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췌장 인슐린이 남들보다 더?

췌장에 인슐린 분비가 남들보다 더 분비된다면?​당뇨환자와 극 ~​왜 이런걸 이해 못해주는 의사들일까?​식탐 욕구가 남들보다 더 강하다면?​유전….​결국 어떻게?내 유전적 몸을 이해하고 거기에 맞춰서 대응 하자!
​​인슐린 분비가 많은 사람이라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식이섬유를 대폭 늘리자~​식탐이 많다면?다른 욕구를 채워 넣는 훈련을 하자!
성욕, 취미, 운동, 여가뚱뚱한사람이 책을 읽는다?? 불가능한 일이다.

대부분 서점에 가보라 날씬이들이 화장도 안하고 안경끼고 쭈구리고 앉아 책을 읽는다날신한 사람이 요리를 잘한다? 말도안되는 소리~ 우리 엄마니까 잘하는거겟지​이유가 멀까?​그들은 우뇌 감각기관이 쇠퇴하고 좌뇌가 발달되어있다 그래서 옷을 감각적으로 잘못 입는다.

식탐도 별로없다~ 당뇨도없다~ 책으로 감각추구한다~​​생각의 변환​돈이라 생각하자 통장잔고는 항시 확인가능하지만 포도당에서 내몸에 싸이는 지방들은 가늠이 안된다.

즉, 4개월 이후에 결재되는 신용카드 이다.

결재일은 체중계이고 허겁지겁 몸무게를 또 줄여나가야한다.

​내몸은 아파야 알수 있는것이고 체중계는 너무나도 올라가기 귀찮다.

오늘 하루 쾌락을 느낀후 내일은 1식 해야 하는 현실~​내몸에 센서가 달려 수치화 표시를 안받는 대신 메일 체중계에 올라가야한다.

​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칼로리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인슐린 분비량 또한 거짓말 하지 않는다.

분비량이 많다면 탄수화물과 같이 들어간 지방 단백질은 훨신더 습수 잘될터이니 연비 성능 조은 자동차이다.

​체중계는 신발장앞 내방안 거실 방마다 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