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서 토익 800 달성하기! ‘여의도파 고다어학원’ [여의도 토익, 영등포 토익] 퇴근 후 2시간

 안녕하세요 여러분!

회사원인 대학생인 나…여름 방학을 맞아 한가한 시간에 TOEIC를 정복. 한다고 생각하고 TOEIC학원에 등록했습니다.

인강도 예전에 여러 번 시도해보았지만 직접 가서 듣지 않으면 공부를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많은 인강의 유혹을 뿌리치고 회사 바로 앞에 딱!
파고다 여의도 학원이 있어서 등록하게 되었대요. 후후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파이낸스타워 10층 여의도 파고다어학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파이낸스타워 10층 02-6929-4000 https://www.pagoda21.com/pagoda21/academy/intro 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pagoda21.com

다양한 커리큘럼과 수준별 수업이 있고 책도 정말 다양하고 원어민 강사분들도 굉장히 많아요!
^^ 실제로 학원 안에서 원어민 강사분들이 많이 오셔서 너무 떨리고 긴장하게 돼요. 후후후후후후 파고다여의도학원에서는중국어,일본어,기초영어,영어회화등개인수업도가능하고커리큘럼도아주좋습니다.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지인 추천 이벤트, 인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 저도 친구를 열심히 유혹하고 있어요. 같이 배우자.

여의도 영어학원 파고다 여의도 학원은 직장인들이 많은 여의도답게 시설과 규모가 매우 큽니다그만큼 실제로 많은 인원이 수강하고 있어 그 인원을 수용하기에 더 부족함이 없는 시설입니다:)

물론, 소독도 철저히!
파고다 여의도에는 손 소독제도 설치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이곳은 파고다 여의도 내에 있는 서점입니다!
수업에 필요한 모든 교재는 이곳에서 바로 팔고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이렇게 정식으로 서점처럼 운영되는 걸 보니까 또 한번 파고다의 규모가 대단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네요후후후

교재 비용은 24,000원 정도 였습니다.

저는 월, 수, 금 18:40~20:40 희열, 토익700+를 목표로!
2개월 완성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난 사실 토익을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입문자라구!
가장 부담없이 내 실력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700+클래스 선택!
시간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회사랑 파고다 여의도 학원이 너무 가까워서 들어가서 여유있게 가도 수업준비 할 수 있거든요 ㅎㅎ

자리 이착륙은 기본!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서 반드시 자리를 뜨지 않으면 안됩니다.

일을 하고 수업을 받으러 오는 회사원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자극을 받았습니다.

숙제도 항상 성실하게 해오시고, 단어시험도 만점을 맞는 분이 많아요!

저의 첫 LC문제였습니다 가 wwwwwwwwwwwwwwwwwwwwwwwwwwww호호

희열TOEIC은 단톡방이 운영됩니다!
연우선생님이 수업이 끝나면 항상 저렇게 따뜻한 말과 함께 숙제를 가르쳐주십니다!
저도 처음에는 숙제의 양이 많아서 힘들지 않을까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한 3~4페이지 정도 되니 30분만 투자하면 숙제를 끝낼 수 있습니다.

🙂 오답노트 작성법도 자세히 알려주기 때문에 틀린 문제도 꼭 체크할 수 있어요!
매번 수업 시작 전에 단어시험도 보고 숙제도 잘 해오면 예쁜 도장도 찍어주니까 의욕도 생기고!

그리고 김연우 강사가 피곤한 직장인들을 위해서 정말 수업 내내 2시간 동안 밝게 해주고 재밌게 하려고 노력을 정말 많이 해요.저도 덩달아 더 열심히 하게 될 확실히 그런 일이 있는 것 같아요 🙂 2개월 열심히 듣고 8월말에 토익 꼭 800점 달성하고 싶어요 !
!
화이팅 !
🙂

#여의도TOEIC학원 #영등포TOEIC학원 #여의도파고다 #파고다여의도 #여의도TOEIC #영등포TOE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