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미국, 이기리스, 한국인 프리미엄 수업이 가능한 엔구프레이즈

 기초영어회화, 미국, 이기리스, 한국인 프리미엄 수업이 가능한 엔구프레이즈

지음 사진 양진수

개학이 늦어져 무려 3개월 가까이 함께 있는 양진여우 중학생 초등학생들!
이렇게 자율학습 기간이 길어질수록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영어학습입니다.

매일매일하는국어,수학,기타과목학습기기자율학습외에학원,화상수업에서익힐수있는기초영어회화부분은하루,이틀쉬는기간이늘어나면지금까지열심히공부했던학습들도놓치기쉽습니다.

이런 이유로 이번 겨울방학 중 봄방학에도 별이의 기초영어회화학습은 엔구의 도움 없이도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는 점, 미국 영국 한국인 강사의 프리미엄 수업을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다양한 화상수업 프로그램을 해보고 느낀 점인데 이 두 가지는 엔구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화상수업 뿐만 아니라 전화영어 수업에도 참여하다 보면 수업 시간대부터 선생님의 국적, 나이, 성별 등 선택의 폭이 넓지 않기 때문에 실패나 포기학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원구는 국적 연령 성별 교재 레벨 등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정말 넓어 선택한 수업에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기초영어회화 이미지는 25분 수업으로, 선생님 선택 후 예약 화면을 통해 아이의 상태에 대한 메시지를 미리 남길 수 있으며, 자기소개 유뮤를 비롯한 수업 내용의 전반적인 부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메모란에 잔뜩 적어 놨어요.그런데 엔구 화상수업은 이상하게 금방 적응해서 편하게 참여하는 마술!
엄마가 써놓은 쪽지가 민망하시네요.

listening은 잘 잡혔지만 speaking은 아직 어려운 별은 미국, 영국, 한국인 선생님과 기초 영어회화 수업으로 자신감을 갖는 것으로 시작!
한국인 선생님의 반 미국인과 영국인 선생님의 반 일정 비율로 예약하여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수업은 한국인 선생님으로 했고, 이번 주 수업은 미국인 선생님 수업에서 했어요.

많은 분들이 엔구를 좋아하시는 이유중 하나가 프로그램만큼 제대로 된 수준별 무료교재가 아닐까.. 등록하지 않아도 무료 교재는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업 전에 대충 훑어보셔도 도움이 될 겁니다.

화상수업 하는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무료교재의 퀄리티가 이정도!
이번에 별이가 수업한 내용입니다.

초급 읽기 교재이지만 선생님과 함께 읽고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기초영어회화 실력을 쌓기에도 충분한 수업입니다.

25분간 교재 내의 내용, 단어, 문제, 요약 내용까지 모두 훑어보는 체계적인 교재이기 때문에 보면 볼수록 마음에 쏙 듭니다.

별이가 오늘 했던 수업은 콜롬부스 얘기

한꺼번에 듣는 수업이 아니라 선생님들과 아이들이 충분히 소통하는 수업, 얼마나 친절한지 중간에 이해하셨는지 질문해 주셔서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교재는 별이가 진행한 초급 Reading 교재 외에도 영어기사, 여행영어, 오픽, 어린이영어 등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하루 25분, 짧게는 짧은 화상수업이지만 체계적인 수업이 가능합니다.

열정적인 별이의 손길을 느끼시나요? 엥은 RTC 기술기반으로 엥 LIVE에서 수업이 진행중이라 별도 프로그램이 웹사이트 방문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업중 끊김없이 가능하다는거!
!

강의평가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하라 바 완벽하게 수업 끝!
이렇게해서다음수업예약까지완료됩니다.

화상수업, 무료교재 얼마 좋다는 리뷰를 많이 보더라도 실제로 직접 경험하고 느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칭찬해주고 싶은 엥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1회 무료수업!
무료수업임에도 미국, 영국, 한국인의 프리미엄 수업이 가능합니다.

신규등록 시 제공되는 1회 무료수업을 진행 후 마이페이지에서 체험권 코드 last chance를 입력하시면 5일 무료 스탠다드 수업이 가능하오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주세요.

엔구 홈페이지 보기

+ 이 포스팅은 수강권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직접 수업 후에 작성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