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게임기 DDR 펌프 은비마트 서겟 어린이 게임기

 

오락실 자주 가시고 해요? 저는 게임을 잘 못해서 별로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갔었어요. 코로나 이후 뚝 끊어진 다리입니다.

그래서 가정용 게임기를 하나 넣었는데….펌프덕분에 아주 당근송만 그렇게 하고있어요어린이 게임기 덕분에 요즘 신나게 놀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힘들여 케이팝도 넣어 줬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도 있으니 잘하고 싶네요. www 조금 리듬감각을 키워서 즐겁게 펌프질하는 아이들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아직 초보!
가끔 오락실에서 펌프질을 하고 싶다고 하는데 한 번도 안 돼요. 다른 분들은 정말 잘하셨는데 나도 해보고 싶어몇 번 해봤는데 안 되더라고요하고 싶지만 모두가 있으면 창피해서 못하겠다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게임기 펌프 이제 집에서 즐겨보세요!
은비마트에서 얻은 DDR덕분에 아주 즐거운 요즘입니다.

택배 박스가 너무 커서 너무 놀랐어요. 왜 이렇게 커요너무 클까 봐 걱정했는데 그게 아니라 방충제가 같이 왔기 때문이죠저는 2인용으로 했어요 둘이서 당신이 하는거니까, 당신이 하는거니까 싸우고 싶지 않은거죠. 두 놈을 키운다는 건… 어려워요

둘이 할 수 있는 패드와 컴퓨터 케이블 그리고 TV 연결 케이블도 같이 와요.노트북으로 해도 되지만 큰 화면!
!
TV에 노트북을 직접 연결해서 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DDR 댄스 매트 설치 및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HDMI 게이블과 USB 연장 케이블은 옵션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 80cm x 세로 92cm USB 케이블 길이 1.5M입니다.

가정용 게임기 DDR 펌프는 비슷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유가 있습니다.

저가제품 고가제품은 비마트 펌프매트 안전인증 X인증완료 인증완료 1인치 폼매트 XX1인치 폼매트 DDR모드가능 X가능 PUMP모드가능 전용프로그램 XP** 스텝마니아배송 해외대한민국가격 000원 000원 000원 39,900원 39,900원은 비마트구매페이지!
!
이렇게 표시되어있습니다.

은비마트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네요.

펌프 매트 2개!
!
2인용으로 하는 거라서 2개래요.아이가 둘인 분은 두 옹츄~ 동시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일단 이렇게 제품 뒤에 보시면 인증번호가 실려있어요구입을 하면 CD가 같이 오는데 네이버 톡톡으로 관련 링크 공유해줘요. 가이드를 따로 발송해 주는데요.설명을 자세하고 알기 어렵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치 엄마 대신 주 끝 아빠가 만들어 줍니다.

잘 설명하는데, 설치에서 노래를 할 곳까지 다 해야 돼요사실 어려울 것 같았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신랑이 말하고 있어요.신랑이 틀어주는 노래는 제가 조금 전에 다 넣었거든요 ^^ 기본적인 노래외에 K-POP노래를 다운받아서 넣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가 들어 있어 앞으로 더 신나게 어린이 게임기 DDR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크면 싫어하시지만, 아이들은 즐겁고 좋아해요.폼셋이 있어서 그렇지 부피가 크지 않아요!
!
!
!

네이버 톡톡으로 보내주시는 만들어진 링크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노래도 넣습니다.

바탕화면에 스텝마니아 프로그림이 깔려있습니다>. 저 작업도 해야 되는데 요즘 계속 아이들이 노트북을 뺏기고 있어요. 수업한다고 뺏고, 펌프게임한다고 뺏고>.< 내가 죽습니다.

근데 아이들 하면 저도 모르게 보고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가정용 게임기 덕분에 요즘 화기애애해요.

프로그램 시작!
!
!
한글판으로 지원됩니다.

그래서 좋습니다

처음에는 아무생각 없는 나!
!
1인치 폼 매트를 ㅎㅎ 펌프 매트 밑에 넣었어요 그래서 했는데 자꾸 움직이더라고요이거 왜 이러지?

펌프 매트에 폼매트는 밑에 두고~~ 아이들은 계속 달립니다.

후후, 그런데 살며시 뛰게 되니까 층간소음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오!
노래 주세요 당근 송 처음에아버지가깔아주신거는아이들이아는노래는없고외국노래랑이런동요들이에요.동요의 수준이 쉬워서 어린이들에게 딱 맞는데 이것도 어려워요.

