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0개월 만에 방출한 이유 8개월 아기 어라운드 위고 찜

 라이트 스타트 뉴 라운드 유 고

오늘은 8개월 걸린 앨라운드 위고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핫한 육아템이죠

제가 도우려고 할 때 우리 지역에는 품귀 현상이어서 정말 구하기 어렵습니다.

당근에서 금방 품절되어서 저는 택배로 다른지역에 있는분들에게 택배 착불까지 해서 5.3에 구매했어요.

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더 이상 수입을 하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어렵게 구한 뉴어라운드 위고 제 예상대로 아기가 무척 좋아했는데 10개월인 지금은 방출하게 되었어요.이유는 리뷰를 하면서 밑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

밑에 영상은 이사한 날 어라운드 위고가 도착해서 불태워봤는데 엄청 달아오른 거죠?앞으로 얼마나 기뻐할지 기대돼요. =)

어라운드 위고, 처음 탄 8개월 된 아기

저는 사이즈가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행동 반경이 넓어서 아기가 원을 돌 정도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물론 공간이 안 되면 그 만큼만 돌면 되죠 쿠쿠쿠

브라이트스타트로 만든 제품으로 몸체와 의자가 연결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실은 사진을 찍은 이 날이 집에서 방출하려고 오랫만에 낸 날이었기 때문에 우리 아기는 무척 기뻐했습니다. wwww

제 생각에 위고는 차가 정말 재미있는 편이었어요.장난감은 치발기의 경우 탈부착하고, 건전지 장난감은 조립 시에 연결하여 탈착하기 위해서는 조립해야 합니다.

장난감을 하나하나 소개합니다.

어라운드 위고 떡이야

피아노 장난감
피아노는 건반소리가 나고 짧은 음악이 나와요.위로 플립을 넘어뜨리면 동물 소리가 또 나요.

펭귄과 고래

펭귄은 두더지 잡기처럼 한 쪽을 누르면 또 하나가 나오는 형태입니다.
고래는 옆으로 움직이면 물고기가 반동으로 빙글빙글 돌아요.우리 아기는 고래도 참 좋아했어요.

구슬 굴리기

제멋대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옥전지가 붙은 장난감은 전부터 우리 아기인데 손가락으로 얼마나 잘 굴리는지 매우 즐겁게 돌아갑니다.

코끼리 빵빵

코끼리를 빵빵 누르면 안에 구슬이 뒤틀린 것처럼 돌아가요.이것도 되게 재밌어하더라고요.구슬이 빠르고 힘차게 돌아가서 아기가 열심히 밀어주었어요 =)

치발기와 간식트레잉

그 외에 치발기와 간식용 치발기는 거울이 달린 야자수 치발기와 사자 치발기가 있군요.사자는 고질병으로 항상 저렇게 축 늘어져 있어요. 쿠쿠쿠
간식 트레이와 빨대 컵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인데, 이것은 정말 편리합니다.
어라운드 위에 올려놨다가 혼낼때쯤에 딱딱거려주면 상황종료 ㅋㅋㅋ

빨대 컵을 자주 쓰기 시작하고 나서 이렇게 올려놓으면 자기가 물을 마시는 거예요

시트는세탁과길이조정이가능합니다.하지만 저희 아기는 처음 들을때 10키로에 키가 70정도라 발이 탈때 까치발은 커녕 부러집니다.ㅋㅋㅋ그래도 10개월이 될때까지 정말 잘 구워졌어요

위고 활용법! 분리형이므로 장난감이 붙은 본체만 활용할 수 있고, 걸음마 보조기처럼 아기가 밖에서 밀면서 놀 수 있습니다.

어라운드 위고 분리

우리 아기는 10개월 후 반 때 타는 모습이에요.걸음마를 해서 혼자 당기기도 하고 기대하면서 당기기도 합니다.

어라운드로 10개월 이상 타다

그러다가 갑자기 옆에 있는 엄한 액티비티 가든을 들어보기도 하고… 싫증이 났는지 떼를 쓰기도 합니다.
사실 지금쯤이면 지금은 뭔가 타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갇혀있는 게 느껴져서 좀 그렇대요 ㅠ_ㅠ

원하는대로탈출성공ㅋㅋㅋㅋㅋㅋㅋ이제위고안타고누려하는아들그래서방출하기로했어요.

사실 위에서 말했듯이 본체만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놀까도 생각했습니다만, 제 아기의 힘으로 위고를 견딜 수 없습니다. 후후후후후 쓰러져서 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위고를 넣자마자 바로 당겨서 이렇게 아령을 매달아 쓰더라고요 쿠쿠쿠쿠
점점 아령이 늘어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방출을 결정하게 됐습니다.(아령은 남편이 그렇게 달아놓았어요) 무게가 9kg 이상이면 조금은 끌리겠죠.
하지만 아기가 즐거울 수도 있고, 한동안 엄마가 설거지나 집안일을 돌볼 때 태울 수 있는 것이 필요해서 이렇게 두 달 동안 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11개월 우리 아기는 스태프 앤 플레이로 갈아탔습니다 ㅋㅋㅋ 본체 자체가 움직이지 않고 안에서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엄마가 볼일을 볼 때 매우 편리합니다 다음에 리뷰로 가지고 올게요!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