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 타워 맨션 비콘 타워 레지던스 2LDK 일본 부동산 탐방.고토구히가시운

 오늘은 일본의 도쿄 부동산 탐방편입니다. 도쿄의 걸프 만, 고토 구의 시노노메 타워 아파트 마을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지역은 도쿄 23구에서 타워맨션을 찾다가 검토하게 될 지역인데, 큰길 안쪽의 블록 안에 이온몰을 비롯한 각종 타워맨션이 밀집해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시기에 지어졌기 때문에 축년도 같고 퀄리티에 따라 가격도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의 매물이 많은 곳입니다.안녕..요즘 도쿄 날씨는 정말 더워지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켜고 자야겠다 잘 자는..m.blog.naver.com일본 부동산 탐방.강동구 동운고층타워맨션 비콘타워 레지던스 2LDK

강동구 동운의 타워맨션 마을.이곳의 구조로는 가운데 낮은 건물이 UR건물로 이 지역으로의 유입을 유도하고, 주변에 타워아파트가 들어서 있어 UR(임대주택)에 살고 있었는데, 이 도시를 마음에 들어 주변부의 타워맨션으로 이동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회색 건물이 많아 다소 삭막한 느낌도 들지만 기본적으로 젊은 부부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이 거주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 블록 안에 고토구의 어린이 시설 등도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삭막한 건물의 느낌을 나무를 많이 심어서 초록색으로 많이 누그러뜨렸네요.

이날 부동산과 함께 찾은 곳은 정운의 비콘타워 레지던스. 다양한 브랜드의 중개업소가 있지만 비콘타워는 정운 지역의 유일한 면진공법의 타워아파트입니다. 일본에서는 기본적으로 지진 공법의 수준에서 볼 때 제진 → 면진 수준에서 면진 공법을 가장 최신 기술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마을의 특징은 큰 길 안쪽의 블록에 거주자밖에 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상한 외부인은 그래도 기본적으로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단, 24 시간 영업하는 큰 이온 몰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편리합니다.

타워맨션이 즐비한 구역이므로 기본적으로 깔끔.앞에 보이는 것이 비콘 레지던스, 뒤쪽 건물이 노무라 부동산의 프라우드 동운.

프라우드 타워가 동운 블록 끝에서. 왼쪽으로 꺾어 가면 이온몰이 나옵니다.어쨌든 일용품의 접근도는 높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온몰이 24시간인 것은 매우 장점이 있는 것 같다.

날씨가 좋은날 동운을 보면, 제법 탄성이 날 정도로 산뜻한 느낌.(다만, 우중충한 비오는 날은 그저 그래요.) (웃음)

부동산 담당자와 함께 실제 방을 보러 갑니다 특히 이곳 시노노메 지역의 장점으로는 주차비도 도쿄의 다른 아파트보다는 조금 싸다는 것.

아파트 로비는 특별한 공간은 아니지만, 그냥 깔끔하고 널찍해요.뭔가 감동을 주는 공간이 아니라 건축연도에 비해 잘 관리되는 느낌

엘리베이터 홀에는 다시 한번 보안문을 통과해 스팟조명과 석재마감으로 고급스럽습니다.

복도가 이렇게 생겼어. 이 주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나쁘지 않아요.

복도 내부는 이렇게 천정이 뚫린 형태로 내부 공기순환이 가능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어쨌든 이런 형태는 환기가 잘 되고 (이전에는 3년 정도 이런 구조로 살아봤지만) 저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타워맨션답게 쓰레기 수거공간은 각 층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게 의외로 편한데… 도쿄의 경우는 특정 요일에 특정 물건을 버릴 수 있는 조례가 있고, 그에 맞춰 쓰레기를 모아 아파트 밖으로 배출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합니다. 다만, 이런 타워 아파트의 경우 층마다 쓰레기 수집 공간이 있고, 24시간 언제든지 버릴 수 있어 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날 조사한 아파트에서 000만엔 정도로, 요즘 환율로는 6억8천만원 정도 하는 물건입니다.도쿄의 다른 지역과 달리 토운은 싸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타워맨션에 85㎡정도의 큰 물건입니다만(도쿄의 가족 세대의 대부분은 50~70㎡) 이 정도의 가격입니다. 시나가와구나 신주쿠, 미나토구에 간다면 여기에서 +1500~3000만엔은 기본 추가되게 됩니다.;;

다만 서울의 비싼 집값에 비하면 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일본의 경우 아파트 주차비(대략 25~50만원)나 관리비, 고정 재산세 등 제반 비용이 한국보다 기본적으로 상당히 높다는 점을 감안해야 합니다. 여기 비콘 레지던스는 시노우라 지역에서 가장 좋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으며, 월간 23000~30000엔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중고품이지만 꽤 손질이 잘 된 컨디션, 특히 복도까지 석재 옵션을 넣어 완성한 것이 눈에 띕니다.

욕조와 세면대의 화장실도 그런대로 산뜻한 컨디션. 중고품이지만 크게 사용감은 잘 안보여서 다행이에요.

방도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좋은 컨디션.

이 집의 특징은 거실이 삼각형으로 되어 있고 창문이 파노라마로 넓은 개방감을 준다는 것.

이런구조에서살아본적은없지만파노라마구조창에대한낭만은항상있었습니다.

다만 저층부라서 그렇게 멋진 조망을 보여주지는 못했고… 역시 주변에 높은 건물이 많아서 아쉬웠다.특히 주차장이 보이는게 그렇게 좋은느낌은 아니였어요 ㅠ

축년에 비해 드물게 IH가 들어가 있어 식기세척기는 기본.최근에는 식기 세척기가 표준이 되어 대부분의 최신 아파트에 들어가 있습니다.

어쨌든 멋진 창문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다만 밖에서 보이는 개방감도 아쉬웠고 창문의 구조도 아쉬웠다.

로비에 내려가 이것저것 보면 타워 아파트는 갯수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부대 시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즈룸과 최근에는 워크 등이 가능한 요가 공간.

그리고 비콘 카페라는 아파트 내 작은 카페. 음료수도 싸고 꽤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부동산에서도 비슷한 형태의 다른 유형도 설명해 주세요. 동운의 것을 앞으로도 본격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콘 타워 주차장별 관에서 주차 타워로 되어 있고, 자주식에서 통풍도 잘 관리되고 있는 아파트는 드물거든..비콘 타워 레지던스는 꽤 좋은 타워 아파트였습니다. 계속해서 도쿄 부동산에 대한 에피소드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