온 가족이 함께 지내도 될 것 같아!
이게 뭐냐고 말한 아버지도 아이들에게 아빠, 해 보자고 했을 정도에요.

지금 생각해도 웃기네요매트 안에 넣어야하는 폼을 펌프매트 밑에 두었던 그

은비마트 펌프 펌프 펌프 펌프 게임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데 매트가 자꾸 밀리면 잔소리를 하고 보는 거예요.제가 펌프매트 안에 스티로폼을 넣지 않으니까 계속 밀리는 수가 있네요>.< ㅎㅎ 그것보다 아직 발판을 못외워서 TV보면서 하니까 ㅎㅎ 자기가 어디 서 있는지도 모르는 아이 때문에 많이 웃었어요.

펌프 매트에 지퍼가 있네요지퍼를 확 열면… 여기에 넣는 거라는 걸 알 것 같아요.

집이 아니더라도 요즘 링 핏 어드벤처 하려고 매트를 두껍게 깔아놔서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위에 있는 매트가 푹신푹신해서 그런지 밀려서 뒤에 치웠거든요.놀이방 매트 2.0t 그리고 1t까지 펌프 매트를 깔았으면 좋겠어요무엇보다 생각보다 안 떨려요.

한글화된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한번 쓰면 마음대로 다음에도 쓸 수 있는 문장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가 펌프 노래를 다운 받다가 직접 노래를 만드신 분들도 많더라고요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보니까 노래와 코스 제작이 여기 있네요.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재밌게 하고 다음에 만들어서 도전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어린이 게임기로 펌프를 선택한 이유는 몸을 움직이기 위해서입니다.

올해 아빠 생일 선물로 닌텐도가 좋은 아버지가 하루 종일 누워서 게임을 ㅜㅜ 그래서 정말 발끈 하고부터는 어린이들이 잔 뒤 게임을 하는 거예요. 어쨌든 이것이 있으니까 주말에 게임을 하고 앉아 이 정도로 했어요.

집 밖에 외출도 안 되고, 누구랑 뛰어다니기도 힘들고. 그런 일상 속에서 몸을 움직이는 것은 정말 중요하지만, 못하고 있다.

저도 고민과 걱정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펌프 게임기를 알게 됐고 이게 집에서 가정용 게임기로 나온다는 걸 이제야 알게 돼서 바로 득템했어요. 정말 움직임이 대단해!
조금이라도 땀에 흠뻑~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1인용과 2인용입니다.

그냥 같이 하는 모드랑 대결 모드도 있는 것 같아요.아직 기능적인 파악은 하지 못했습니다.

일단 시작!
!
작동하는 게 신기하고 재밌어서 그냥 잘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1인용으로 연결해서 서로 이렇게 하면 아쉬운 마음을 보여드리고 2인용으로 작동시켜드렸어요.2인용으로 연결되는 건선 2개를 꽂은 후 펌프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처음에는 기본 노래만 넣어드렸는데 아이들이 모르는 노래와 동요만 있어요모르는 노래도 할 수 있지만 전혀 펌프 게임 초보이기 때문에 어렵다고 포기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고 쉬운 것만 찾아 하다 보면 당근송에 올인하게 되죠. ㅠㅠ 아이만큼 못하는 것 아닌가요?저도 신랑도 몸치라서 이런건 잘 못해요.

가정용 게임기 펌프 게임 둘이서 당근송 즐깁시다 흐흐흐 갑자기 방향이 밑으로 틀어지고 아이들이 난리… 그래도 재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다양한 노래에 맞춰서 해보고 하는데 동요가 제일 쉬워요 www

집에서 밖으로 나오려 하지 않는 비 구씨!
우비씨에게는 딱 좋은 유산소운동입니다.

별로 움직이지 않는 딸이었는데 펌프 게임을 만나고 나서는 즐겁게 움직입니다.

자꾸 하고 싶대요그래서 하루에 일과를 끝내거나 점심시간에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집에서 즐기는 오락실 게임~ 어린이 게임기라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라떼는 말이야~~~라고 할 정도로 해본 적이 없는 저이기 때문에 저도 신선합니다.

