 인쇄 사이즈는 5×3cm이며 아래와 같이 쿨타올 선단에 인쇄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칼라 전사 인쇄도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로고 컬러를 그대로 살려 아래와 같이 컬러 전사 인쇄 제작이 가능합니다.

인쇄 제작 후 OPP비닐에 담아 출고합니다.

패키지위에스티커를제작하거나붙여넣을수있습니다.

OPP 비닐포장이 아닌 원통케이스 포장도 가능합니다.

아래 제품은 국산 쿨타오로실크1도 인쇄만 가능하며, 인쇄제작 후에는 원통케이스에 넣어 출고됩니다.

단체 용품을 제작 시 기본 수량은 200개이며, 아래의 수량 제작도 가능합니다.

제작기간은 평균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코드 제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품 페이지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http://master87.com/product_w?p_idx=144323 판촉마스터-판촉물 전문가> 타월, 스포츠 등산 타월-담아 럭셔리 쿨링 쿨 타월, 판촉마스터 관공서 및 기업 판촉물 제작 전문, 기념품, 행사 기념품, 홍보물, 답례품, 단체 선물, 홍보용품 제작상품 상세 페이지 master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