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대 – ipix 내비게이션 대시보드용 내비게이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들의 일상 리뷰 김 리뷰입니다

요즘에는 내비게이션을 통해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네요.센터 파시아에 내장된 제품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거치용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일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근데 저는 거치형 내비게이션이 좋아요.차 보험 할인을 받으려고 스마트폰 T맵을 좀 썼는데, 점수 채우고 나서 다시 8년 전 파인 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쓰고 있어요.LTE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 점을 포함하여 작은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얼마 전 무선 충전이 가능한 가슴 오토 홀딩 스탠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스마트폰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네이션을 조작하려고 하면 자꾸 센싱되어 작동하네요. -.-;;

그래서 내비게이션 위치를 좀 바꾸기로 했어요. 중앙 파시아 바로 위 대시보드 입니다.

예전에 앞 유리에 붙어 있던 것이 눈에 거슬렸는데, 그래도 정말 다행이네요.

그런 이유로 아이픽스 내비게이션 에지라고 하는 대시보드용 받침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높낮이, 기울기 조절 폭이 비교적 큽니다.

제 알페온 차량처럼 묘하게 각도가 나오지 않는 대시보드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짠!
예쁘게 설치됐습니다대시보드 커버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대시보드/커버/철제대/설치대 사이에 양면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조잡한 조합이지만 다행히 눈에 보이지 않는 엉터리군요. 31,000원 정도 할건데 괜찮은 것 같아요.사용하다가 문제가 발견되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킴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