저는 몸치라서 이런 거 할 생각이 없고 구경만 했는데… 지금도 도전해볼 수 있어요 제가 왕년에 펌프를 해봤다는 분에게는 추억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것 같았어요

안 되더라도 열심히.일단 노래를 모르니까 재미없나 봐요그래서 제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서 추가를 해줬어요. 아이들은 아직 그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는데 재미있게 불러주세요.정말 이런 거 잘하시는 분들 대단하네요사용자들이 직접 만들어서 배포하는 거래요.특히해외유저들이많은데거기에서유명한K-POP을만들고있어요.펌프질 말고 손으로도 하니까 동작이 꽤 빨라요.제가 검색해보면 좀 느리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던데 그거 설정 한번 해봐야겠어요!

공부중이니 다음에 한번 더 정확하게 사용방법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의 대결구도!
!
!
!
!
!
!
!
!
!
!
!
!
!
!
!
!
!
!
!
!
!
!
무슨말을 하면 무엇을 합니까? 갓파 군이 져요

당근송 포케기 들어간 우비 군 얘기 볼래요?

TV에 접속해서 하는 건데 주말 프로그램 본다고 끄라는 아버지.결국 우비 군의 선택은 방에서 노트북 보고하는 거.ㅠㅠ

그런데 이렇게 노트북을 위로 올려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검정ㅠㅠ저 케이블을 발로 깔고 노트북 떨어져서 난리가 났었어요이건 정말 조심해야 할 주의성, 조심성 없는 아이라서 걱정이에요

몇 번 했는지 몰라요.땀이 송글송글 맺혀 흘렀어요!
!
혼자 방에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걸 보니 너무 재미있었어요.방에서도 펌프 자체에 폼이 있습니다만, 1.5 센티미터의 매트를 반으로 잘라 그 위에서 했습니다.

C 랭크 wwwww 실력 대충 보기 얻을 수 있을까요?

어린이 게임기 ddr 닌진송초반에는 계속 c랭크 거기에 동시에 밟기는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래도 처음 할 때보다 여러 번 하고 나서 많이 익숙해진 듯 몸의 움직임이 조금은 리듬감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C등급이라니요 이걸 이겨내려고 열심히 했어요

저는 몰랐는데 아이가 해보고 점점 맞추라고 알려줬어요 위에 사진이랑 비교해도 초록색이 엄청 위로 올라간 거예요 나중에 B등급이랑 A등급까지 올라간 우비인데 제 사진은 못 찍었어요 혼자 이거 하면서 저를 불러와서 건성으로만 보시더라고요.

노래 많이 넣었어요.유후 신나요외국 노래는 다 뺐어요어차피 지금 애들이 안 할 것 같아요. 나중에 조금만 더 열심히 하면 그때 넣어요어려운 노래와 분리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 노래를 추가할 때는 스텝마니아폴터의 song폴더에 노래를 넣으면 되는데 노래 하나하나를 song폴더에 직접 넣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다른 섹션폴더를 만들어서 폴더에 넣어야 적용됩니다.

유후아이들이 좋아하는 TWIC E 노래도 넣었고요.이거 알면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조금 빠르고 속도 조절을 배워서 해야겠네요

제가 케이팝 노래를 다운받았는데 적용이 안된 이유를 보면 확장자가 SMa로 되어있었는데 스텝매니아 확장자는 SM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이거 때문에 안 되는 줄 알아 어차피 안 되는 거!
확장자나 바꿔보려고 확장자 a를 지워버리면 오~ 적용됩니다.

그래서 다 끄고 넣어줬어요

가정용 게임기 DDR 펌프 게임 덕분에 요즘 집에서 열심히 움직이고 있어요이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두세 곡만으로도 운동이 돼요

이것에 가세해 AS는 1년간 무상이 됩니다.

구입후 1개월은 무상택배도 가능하며 이후 11개월은 유상택배에서 A/S 해준다고 합니다.

1년이 지나도 수리비만 내면 얼마든지 수리가능!
!
그런데 해보니 아이들 선만 잘 쓰면 수리할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어쨌든 AS는 끝까지 책임져 주다니 너무 좋네요.

요즘 맨날 노래 찾아보면서 다운받고 있어요지금까지 넣은 것을 보여주면 아이들은 어린이 게임기의 펌프에 더 빠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신의 경지에서 도전!
!

홈페이지를 보면요. 플레이 영상이 나오는데 그거 보여줘 도전!
소리 질러봐야겠네요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스텝마니아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