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복부비만탈출하는 방법 ..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복부비만탈출하는 방법​​

>

​​요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데요.직업 특성상 같은 자세를 오래 하고 있거나,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있는 분들의 경우배에 살이 많이 찌고, 배가 많이 나와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운동량은 점점 줄어들고, 몸에 열을 내기 위해고칼로리 음식이나 긴식을 다 챙겨먹다보면 어느새 불어난 뱃살때문에 놀라기도 하는데요.​​

>

​​우리나라 기준으로 배둘레가 남자는 90cm, 여자는 85cm이상일 경우에는복부비만운동이 꼭 필요하며, 보여지는 배둘레 외에 보이지않는 내장지방도 조심해야 하는데요.오늘은 날씬한 허리라인을 만들기 위해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사이드 크런치’는 불룩하게 튀어나온 옆구리쪽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으로가급적이면 갯수보다는 천천히 자극을 느끼면서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운동을 할 때 호흡은 몸을 일으킬 때 숨을 멈추고,일을킨 다음에 배에 힘을 주어 쥐어짤 때 숨을 내쉽니다.

그리고 몸을 바닥에 내리면서 숨을 들이쉬는 것이 좋습니다.

>

​​1) 바닥에 누워서 다리를 옆으로 구부리고 무릎을 모아 바닥에 붙인다.

​2) 다리는 옆으로 누워 바닥에 붙이고, 상체는 위를 향하고 눕는다.

​3) 양손을 귀 뒤에 대고 머리를 위로 일으켜 준다.

​4) 복근에 힘을 주고 다시 누울 때는 복근 운동효과가 떨어지지 않도록항상 복근에 힘을 준 상태로 어깨를 살짝 띄우고 반복한다.

​​

>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중에서 운동강도가 매우 높은행잉 레그레이즈는 철봉에 매달려 실시합니다.

복직근의 하부를 단련시키는데 효과적이며,허공에 몸이 매달린 상태로 운동을 실시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주변 근육과도 효과적으로 자극이 이루어져복근 주변부의 기능성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

>

​​1) 철봉에 매달려 몸을 쭉 편다.

​2) 숨을 멈춘 상태에서 다리를 가슴 쪽으로 들어올린다.

​3) 복근이 완전히 조여진 상태에서 숨을 내쉬고 다시 한번 힘을 주어 복근을 쥐어 짜준다.

​4) 숨을 들이쉬며 천천히 다리를 바닥에 내려준다.

>

​​아랫배에 주어지는 자극의 유지를 위해 가급적이면 속도를 천천히 느리게 실시해야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릎이나 발끝을 위로 올리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엉덩이를 가슴쪽으로 밀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실시하면 효과적입니다.

​​​​

>

​​다른 복사근 운동인 사이드 크런치와 행잉 사이드 레그레이즈 운동 등이복사근 단련에 자주 사용되는 운동들이지만,이 운동들은 복사근 외 복직근 역시 높은 비율의 참여를 합니다.

하지만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는 복직근의 참여를 최소화한 상태에서복사근 만의 힘으로 이루어지는 운동이기 때문에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

>

​​1) 바닥에 누워 양팔을 옆으로 뻗어 바닥을 지지한다.

​2) 두 다리를 모아서 들어올린 후 양 어깨는 바닥에 붙이고, 다리를 옆으로 내린다.

​3) 발을 완전히 옆으로 내리지 않고 발끝이 바닥에 살짝 닿을 때까지만 내리고 다시 올려준다.

​4) 왼쪽과 오른쪽을 번갈아가면서 실시한다.

​5) 운동의 강도가 자신에게 높아서 동작이 힘들다면, 무릎을 살짝 굽힌 자세로 실시하면 운동강도를 낮출 수 있다.

>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들을 알아보았는데요.뱃살을 빼거나 복근을 만들 때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식단조절이 꼭 병행되어야 제대로 된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뱃살을 빼거나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만으로는 힘들기 때문에고칼로리나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은 줄이고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

>

​​​뱃살을 뺄 때 무작정 굶으면 에너지와 지방을 비축하려는 체질로 변해기초대사량이 낮아지고, 조금만 먹어도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 될 수 있는데요.평소보다 먹는 칼로리를 줄이면서 단백질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바디맥스 망고바나나웨이는 분리유청단백을 주 성분으로필수, 비필수 아미노산과 함께 호주산 고열젤리 등퀄리티 좋은 부원료들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 인데요.뱃살을 빼기 위해 적당히 먹고 운동하는 것 잊지마세요!
​​

​​#뱃살빼는운동 #남자복근운동 #남자복부운동 #복부비만운동 #여자뱃살빼는법 #남자뱃살빼는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