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데이트 인상적이었던 SKY31 푸드에비뉴 김포공항점 데이트 ­

>

​안녕하세요, 데이트팝이에요 :)이제 여름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모처럼 저희둘도 평일에 데이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 직접 다녀온 곳은 SKY31 푸드에비뉴에요!
여기가 왜 좋냐구요? 한식부터 중식, 일식 메뉴만 무려 30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푸드코트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대한민국에 손꼽히는 맛집은 물론 유명한 디저트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대박인 것 같아요. ​이렇게 인상깊었던 김포공항데이트의 현장, 지금 보러 가실까요?​

>

>

김포공항데이트 맛집 모음.ZIP대한민국 손꼽히는 맛집부터 유명한 디저트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 식당 거리 SKY31 푸드에비뉴에 다녀왔어요!

>

>

김포공항에도 먹을 게 많다구요!
푸드에비뉴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식당이 종류별로 입점되어 있어서 저처럼 출장을 갈 때나 김포공항데이트 할 때 오기 좋은 곳이에요.

>

>

다양한 맛을 원하는 커플에게 딱!
내부로 들어가니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 식당이 아닌 여러 식당에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죠~♡

그냥 털어 털어~저희는 한식을 반상으로 정갈하게 먹을 수 있는 소담반상,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중식 티엔루,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일식 호호카츠. 세 식당을 털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

>

입안 가득 한 쌈 하실래유?소담반상의 언양 불고기 반상은 고소하고 달달한 불고기와 반찬, 국의 조화가 끝내주는 메뉴였어요!
쌈에 싸서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달콤한 불고기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

한국인의 대표 메뉴신선한 야채와 달달한 불고기를 매콤한 고추장에 비벼 먹는 오색 비빔밥 반상은 야채와 불고기가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최고였고요~ 차돌박이 된장찌개는 고소하고 쫄깃한 차돌박이를 넣어 담백하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

>

이게 바로 중식의 정석티엔루의 짜장면&탕수육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맛을 함께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차돌박이 짬뽕은 기존 해물 짬뽕에 고소한 차돌의 맛이 더해져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끝내줬어요 b

>

>

맛있게 맵다!
쫄깃한 잡채를 고추와 함께 볶아 밥에 슥슥 비벼 먹는 사천식 잡채 덮밥은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당기게 했어요. 속까지 확 풀리는 매콤한 맛이라 완전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

>

치즈, 어디까지 늘려봤니!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카츠는 속은 치즈로 꽉 차있고, 겉은 바삭한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랍니다!

>

>

돈가스의 화려한 변신김치 카츠 나베 정식은 칼칼하고 매콤한 국물에 돈가스가 들어가 있어, 돈가스 사이사이 매콤한 맛이 돌아 딱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였어요!
호호카츠 스페셜 정식은 돈가스와 새우튀김, 우동까지 나오는 메뉴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

>

비행기 타기 전 든든하게SKY31 푸드에비뉴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김포공항데이트, 최고의 맛집 모음 셀렉 다이닝에서 여행의 설렘을 가득 채우고 일상 복귀의 아쉬움을 잠시 잊어보세요!

‘데이트팝’ 어플에서 더 많은 김포공항데이트를 확인해보세요!
데이트 코스 1위 앱 ‘데이트팝’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